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미니쿠퍼 플리마켓에 나타난 LG 존원 아트시리즈 - 존원 포켓포토,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그램, 포터블스피커

반응형

미니쿠퍼 플리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미니쿠퍼 오너로서 참 좋아하는 행사인데요~ 톡톡 튀는 감성을 자극하는 미니쿠퍼와 예술로 승화시킨 LG 존원 아트시리즈가 너무나 잘 어울려 미니쿠퍼 오너들의 마음을 쏙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행사였는지 그 현장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겠습니다. 




미니쿠퍼 플리마켓 심쿵~



미니쿠퍼 플리마켓은 올해로 3번째 열린 행사로 미니쿠퍼 오너들이 자신이 안쓰는 물건들을 가지고 나와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현장에 온 사람은 싸게 사서 좋고 판매하는 사람은 수익이 생겨서 좋고 그리고 미니는 행사의 일부 수익금을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해 건강한 나눔 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미니쿠퍼 플리마켓 행사에는 LG전자를 비롯하여 카카오드라이버, 콜럼비아, 스메그, 에픽, 쓰리매너티, 극동음향, 캠핑퍼스트, 마이크란트, 폴라초이스, 29CM 등 11여개의 톡톡 튀는 감성을 가진 브랜드들이 함께 하여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요즘 대세 카카오와 미니쿠퍼의 조합입니다. 정말 예쁘죠~~ 다들 심쿵이었습니다. 



집으로 납치해 가고 싶은 라이언 캐릭터~



카카오 캠핑 의자도 너무 귀엽네요~~ 미니쿠퍼 감성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들이 아닐까 합니다. 


미니쿠퍼 플리마켓에 나타난 LG 존원 아트시리즈




미니쿠퍼 플리마켓에 나타난 LG전자!! 미니쿠퍼와 LG의 조합이 딱히 안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번에 LG전자는 프랑스 최고훈장 '레지옹 도뇌르'를 수상한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원(JonOne)과 콜라보를 통해 톡톡튀는 감성의 존원 포켓포토,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그램, 포터블 스피커를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니쿠퍼의 감성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이번 미니쿠퍼 플리마켓의 재미있는 볼거리가 되었습니다. 



프랑스 최고 훈장 '레지옹 도뇌르'는 정치, 경제, 문화, 종교, 체육 등 각 분야에서 공로가 인정되는 사람에게 프랑스 대통령이 직접 수여하는 상입니다. 존원(JonOne)은 거리의 낙서를 미술의 한장르로 발전시킨 그의 독특한 감성을 인정받은 것인데요~  그래서 LG전자 외에도 음료, 의류, 뮤직비디오, 프랑스 국적기 등에 존원의 작품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졌습니다. 



존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의 뒷모습에는 존원의 멋진 그래피티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을때와 존원의 작품이 들어간건 느낌 자체가 완전히 다르네요~ 그 아래 패키지들은 포터블 스피커입니다. 존원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은 패키지까지 존원 에디션의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LG 존원 포터블스피커 3종입니다. 포터블 스피커에 그래피티가 들어가니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변신을 했습니다. 존원은 이번에 3가지 작품을 선보였는데요~ 거리 곳곳에 채워진 다양한 장르와 음악을 다채로운 색의 물결로 채워 놓은 컬러웨이브(Color Waves), 합합, 길거리 농구, 전철의 낙서 뉴욕의 거리 문화의 자유분방함을 표현한 마스터 블라스터(Master Blaster), 화려한 조명 아래 강렬한 비트와 퍼포먼스 그 속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한 오픈유어아이즈(Open your eyes) 로 다양한 예술의 세계를 보여줬습니다. 3가지 모델 다 사고 싶을 정도로 특별함이 느껴집니다. 



LG전자는 그래피티 작품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워터 슬라이드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도료를 필름으로 덮어서 물감의 질감까지 입체적으로 표현해 선명한 색감을 오래 지속하도록 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LG 그램 노트북에도 존원의 컬러웨이브 작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깔끔한 매력의 노트북에서 개성을 추구하는 노트북으로 변신이 되었습니다.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로 LG 그램의 새로운 매력을 잘 어필하고 있습니다. 






미니쿠퍼와 존원 울트라와이드모니터로 버추얼 레이싱 게임




미니쿠퍼와 존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꾸며진 체험존 입니다.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대를 연결하여 버추얼 레이싱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실제 자동차를 모는듯한 환경을 구성하면서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LG 존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대를 합치니 엄청나죠~ 극강의 몰입감을 주는 모니터 구성으로 환상적인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21:9 울트라와이드 꽉찬 화면에서 즐기는 레이싱 게임 정말 재미있겠죠!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존원의 디자인까지 가미되어 인테리어 가치까지 신경쓴 모니터 입니다. 모니터는 21:9가 화면비가 대세라는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었습니다. 


LG 존원 포켓포토로 무료 인화 서비스



공연이 이루어지는 이 곳 옆에서는 LG 존원 포켓포토로 무료 인화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자신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뽑아주기도 하고 현장에서 찍어서 뽑아주기도 했는데요~ 추억을 꺼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LG 포켓포토 사진 인화 서비스! 테이블 위에 올려진 사진은 모두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포켓포토로 인화한 사진입니다. 



미니쿠퍼를 찍어 어떻게 뽑히는지 보여줬는데요~ 사진 퀄리티가 너무 좋아져서 더욱 많은 인기를 모을 것 같습니다. 



LG 존원 포켓포토 입니다.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에 존원의 작품이 들어가니 귀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전용 인화지를 넣고 뽑을 수 있는 LG 포켓포토의 매력!! 그래서 저도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출력해 봤습니다.



LG 포켓포토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다 연결이 가능해 활용도가 좋습니다. 



사진 출력속도도 좋고 사진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포켓포토도 이렇게 진화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인기를 모을 것 같습니다. 



둘째 사진도 한 장 뽑았습니다. 지갑속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라 좋네요~ ^^ 



추억을 꺼내서 휴대할 수 있는 매력! 요즘 사진들이 온라인 속에만 갖혀 있는데 이런 아날로그 감성의 매력이 더해지니 확실히 새로운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작은 액자나 다양한 사진첩을 꾸며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쿠퍼 폴리마켓 귀여워 귀여워!



미니쿠퍼 플리마켓에 나온 제품들의 귀여움~~~ 역시 미니 오너들이라 감성적인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미니쿠퍼의 귀여운 매력과 LG 존원 아트시리즈의 만남 괜찮았죠~ 톡톡 튀는 조합이라 좋았고 남들과 다른 가치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어필이 되는 제품들이라 코드가 잘 통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이게 바로 혁신!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반전 매력

- 갤럭시노트7 교환시 주의 - 갤럭시노트7 구성품 논란

- 갤럭시노트7 죽이고 아이폰7 살리고? 사상 초유의 사태.

- IFA2016 로망이 된 LG 38인치 모니터,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8UC97

- IFA2016 진짜 X맨 입은 LG X시리즈 선보이다! - X파워, X마하, X스타일, X맥스, X캠

- LG 65인치 올레드TV UHD OLED65E6K 넷플릭스 나르코스 시즌2 감상해보니..


본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비를 제공 받고 작성한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