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스마트폰 사용하다가 한번쯤은 액정파손을 경험해 봤을 것입니다. 그때의 충격이란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들이 일체형이 되고 방수까지 지원하면서 수리비 부담이 더욱 커졌습니다. 그래서 유플러스에서는 유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해 휴대폰 수리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액정파손 휴대폰 수리비 지원 혜택 이해하기!



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수리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단계별로 수리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 5만원의 휴대폰 수리비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휴대폰 파손시 조금이나마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지원되는 수리비 지원금입니다. VVIP/VIP 등급의 경우 2년 미만이면 수리비의 20% 감면 혜택 (최대 3만원 지원)을 해주고 5년 이상이면 20% 감면 혜택은 똑같고 최대 5만원 지원을 해줍니다. R클럽이나 R클럽2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30%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만원 지원은 똑같습니다.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실버/일반 등급은 2년 미만 고객의 경우 20% 할인은 똑같고 최대 1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5년 이상이면 최대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비 지원은 보시다시피 무조건 3만원, 5만원 아니라 수리비의 비율로 제공이 됩니다. 만약 휴대폰이 파손 되어 수리비가 1만원 나왔다면 20% 할인 혜택으로 2,000원 할인이 되는 것입니다. 



구글 검색 결과 : 핸드폰 액정


액정 파손의 경우 한 10만원 정도는 넘어가니 20% 혜택을 받으면 2만원 할인을 받게 됩니다. 2년 미만 실버/일반의 경우는 1만원만 받게 되고요~ 참고로 수리비 지원은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어떻게 휴대폰 수리비 지원이 되는지 파악 되셨죠~ 작다면 작은 금액이라 할 수 있지만 액정 파손시 수리비 지원이 되면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R클럽의 경우 2016년 7월 1일 이후 고객만 해당되고 R클럽2는 2017년 3월 10일 이후 가입 고객만 해당되니 이점은 참고해 두세요.






수리기간 무료 임대폰 제공! 




유플러스는 친절하게 수리 기간 동안 스마트폰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무료 임대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임대폰의 성능도 나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임대폰으로 아이폰6, 갤럭시S6 등 최신 단말을 제공합니다. 무료 대여 기간도 14일이나 지원해 여유로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액정 파손 되었는데 그냥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수리 기간에 무료 임대폰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LTE  휴대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유플러스 파손도움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유플러스 휴대폰 수리비 지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절차대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먼저 수리하고 나중에 수리비 지원을 신청하는건 안되니 꼭 절차대로 하셔야 합니다. 



먼저 U+ 분실파손 전담센터로 전화 접수를 합니다. 수리 전 늦어도 수리 당일까지 꼭 1644-5108로 전화해서 파손접수를 해야 합니다.  이때 임대폰 무료 대여도 상담 받고 전담 상담사를 통해 서류 제출 방법 등을 안내 받을 수 있거든요.



그 다음 전국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해서 수리 후 영수증/견적서(수리 내역서)를 수령 합니다. U+분실파손 전담센터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견적서를 이메일, 팩스, MMS, 고객센터 앱 등으로 제출 합니다. 파손접수 30일 이내 제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익월 청구서에 최대 5만원까지 수리비 지원 헤택으로 요금할인이 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해 받는 휴대폰 수리비 지원 혜택! 모르면 손해니까 잘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한도 내 수리 지급은 횟수 제한 없이 가능 하니 참고해 두시고요~


스마트폰 외 악세서리 AS에 대한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액정필름, 배터리, 충전기 등 불량은 소모품이니까요~ 


그리고 보너스로 휴대폰 보험을 들었다면 중복 수혜가 가능합니다. 수리비 지원과 보험 보상금을 활용하여 최대 100% 까지도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보험 보상금에 대해서는 폰케어플러스 보상센터에 별도 신청하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엘지 트윈스 개막전 후기!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U+프로야구 앱 좋아요.

- 65인치 TV, LG 올레드 TV 감동의 화질로 본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with WebOS3.5

- 18:9 화면 뭐가 좋아? LG G6 18:9 세로 영화제에서 보여준 LG G6 카메라 성능

- 65인치 UHD TV 거실 인테리어 완성! LG 올레드TV OLED65E7K HDR TV 어때?

- 아이폰7 레드, 삼성 갤럭시S8 레드 출시 이어갈까?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용자 2017.09.11 2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수리받고 업무때문에 정신없어서 이제 찾아봤는데, 규정이 어이가 없네요. 수리받은 당일까지 신청해야 한다는건 이 지원 서비스를 아예 모르는, 혹은 규정을 몰랐던 사람들은 아예 혜택 못받게 하는거나 다름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