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2017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유플러스가 U+프로야구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엘지 트윈스 개막전 300명 응원단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현장을 다녀온 느낌은 어땠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프로야구 리뉴얼 런칭 기념 300명 응원단 이벤트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 잠실 야구장!! 드디어 뜨거운 2017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엘지 트윈스 전력이 좋아 우승까지 가능할 거라 전망 되는데요~ 더욱 자주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엘지 트윈스 300명 응원단 이벤트에 당첨되어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았습니다. 이날 제공된 선물은 홈런볼 탬버린, LG트윈스 후드 짚업, 응원 수건 등을 받았고

티켓 2장을 받았습니다. 엘지 트윈스 개막전으로 상대팀은 라이벌 삼성 라이온즈 입니다. 투수는 작년까지 삼성 라이온즈 였던 차우찬이 선발로 나와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로 주목 받았습니다. 

야구장에 온 것도 즐거운데 이렇게 푸짐한 응원도구도 받고

엘지 트윈스 후드 짚업까지!! 올해 운이 좋네요~ 

엘지 트윈스 2017 프로야구 개막 이후 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어 잠실 야구장 분위기가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U+프로야구를 홍보하는 존이 넓게 펼쳐져 있었습니다. 

유플러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프로야구 중계 어플 입니다.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U+프로야구 홍보 존 입니다. 현장에서 설치하면 솜사탕 또는 맥주 한잔을 제공했습니다. 

U+프로야구 앱이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로 뭐가 좋을까요? 응원팀을 설정하면 자신이 응원하는 팀 위주로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요즘 포털 사이트에서도 야구중계 보여주는데요~ U+프로야구 앱에서는 광고없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 다음 경기를 보다가 투수 VS 타자 상대전적을 볼 수 있고 방금 던진 공 보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득점 순간 돌려보기와 동시 시청도 가능해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로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라는 점! 스페셜한 혜택입니다. 

어플 설치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런 귀여운 솜사탕을 받아갔습니다. 

완전 깜찍하죠~ 아이들 데리고 왔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엘지 트윈스 개막전 300명 응원단석은 3층쪽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한눈에 보이는 시원한 뷰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엘지 트윈스 개막전에서 이용해 본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아직은 이른 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았지만 선수 소개와 함께 홈 개막전 시작을 알렸습니다. 

잠실 야구장에서 와이파이를 보니 유플러스 와이파이가 잡히네요~ 

궁금해서 속도 체크를 해봤더니 놀라운 속도입니다. 다운로드 61.01Mpbs, 업로드 53.57Mbps 입니다. 

너무 빨라서 다시 체크해 봤더니 여전히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유플러스 와이파이 속도는 확실히 빠르고 좋습니다. 

데이터가 부담 되시는 분들은 유플러스 와이파이를 연결하셔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U+프로야구 앱 화면입니다. 오늘 경기 정보들이 쫙 나와 있습니다. 

가볍게 보는 오늘의 순위!! 엘지 트윈스가 1등을 달리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이지만 기쁘네요~ 

양팀의 전력비교도 할 수 있습니다. 선발 투수 정보, 타자들의 정보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투수 정보를 보니 자세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관련 동영상도 있어 선수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축포와 함께 엘지 트윈스 홈개막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는 초반부터 엘지 트윈스가 주도권을 잡아갔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니 해당 팀들 옆에 중계 메뉴가 생겼습니다.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U+프로야구와 함께 보는 야구!! 현장의 분위기와 영상의 디테일함이 더해져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 다른 구장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경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야구장 가면 꼭 활용해 보세요! 

U+프로야구 앱은 득점 순간을 놓친 경우에도 득점순간 돌려보기 일명 타임머신 기능으로 놓친 경기 장면도 바로 볼 수 있고 방금 던진 공의 투구 추적도 가능해 야구 직관시 더욱 경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트윈스 개막전은 엘지 트윈스가 11:0으로 이겼습니다. 현장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네요~ U+프로야구앱으로 생생한 정보와 함께 봐서 더욱 좋았습니다. 2017 프로야구 중계 어플 잘 참고해 두시고 즐거운 야구 시즌 계획해 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65인치 TV, LG 올레드 TV 감동의 화질로 본 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1 with WebOS3.5

- 사진과 다르네? 기아 스팅어 실물과 색상 다섯가지!

- 18:9 화면 뭐가 좋아? LG G6 18:9 세로 영화제에서 보여준 LG G6 카메라 성능

- 아이폰7 레드, 삼성 갤럭시S8 레드 출시 이어갈까?

- 2017 LG 그램14 노트북, 카페 노트북으로 좋은 이유- 그램14 구성품 14Z970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