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직접 보니.. #LiveLoud LED 벨로스터 어때요? with Just Jerk 본문

자동차정보,컬럼/현대차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직접 보니.. #LiveLoud LED 벨로스터 어때요? with Just Jerk

친절한 리더유 2017.12.30 12:45

현대자동차가 곧 출시를 앞둔 신형 벨로스터를 사람들 앞에 살짝 공개를 했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N서울타워에서 #LiveLoud 이벤트를 열었고 여기에 LED 벨로스터와 함께 얼굴인식 LED 퍼포먼스와 페이스 스킨, 그래피티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럼 먼저 만나본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는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세요.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의 등장!



N서울타워 정상에 당당하게 전시된 신형 벨로스터 입니다. 위장막이 아닌 LED 벨로스터로 꾸며져 어떤 느낌인지 실루엣만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세히 보면 디자인 포인트를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의 도어는 좌우가 다르죠. 왼쪽은 도어가 하나, 오른쪽은 도어가 두개!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은 벨로스터는 디자인을 보완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새로운 벨로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신형 벨로스터 전체를 LED로 꾸몄고 페이스스킨 이벤트로 사람들 얼굴을 담아 나만의 자동차를 만드는 행사를 가졌는데요. 전체적인 실루엣과 느낌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전면 모습입니다. 쏘나타처럼 헥사고날그릴이 대형으로 들어가 강인한 인상을 주고 있고 LED 헤드램프와 조화를 이뤄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욱 공격적인 스타일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LED 조명이 꺼졌을때 신형 벨로스터를 담아봤습니다. LED 대신 다양한 색상이 들어갈테니 상상해 보시고요. 전체적인 라인은 너무나 예쁘게 잘 나온거 같습니다. 그리고 벨로스터 휠도 투톤으로 감각적이네요.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후면 모습입니다. 신형 쏘나타의 테일램프 디자인이 벨로스터에도 적용된 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벨로스터는 테일램프 디자인이 아쉬웠는데 이번 신형 벨로스터는 확실히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되어 만족스럽네요~ 




LED 테일램프만 바껴도 차의 이미지가 확 달라지는데요. 헤치백 무덤인 한국이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평가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현대자동차가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신형 벨로스터가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신형 벨로스터 #LiveLoud 페이스스킨 이벤트!



현장 전체에서 볼 수 있었던 #Live Loud의 의미는 개성넘치고 주관이 뚜렷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은 남을 모방하거나 단조로움을 거부하는데요. 유니크한 스타일로 어디서나 눈길을 끄는 개개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Live loud 벨로스터와 함께 내 일생의 주인공인 나를 세상과 공유해 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길게 줄을 선 인파는 신형 벨로스터 페이스 스킨을 체험하기 위한 줄입니다. 저도 참여해 봤는데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사진 한장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



벨로스터 페이스스킨 이벤트는 사각 프레임에 서서 스킨을 고르면 신형 벨로스터 LED에 자신의 얼굴이 나오게 됩니다. 나만의 자동차가 되는 것이지요^^



기념으로 만들어서 찍는 기분!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호응이 좋았습니다. 




스킨 종류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골라가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도 벨로스터 페이스스킨을 남기는 중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 스킨을 입혔습니다. ^^ 전면 유리에 보면 얼굴이 나오고 있지요. 



LED 벨로스터 옆에도 산타 스킨을 입힌 제 얼굴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념으로 한 장 남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했습니다.



득템 완료!! 이날 날씨가 추웠는데 내려가다가 스타벅스 커피 한잔으로 몸을 녹였습니다. 


현대자동차 LED 벨로스터 그래피티 체험!



이번엔 LED 벨로스터에 그래피티 작가가 와서 그림을 그려주는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아래 다양한 색상의 스프레이가 있는데요. 실제로 뿌리는건 아닌데 그 색상 그대로 LED 벨로스터에 표현이 되었습니다. 



LED 벨로스터에 그래피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작가의 의도대로 벨로스터에 그림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벨로스터가 탄생했네요~ 어떻게 그림이 그려지나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인파들이 신형 벨로스터에 그려지는 그래피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직접 그래피티 작업을 하고 기념 사진을 찍는 시간도 주어졌습니다. 



내맘대로 그리는 신형 벨로스터!! 벨로스터가 가진 상징적인 의미를 다양한 이벤트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LiveLoud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 기념 공연 Just Jerk



신형 벨로스터를 기념하며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화제가 된 한국의 댄스팀 Just Jerk의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




Just Jerk의 절도 있으면서 현란한 댄스타임! N서울타워는 축제의 분위기 였습니다. 신형 벨로스터의 자유분방함이 느껴졌던 현장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샤오미 홍미5, 홍미5 플러스 이건 사야해!? 샤오미 홍미5 스펙 / 홍미5 플러스 스펙

- 미워도 다시한번? 2018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이 기사회생의 열쇠

- 샤오미 Mi A1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샤오미 미 A1 단점 공개!

- 충격! 애플 아이폰X 강화유리 깨졌어요~ ㅠ 아이폰X 후면 유리 깨짐 방지 팁!

- 노트북이 31시간 간다고? 밀스펙까지! 2018 LG 그램 달라진점 어때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현대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