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삼성

이게 진짜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 삼성 올림픽 에디션 모음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까지!

반응형

평창 메인스타디움에 가면 삼성 부스가 있는데요. 여기에 가면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과 지금까지 삼성이 제공한 올림픽 에디션들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최근 KT에서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을 선보였는데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영상으로 보기!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영상


평창올림픽 메인스타디움 삼성 부스



평창올림픽 메인스타디움에 가면 삼성 부스가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의 역사와 올림픽을 함께한 삼성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삼성 부스 안에는 갤럭시노트8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쾌적한 공간이고 따뜻해서 몸을 녹이기에도 좋습니다. 



갤럭시노트8과 함께 하는 액세서리 모음 입니다. 여전히 애플에 비해서는 밀리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보기!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은 후면이 기존에 없었던 샤이니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륜기 표시도 새겨져 있고 



WORLDWIDE PARTNER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삼성은 동계, 하계 올림픽 가릴 것 없이 매번 올림픽 파트너로서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참고로 KT가 선보인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과 다른점은 KT 버전은 기존의 메이플골드 색상으로 오륜기조차 없는 무늬만 평창에디션 입니다. 



KT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덱스, 레벨유, 보조배터리, 케이스를 조합한 구성으로 여기에서 케이스만 평창에디션 표시가 되어 있을뿐 다른건 기존에 있었던 상품 조합입니다. 사실상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이 아닙니다.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화면을 보면 평창올림픽 테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평참올림픽에 참가한 모든 선수, 코치들에게 제공 했다고 하니 왠지 부럽네요. 




아이콘은 네온사인 같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뉴 화면을 봐도 블랙과 네온의 조합으로 화려한듯 깔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이드 배젤은 크롬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노트8에 없었던 색상이라 산뜻한 느낌이 보기 좋습니다. 



다양한 갤럭시노트8 색상과 비교해 보니.. 깨끗한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색상이 더욱 돋보이는거 같습니다.



문제는 구입 할 수 없다는 사실!! 판매를 안하기 때문에 그냥 눈요기만 해야 하는 스마트폰 입니다. 




삼성 올림픽 에디션 역사



삼성은 올림픽 파트너로 1998년부터 함께 해왔고 동계, 하계 올림픽 마다 폰을 제공해 스페셜한 이미지를 남기고 있습니다. 어떤 폰들이 제공되었는지 삼성 올림픽 에디션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1998년 나가노 올림픽에서 제공한 삼성 N206 입니다. 그 당시는 그야말로 전화 기능만 하는 제품입니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는 삼성 SGH-600 폰을 제공했습니다. 전화 키패드를 덮을 수 있게 되어 있는 폰입니다. 전화키패드를 덮는 폰 기억나시죠?  이런 디자인은 점점 폴더폰으로 변해가게 됩니다.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 올림픽에서는 삼성 SCH-T300을 제공했습니다. 화려한 색상과 눈꽃 무늬로 동계올림픽을 화사하게 빛내줬습니다.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는 삼성 SGH-i530을 제공했습니다. 폴더폰이고 외부에 화면을 가졌고 올림픽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올드한 폰 디자인을 보니 옛생각이 납니다.  



2006년 토리노 올림픽에서는 삼성 SGH-D600E를 제공했습니다. 초소형 슬라이드폰으로 작은 폰이 유행이었고 키패드를 감추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마트폰 입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삼성 SGH-i688을 제공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가 들어간 모델로 스마트폰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2010년 벤쿠버 올림픽에서는 문제의 화제작 삼성 옴니아2를 제공했습니다. 이때 아이폰과 비교하며 삼성이 열띤 홍보를 했었는데 이때 애플에게 스마트폰 시장을 내주며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습니다.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는 갤럭시S3가 제공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이 본격적으로 인정을 받아가면서 성장하던 시기입니다.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는 갤럭시노트3를 제공했습니다. 펜을 활용한 스마트폰,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삼성의 입지를 다지게 되는 스마트폰 입니다. 



2016년 리오 올림픽에서는 삼성 갤럭시S7 엣지가 제공되었습니다. 엣지있는 화면으로 삼성 스마트폰의 기술이 총망라되어 있는 스마트폰 입니다. 




마지막 2018 평창올림픽에서는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을 제공했습니다. 올해가 가장 기분 좋은 선물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컬렉션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평창 삼성 부스 입니다. 삼성 부스 꽤 볼거리 많죠. 삼성이 올림픽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새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IT리더유 많이 본 글]

- 일본 아이폰X 실버 개봉기! 아이폰X 구성품 어때요?

- 여행 필수?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액세서리 뭐가 좋아요? Gopro 쇼티, 바이트마운트 후기

- 쉽게 보는 아이폰 배터리 관리 기능! 애플 iOS 11.3 베타 아이폰 배터리 이슈 잡다

- 컬러 하나가 바꾼 운명! LG V30 라즈베리 로즈 인기 이유는?

- 현대차는 양치기 소년? 신형 싼타페 렌더링의 함정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