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환상적인 게임, 아이온2 (AION2) 기대되는 신작게임 아이온템페스트 어때요? 본문

게임정보,컬럼

환상적인 게임, 아이온2 (AION2) 기대되는 신작게임 아이온템페스트 어때요?

친절한 리더유 2018.11.20 23:37

엔씨소프트가 2018 엔씨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을 개최하고 아이온2(AION2)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온2는 모바일 MMORPG로 준비된 게임으로 아이온IP의 정식 후속작입니다. 아이온2 (AION2)는 영상을 통해 환상적인 그래픽을 보여줬는데요. 그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8 지스타 이전 소개된 아이온2



올해 지스타를 보면 다양한 모바일 MMORPG 게임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엔씨소프트는 올해 지스타에 참여하지 않아 대작 게임들을 미리 만날 수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엔씨소프트가 미디어데이에서 먼저 공개한 게임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기대했을텐데 그 매력은 실제 게임이 나왔을때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B2C관에는 참가하지 않고 B2B관에서 스타트업 기업들을 후원했다고 하네요~ 


아이온2 (AION2) 신작게임의 위엄!


아이온2가 처음 공개 되었을때는 아이온템페스트라는 이름으로 출시 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이온 IP의 정식 후속작인 만큼 아이온2로 임팩트 있는 출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온2(AION2)는 아이온 게임의 추억도 한몫 하지만 압도적인 스케일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아이온2 영상에서 보여주는 힌트를 보면 움직이는 거대한 공중 신전을 볼 수 있고 공간을 넘나드는 다양한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하늘, 바다 속 등 새로운 판타지 세상을 게임속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면적인 접근이 아닌 시공간을 초월하는 다양한 모험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온2(AION2)에서는 시공의 균열을 이용해서 침공이 이뤄지는 장면을 그리고 있습니다. 아이온2는 PC 온라인 아이온의 과거 900년전 세계관으로 진행이 되어 천년전쟁을 마무리하기 위한 영웅들의 서사시가 펼쳐집니다. 시공을 통해 다른 서버로 넘어가는 월드 시공, 더욱 진화한 활강 등 차별화된 플레이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온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활강은 바람길 제약이 있는 기존 아이온과 다리 아이온2 에서는 보다 자유로이 자신만의 바람길을 만들어 내어 전투시에도 응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점은 아이온 유저들의 흥미를 돋구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그리고 천족과 마족의 싸움이 아닌 데바 VS 데바 VS 용족간의 싸움을 그리고 있어 화려한 전투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온2(AION2)는 플랫폼을 뛰어넘는 대규모 RVR 도 구현이 됩니다. 다양한 파티 전투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어 대규모 전투의 매력을 아이온2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전략병기 거신병(거인 병기)도 나오기 때문에 더욱 웅장한 게임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온2 (아이온템페스트) 기대 되시죠? 모바일 게임을 한단계 진화시킨 시작게임이니 조금만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온2 브렌드 페이지 바로가기!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13만원대 패션 스마트폰?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 쓸만한가요? 노키아 8110

- 저가 프리미엄 노트북 정말? 이그닉 바이북14 (IGNIQ Bybook14) 사용해보니..

- LG 오브제 (Objat) 인테리어 가전 시대 이끄는 프리미엄 가전 오브제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디오, TV

- 심쿵! 애플워치 스포츠 루프 (PRODUCT)RED 밴드 나왔어요~ 애플워치 시리즈4 밴드 조합

-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로욜 플렉스파이(FlexFai)와 달라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