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시승기

현대차 사용자만 누리는 부러운 혜택! 블루멤버스(BLU MEMBERS) 좋구나~

반응형
현대차는 자사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블루멤버스라는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얼마나 좋은 서비스인지 부러운 요소들을 꼽아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러운 요소1. 블루점검

신차 출고일 기준으로 8년간 8회 동안 차량을 점검해 준다고 합니다. 새차일때는 큰 의미가 없겠지만 년식이 오래될 수록 이런 공식적인 점검은 굉장히 도움이 되니 확실히 부러운 요소가 아닐까 합니다.


부러운 요소2. 차량케어

1년차 이후 부터는 8년차까지 매년 블루점검을 할때 선택사항으로 엔진룸 클리닝, 방충/향균/탈취, 타이어 코팅 및 휠 세정, 앞 유리 김 서림 방지, 글라스/미러 세정 및 코팅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차가 오래될수록 빛이 나는 서비스입니다. 부럽네요 ㅠㅠ


부러운 요소3. 블루핸즈

일반 수리시 수리금액의 0.5%를 블루포인트 적립 해주고 신차구매시에는 차급에 따라 최대 10만점이나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블루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제휴라인에서 쓸모가 많을것 같습니다.


부러운 요소4. 예약정비

전화 예약이나 인터넷 예약으로 정비소에서 시간 낭비없이 정비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번 정비 받을때마다 기다렸던걸 생각하면 정말 매력적인 서비스입니다.







부러운 요소5. Before 서비스

정기적으로 아파트나 대형마트, 공원에서 무상점검 및 소모품 무료 교환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몇번 봤는데 정말 괜찮은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부러운 요소6. 24시간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

블루멤버스 회원은 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 출동서비스를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해서 서비스 해준다고 합니다. 보험사에서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이지만 자동차회사에서도 제공하니 어디에 있든 차량 문제 발생시 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정말 매력적인 서비스죠? 보통 2~3년은 주어지는 혜택이지만 멤버십 회원의 경우 6년까지 혜택이 주어진다는게 블루멤버스의 매력포인트입니다.

이 외에 현대차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1. 모젠과의 통합 지도서비스 제공

블루멤버스 사이트 안에 별도의 길찾기 정보가 있는데 일반 길찾기와 다른 점은 자동차 회사 특성에 맞게 연료절약 검색이 있고 최단거리 검색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유소 가격정보까지 제공해 저렴한 주유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자동차 길찾기를 하실 분들은 이곳을 이용해 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2. 지식커뮤니티 서비스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100여명의 자동차 전문가인 패널/헬퍼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을 통해 전문가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으니 차에 대해 모르는 분들은 이곳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BLU멥버스 사이트의 매력을 살펴봤는데 어떠신가요? 현대차 사용자들은 정말 좋겠죠? ㅠㅠ
자동차 경쟁이 치열해지니까 확실히 이런 고객서비스들도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발전적인 경쟁을 통해 해외처럼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보너스로 현재 블루멤버스 사이트 리뉴얼 이벤트 하고 있으니 응모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랜드 리뉴얼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