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컬럼/렉서스

프레데터 닯은 신형 렉서스 IS250 F SPORT 통할까?

반응형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렉서스 IS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렉서스 IS 시리즈는 국내 렉서스의 인기를 주도한 모델로 한때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최근에는 BMW, BENZ, AUDI에 밀려 이렇다할 실적을 못 거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렉서스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다시 한번 렉서스가 죽지 않았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디자인이 워낙 파격적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는 상황이네요. 자~ 과연 풀체인지된 렉서스 IS 가 렉서스를 살릴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어떤 디자인을 가진 차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렉서스 IS 시리즈 전면 모습입니다.

정말 파격적인 디자인이죠?

멋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헤깔리는 디자인입니다.

 

그런데 디자인을 가만히 보니.. 프레데터가 생각 나는건 저뿐인가요?

 

 

아래 입모양이 너무나 강렬해서 이미지가 겹치는 느낌입니다. ㅡㅡ;

아무튼 이 디자인은 보다보면 적응은 가능하니 어찌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헤드램프 부분의 LED를 보면 지금껏 자동차에 적용되지 않은 방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화려함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될만한 포인트네요.  

 

 

컨셉트카 같은 시도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렉서스 IS 시리즈의 측면 라인입니다.

날렵한 라인을 갖추고 있네요.

하지만 측면에서 보는 전면 모습은 다소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렉서스 IS250 후면 입니다.

깔끔한 느낌이 괜찮네요~

현재 후면 디자인도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 무난하니 괜찮은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불빛도 화려하고 스포츠 라인답게 슬림하게 빠진 램프가 매력적이네요~

하지만 무게감이 없다는건 아쉬운것 같습니다.

 

 

실내도 화려하게 변경되었네요~

 

 

그런데 내장재가 막 고급스럽다거나 뭔가 임팩트 있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그래도 운전하는 재미는 확실히 느낄 수 있겠죠?

그리고 최근 BMW 도 계기판이 디지털로 변경되었듯이

 

렉서스도 완전 디지털로 변경되었네요. 정말 멋질듯 합니다. ^^

 

 

신형 렉서스 IS 시리즈가 국내에서 힘을 잃은 렉서스를 다시 살릴 수 있을까요?

과도한 디자인이 통할 수 있는지 지켜보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