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취재/미국CES2014취재

CES2014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난 LG 옥외광고 멋져요~

반응형

화려한 밤의 도시 라스베이거스는 CES2014로 축제의 분위기 입니다. 전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곳에 국내 기업들의 선전이 두드러지는데요. 오늘은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난 LG의 옥외광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리어트 호텔에 붙어있는 대형 LG 옥외광고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로 눈길을 사로잡죠~

CES를 가는 사람이라면 모두 볼 수 밖에 없는 크기이고 탁트인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제대로된 광고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LG 옥외광고에서 바라 본 CES2014가 열리는 컨벤션 센터 입니다.

얼마나 가까운지 짐작이 가시겠죠~ 


CES2014 컨벤션 센터에서 나와서 바람이라도 쐬면 LG 옥외광고가 눈을 사로 잡습니다. 



전시되고 있는 광고는 LG G플렉스와 LG 77인치 울트라HD 곡면 올레드 TV 입니다.


LG 77인치 울트라HD 곡면 올레드 TV는 CES2014에서 최고혁신상(Best of Innovations)을 수상해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을 받고 있고


LG G플렉스도 CES2014에서 반응이 좋아서 LG가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그럼 두개의 광고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곡면 이라는 점입니다.


이번 CES2014의 화두는 곡면 기술입니다.


TV는 LG를 비롯하여 삼성, 하이얼, 하이센스 가 곡면 TV를 선보였는데요.


LG가 유일하게 스마트폰에서는 G플렉스를 선보여 더욱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줬습니다. 


참고로 삼성은 갤럭시라운드 선보이지 않았습니다. 왜 안보여줬을까요?  ^^



그리고 LG 옥외 광고는 화려한 라스베이거스 밤거리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는 밤의 도시인데요~









화려한 밤이 시작되면



라스베이거스 거리 중심에 설치된 디스플레이에서 나오는 LG의 다양한 재품 소개가 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옥외광고 별거 아닌거 같지만 해외 그것도 미국에서도 가장 화려한 도시인 라스베이거스에서 보는 

우리나라 기업 LG 광고라 감회가 남다릅니다. ^^ 


아직 LG는 라스베이거스 에서 입지가 많이 약하다고 합니다.

이번 CES2014를 통해서 LG의 위상이 한층 올라가지 않았을까 하네요^^


* LG전자 CES2014 취재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