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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이야기/휴대폰

옴니아팝 소비자에게 손을 내밀다! 실속형 스마트폰 옴니아팝(Omina P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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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의 대항마로 떠오르고 있는 T*옴니아2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스마트폰의 자존심으로 옴니아가 야심차게 출시된 만큼 큰기대가 되고 있는데 사실상 높은 가격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 옴니아팝(Omnia POP)

그래서 국내 스마트폰의 활성화를 위해 조금은 몸값을 낮춘 옴니아팝이 같이 출시되었지만 여기저기 T*옴니아2에 대한 관심은 지대한 반면, 아직 옴니아팝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 형성이 안 되어 있는 듯 하네요~

그런데 사실상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건 옴니아팝이 아닐까요?

옴니아팝의 성공 포인트를 생각해 보면,

1. 옴니아 스마트폰, 중요한건 가격이다?!

국내만큼 가격에 민감하면서도 가격에 너그러운 소비자들도 없을 것입니다.
어떤 제품은 조금만 가격이 비싸도 이런저런 말들이 나오고 어떤 제품은 초고가의 가격을 유지해도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가치의 차이가 있겠지만 다양한 소비자들이 존재하는 만큼 실용적인 가격대의 스마트폰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옴니아팝은 크게 어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 옴니아팝은 여성 유저들을 위한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과 달리 투박하고 다소 복잡해 보이는 외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성 유저들과는 거리가 먼 제품군에 속했는데 옴니아팝은 3인치의 LCD화면과 슬림한 사이즈를 갖춰 디자인적으로 크게 개선한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생각이 없었던 여성 유저들도 스마트폰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지 않을까요? ^^

3. 옴니아팝은 가장 휴대폰스러우며 사용하기도 쉽다?

스마트폰의 진입장벽이라 볼 수 있었던건 다소 어려운 조작 방법이었습니다. 컴퓨터랑 똑같다고는 했지만 왠지 작은 화면으로 컴퓨터를 사용하기에는 여러 불편함이 따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스마트폰에 환상을 가졌던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된 결과를 초래했는데 옴니아팝은 햅틱 UI 2.0을 탑재하여 일반 휴대폰과 거의 차이거 없는 조작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스마트폰을 일반 휴대폰처럼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활성화에 확실히 기여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4. 옴니아팝, 소비자가 원하는건 다 가지고 있다?

실속형 스마트폰이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일단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DMB 기능은 기본이고, 최근 소비자들이 그토록 바래왔던 와이파이 기능 기본 탑재와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인 동영상보기, 음악감상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대충족을 해주는데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5. 옴니아팝, 통신사가 자유로워 졌다?

옴니아1만 해도 SKT사용자만 가능해 옴니아폰을 사용하고 싶어도 통신사의 제약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소비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옴니아팝은 SKT와 KT에 동시 출시해 조금은 다양한 소비자들을 이끌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제품이니 주목해볼만한 제품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소비자들에게 손을 내민 옴니아팝!

기존의 보급형 스마트폰의 문제가 너무 보급형스러웠다는게 문제였는데..

이제품은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터치폰의 활성화에 기여한 햅틱팝처럼 옴니아팝도 스마트폰의 활성화에 얼마나 기여할지 지켜볼만 하겠습니다.

이상 지름신을 부르는 리더유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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