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생활가전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 온수, 냉수 이렇게 사용해요! - 건강한 떡볶기 만들기

반응형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를 사용하면서 매력적인 부분은 직수형 정수기 이지만 냉수, 온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직수형 정수기들은 아무래도 물탱크가 없어서 온도를 유지하기 힘든데요.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는 순간적으로 온수와 냉수로 만들어줘 원할때 바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요! 



쿠쿠 인앤아웃 CP-PS011G는 직수형 정수기라 17cm 두께 밖에 되지 않습니다. 물탱크가 없는 구조라 당연히 공간 활용에 좋은데요. 그러면서도 온수, 냉수 다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정수된 물을 그냥 먹습니다. 온수, 냉수가 아닌 일반 물입니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한컵 분량만 나오기 때문에 계속 누르지 않아도 원하는 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정을 통해 반 컵으로 할 수도 있고 한 컵, 반 컵의 양을 조절 할 수도 있습니다. 물을 마실때 원하는 만큼 자신의 양을 받아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물 마실때 딱 좋습니다. 



아침에는 아이 어린이집 갈때 정수된 물을 담아서 보냅니다. 이왕이면 더 깨끗한 물을 먹이고 싶은게 부모 마음 이겠지요. 이렇게 정수된 물을 많이 받아야 할때는 연속 추출 버튼을 누르면 계속해서 정수된 물이 나오게 됩니다. 정지 하고 싶을때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정지가 되서 편하게 물을 받아 갈 수 있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CP-PS011G는 물탱크 방식이 아니라 세균감염, 이물질 우려가 없고 전기분해살균수로 안전하게 코크까지 청소를 해주니 믿을 수 있는 정수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열이 많은 저는 겨울에도 냉수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운동하고 와서 시원한 물 한잔 먹으면 갈증해소가 되서 너무 좋은데요. 원할때 냉수를 마실 수 있어 좋은점도 있지만 물탱크 방식이 아니라서 전기료 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물탱크 방식은 계속 해서 냉각을 해줘야 하지만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는 그 순간에만 냉수를 만들어 주니 깨끗하고 저렴하게 냉수를 즐길 수 있는 정수기 입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로 떡볶이 만들기!



제가 아이들을 위해 떡볶이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요즘엔 이런 국물떡볶이가 있어서 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음식을 조리하는 물도 정수로 하면 더욱 좋은건 아시죠. 일반 수도물이 나쁜건 아니지만 오래된 배관을 통해 나오는 물이 깨끗한건 아닙니다. 배관 청소를 할 수 없으니까요. 정수기들이 문제가 발생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물이 깨끗해도 배관 때문에 세균감염이 발생하고 이물질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는 이런 문제를 막기 위해 전기분해살균수로 배관 살균까지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둔 떡볶이라 떡이 얼어 있어 해동시키기 위해 온수를 받았습니다. 떡을 언채로 넣으면 양념이 스며들지 않아 맛이 없거든요. 그렇다고 전자렌즈로 돌리면 떡이 굳을 수 있어 온수로 해동을 시켜주면 좋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CP-PS011G는 온수도 바로 가열을 해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필요한 순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포트처럼 물을 가열해서 만들어주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별도의 전기포트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좋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CP-PS011G 사용하는 분들은 전기포트 없어도 됩니다. 



정수된 뜨거운 물로 떡볶이가 해동되고 있습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는 온수 온도 조절이 가능해 필요한 온도로 맞춰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유를 탈때 물이 뜨거우면 식혀야 하는 과정을 거치는데 40도에 맞춰 놓으면 적정 온도로 분유를 탈 수 있어 좋습니다. 



떡볶이의 맛을 결정하는 물의 양을 잡기 위해 계량컵으로 정수된 물을 받고 있습니다. 물이 너무 많으면 싱겁고 적으면 간이 쎄지니까요. 떡이 해동되고 있을 동안 물을 끓여 떡볶이를 만들 준비를 합니다. 만약 해동된 떡볶이라면 온수를 받아 더 빠르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끊는 물에 해동된 떡볶이를 넣었습니다. 정수된 물이라 아주 깨끗한 음식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양념도 넣고 오뎅도 넣고 떡볶이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양념이 다 만들어져 있어 아빠도 얼마든지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래시피에 없던 라면사리도 넣었습니다. ^^ 물의 양이 적어지면서 더욱 맛있게 떡볶이가 만들어졌습니다. 



짠~ 아이를 위해 준비한 아빠의 건강한 떡볶이 만들기 성공! 



음식의 기본은 물 입니다. 재료도 중요하지만 정수된 물은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건강한 음식 만들기는 정수된 물로부터 시작한다는 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IT리더 리더유 추천글]

- U+우리집AI 체험관 보니.. 유플러스 홈서비스와 네이버 클로바의 결합

- 아이폰X 10배줌 어때요? 아이폰X 광학 2배줌, 디지털 10배줌으로 찍은 해돋이 사진!

- CES2018 LG 서빙 로봇, 포터 로봇, 쇼핑카트 로봇 어때요? -LG 클로이(CLOi)

- 컨셉트카의 현실화! 2018 아우디 A7 작정하고 만들었다!

- 충격! 애플 아이폰X 강화유리 깨졌어요~ ㅠ 아이폰X 후면 유리 깨짐 방지 팁!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쿠쿠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