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즉석 카메라의 진수! 인스탁스 스퀘어 SQ6 사용해보니.. instax SQUARE SQ6

반응형

디지털 카메라 시대에 여전히 아날로그 감성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인스탁스 시리즈! 1998년 첫 출시 이후 올해로 벌써 20주년을 맞이 했는데요. 일반적인 카메라와 달리 즉석 카메라는 여전히 독자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메라에 저장되는 사진이 아닌 단 하나의 사진으로 남기는 추억! 그리고 바로 그 자리에서 기록을 할 수 있는 즉석 카메라만의 매력은 아무리 카메라 기술이 발달해 가고 있지만 여전히 넘어설 수 없는 가치를 주고 있습니다.  그럼 새롭게 출시된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 )는 무엇이 다를까요?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개봉기! - instax SQUARE SQ6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 는 패키지도 감각적입니다. 한장의 사진으로 표현하는 추억을 패키지에 그대로 녹여 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성품은 어깨끈, 플래시 컬러 필터 3가지, 전용 건전지 2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 필터를 제공하고 건전지 모양도 새로워서 독특한 제품을 만나는 느낌입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디자인 어때요?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 디자인도 참신합니다.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대형 렌즈와 투톤 컬러의 매력, 사각형의 디자인은 인스탁스의 1:1 비율의 스퀘어 포맷을 상징하는듯 합니다. 전면에 하얀색 원형 버튼이 셔터 버튼 입니다. 


참고로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3가지 색상 라인업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색상을 잘 골라 보세요. 



측면에서 보면 렌즈 부분은 입체감있게 나와 있으면서 슬림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 전시만 해도 인테리어 포인트로 감각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른쪽면에는 스트랩 걸이와 배터리 슬롯이 있고



반대쪽 면에는 스트랩 걸이만 있습니다. 



윗면에는 프린트출구와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후면에는 필름을 넣는 공간이 있고 모드, 타이머, 플래시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 사이드 부분에 자리를 잡은 3가지 버튼 입니다. 직관적인 표시로 컨트롤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드 버튼을 누르면 단계별로 모드에 LED 램프가 들어옵니다. 왼쪽부터 자동 노출 조절, 셀피모드 & 셀피미러, 접사모드, 풍경모드, 이중노출모드, 밝기조절모드가 있습니다. 



필름을 장착하면 필름 수가 얼마나 남았는지 숫자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건전지로 작동이 됩니다. 충전식이면 더 좋았을텐데 이 부분은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건전지는 일반 AA건전지가 아닌 CR2 1/2 AA건전지가 들어갑니다. 



이렇게 장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배터리 교환은 자주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필름을 넣는 공간입니다. 



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을 넣으면 됩니다. 



필름은 10장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의 방향을 맞춰 장착하면 됩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는 3가지 플래시 컬러 필터를 제공해 레트로한 감성 사진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플래시 부분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플래시가 해당 색깔로 터져 분위기있는 사진 결과물을 볼 수 있습니다. 




스트랩도 깔끔합니다. 여행 다닐때 아무래도 손에 들고 다니면 불편한대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어 좋습니다. 



전원을 켜면 이렇게 렌즈가 앞으로 돌출됩니다. 



기본은 자동 노출 조절로 되어 있어서 그냥 찍으면 됩니다. 



전면 렌즈 보면 오른쪽에 반사 거울이 있습니다. 셀카를 찍을때 보고 찍으면 되는데요. 이때는 모드에서 셀피모드로 변경하고 촬영하면 됩니다. 피사체에 따라 모드를 조정해서 찍으면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즉서 카메라 사진 어때요?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메라이기 때문에 다른 카메라와 달리 크게 신경쓸 일이 없습니다. 그냥 보이는대로 찍으면 그 자체가 의미있는 사진이 됩니다. 



손에 든 느낌도 괜찮죠~ 아날로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그립감이 좋거나 아주 편한 촬영 모드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아날로그 감성, 바로 그 자체가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의 경쟁력입니다. 




뷰 파인더를 보고 사진을 찰칵! 




찍고 바로 출력하는 사진의 매력! 즉석 카메라만이 줄 수 있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얀 필름이 점점 사진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이 장면을 보여주면 마법처럼 느끼게 됩니다. 



점점 사진이 선명해 지고 있습니다. 



완성된 사진은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추억의 한장면이 되었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단 한장의 사진으로만 남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기록으로 남게 됩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로는 인물 사진 만 찍는건 아닙니다. 이렇게 예쁜 것들을 담아서 의미있는 앨범을 만들어 보면 좋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로 담은 사진들~ 평범한 사진도 새로운 느낌이 좋습니다. 사진 기술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인스탁스 스퀘어 SQ6로 찍었다면 예쁘게 기록 하는 재미도 가져보세요! 누군가의 추억을 기록하고 선물 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예쁜 스티커가 있어서



개성있는 앨범을 꾸며볼 수 있습니다. 성장 일기, 연애 일기, 가족 일기 등 다양한 기록들을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 (instax SQUARE SQ6)로 남겨 보시면 좋은 이벤트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감동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잘 활용해 보세요!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애플 iWork 업데이트 직접 확인해 봤어요~ 페이지, 넘버스, 키노트 더 좋아졌습니다.

- 애플 한정판 액세서리 주목! 아이패드, 맥북, 아이폰 유저를 위한 라파 (Rapha) 한정판 컬렉션 출시!

- 자유를 찾은 애플워치 시리즈3 셀룰러 사용해보니.. 애플워치 셀룰러 (LTE) 선택 가이드

- 역주행은 계속된다! 2018 르노삼성 SM5 가격이 깡패, 가성비 좋은 중형차가 대세!

- 벤츠 E클래스 타이어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로 바꿨어요. - 타이어프로에서 바꾼 수입차타이어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