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 해보니 어때요? refree 저주파 안마기 후기

반응형

최근 저주파 마사지기가 인기인데요. 저 작은게 뭐 얼마나 효과가 좋을까 싶어 사용 안해 봤었는데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마 저같은 분들 많으실텐데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 선택!



제가 선택한 저주파 마사지기는 일본 제품입니다. 한국으로 정식 수입되어 출시된 모델로 성능이 가장 좋은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현재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도 있고 기타 여러 제품들이 많은데 엘레컴 refree 저주파 마사지기는 젤패드 하나로 사용횟수가 무려 300회나 되기 때문에 유지비가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주파 마사지기는 젤패드를 교체해 가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대부분 젤패드 사용횟수가 15회, 50회 등 짧아서 교체를 많이 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는 젤패드 하나로 300회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점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모델입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는 어깨, 팔, 등,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까지 다양한 곳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10단계로 강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처음에 솔직히 큰 기대 안했습니다. 저 작은게 뭐 얼마나 힘이 좋겠어 생각했었는데 사용해 보고 그 힘에 깜짝 놀라게 된 저주파 마사지기 입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 구성품은 파우치, 젤패드, 본체,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보호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 자세히 보기!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refree는 원형 디자인으로 상단에 3개의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보면 손으로 만졌을때 대충 어떤 버튼인지 알 수 있도록 양각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보이는 곳에 부착 했을때 그냥 느낌으로 컨트롤 해야 하는데 그런걸 배려한 설계입니다. 참고로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블루와 핑크



측면에서 보면 볼록하게 디자인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느낌이 괜찮습니다. 



아래쪽을 보면 두개의 단추 구멍이 있습니다. 젤패드를 부착하는 곳입니다. 



옆면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완충시 약 10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1회 사용이 15분이니 2시간 30분 정도 사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동봉된 젤패드 입니다. 최대 300회 사용이 가능한 젤패드로 다른 저주파 마시지기에 비해 경쟁력있는 부분입니다. 



부착하는 부분은 이렇게 두개의 큰 젤이 붙어 있습니다. 젤패드는 먼지 유입을 막기 위해 비닐에 봉인되어 있습니다. 



개봉 후 보관할때는 보관용 시트에 부착해서 보관하면 됩니다. 



이렇게 시트에 붙여 두면 됩니다. 



그리고 동봉된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면 먼지로 부터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본체에 젤패드를 부착한 모습입니다.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어떤 부위든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저주파 안마기 후기 -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종아리 마시지 해보니..




저는 요즘 특히 종아리가 자주 아파서 손으로 마사지를 계속 해주고 있는데 이번에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로 해봤습니다. 살짝 떨리는 마음으로 부착하고 단계를 올리는데 



이게 힘이 장난이 아닙니다. 5단계로 사용했는데 정말 아플 정도로 힘이 강력합니다. 5단계 이상은 올리지 못할 정도로 그 힘이 쎄다고 보시면 됩니다. 10단계까지 있는데 저걸로 마사지 받는 사람도 있을까 싶네요. 



종아리는 살이 많으니까 움직이는 모습을 리얼하게 볼 수 있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는 너무 쎄게 하면 쥐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무튼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로 종아리 마사지 해보니 완전 시원합니다. 물리 치료할때 병원에 가면 저주파 마사지기로 해주는데 그 느낌과 똑같습니다. 그러면서 힘은 더 강력한 것 같고요. 책상에서 일하면서 가볍게 부착해서 사용하기 딱입니다.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아 보이네요. 요즘 안마기도 여러 종류 많은데 저주파 안마기 하나 구입해 두면 꽤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1회 사용시 15분이고 종료를 할때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거나 그냥 젤패드를 때면 정지가 됩니다. 



젤패드를 뗄 때 보면 이렇게 살이 착 달라 붙어 있습니다. 많이 사용하다 보면 젤패드에 먼지가 붙어 접착력이 약해지게 되는데요. 그때는 졸졸 흐르는 물로 씻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수압이 강한 물이 아니라 약한 물로 씻어주라고 합니다. 안그러면 접착력이 저하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로 어깨 부분도 해보고 



팔도 해봤습니다. 힘이 강력해서 몸이 움찔움찔 합니다. 작고 사용하기 편하니까 여기저기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건 기본이고요. 그리고 하다 보니까 300회도 금방 할 것 같은 느낌이니 혹시 구입하시는 분들은 젤패드를 함께 여분으로 구입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저주파 안마기 후기 였습니다. 


엘레컴 저주파 마사지기 링크 참고 바로가기!



[IT리더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500만원? 캠시스 전기차 CEVO-C (쎄보-C) 직접 보니 -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 궁금증 해결! 애플 아이폰XR 11월 2일 판매 시작, 아이폰XR 직접 본 느낌은?

- 이건 사야해, 애플워치 시리즈4 개봉기! 애플워치4 달라진점 체크

- 아이폰XS MAX 개봉기! 아이폰XS MAX 구성품도 확인해 두세요

- 고민 해결! 아이폰XS MAX 달라진점 정리! 아이폰XS 맥스 구매포인트 A12 Bionic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