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ATWO AT231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아이콘X와 비교해보면.. 본문

이어폰,헤드폰,헤드셋

ATWO AT231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아이콘X와 비교해보면..

친절한 리더유 2018.12.18 17:28

ATWO AT231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제품이기에 아무래도 이름있는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밀리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 이어폰 아이콘X와 비교했을때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ATWO AT231 VS 삼성 이어폰 아이콘X 충전 케이스 입니다. 아이콘X, ATWO AT231 모두 깔끔한 디자인으로 괜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케이스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비슷하게 들어있죠. 둘다 자동 페어링이 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ATWO AT231은 스트리밍으로 최대 약 4~6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삼성 이어폰 아이콘X은 최대 5시간 가능합니다. 충전케이스를 통해 충전은 AT231의 경우 7번, 아이콘X는 1번 충전이 더 가능합니다. 즉, 여유로운 사용시간은 AT231이 좋습니다. 아이콘X의 좋은점은 스트리밍 없이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는 점은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 정보를 무선으로 알려주는 점도 삼성 이어폰 아이콘X의 특별한 기능입니다. 




헤드유닛의 디자인 경쟁력도 밀리지 않습니다.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지만 기본 이상의 깔끔한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버전도 4.2를 둘다 지원하기 때문에 안정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가격차 만큼의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는게  ATWO AT231의 경쟁력입니다. 




귀에 착용했을때도 안정되게 꽉 잡아주니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착용감에서 아쉬운 것도 없습니다. 괜히 가성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닙니다. 





음질 경쟁력도 개인적으로 ATWO AT231이 전혀 밀리지 않습니다. 소리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고 출력도 뛰어나 야외에서 여유로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소리가 가능해? 할 정도로 꽤 준수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ATWO AT231과 삼성 이어폰 아이콘X을 비교해 봤습니다. 가격 차이는 크지만 분명 둘은 비교의 대상이 됩니다. 아이콘X가 가격대비 전체적인 평가가 좋지 못하다는 점이 ATWO AT231이 경쟁할 수 있는 요소가 되는것 같습니다. 비슷한 디자인, 비슷한 성능 하지만 낮은 가격을 가진 ATWO AT231,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LG 워치 W7 개봉기 및 디자인 - LG 워치 W7 스펙, 구성품 어때요?

- 두개의 화면을 가진 VIVO NEX 듀얼 디스플레이 에디션 공개! 비보 넥스 듀얼 디스플레이 스펙 인상적

- 기분전환! 애플워치 시리즈4와 (PRODUCT)RED 스포츠 루프 밴드 조합 어때요? 애플워치 밴드 추천!

- 역대급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포코폰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샤오미 포코폰 단점 공개!

- 한국 출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애플펜슬2,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풀패키지 보세요~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구성품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