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이건 사야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 스마트 커버 + 애플펜슬 1세대 꿀조합 본문

애플

이건 사야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 스마트 커버 + 애플펜슬 1세대 꿀조합

친절한 리더유 2019.04.26 19:07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그 제품!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아이패드를 사용해 본 사용자로서 이번 아이패드 미니 5세대는 필수라고 생각될 정도로 강력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대프 미니 5세대 실버와 스마트 커버, 애플펜슬 1세대 조합을 확인해 보시고 구입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영상으로 보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개봉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스마트 커버, 애플 펜슬 1세대 패키지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3가지 조합은 필수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 패키지는 똥똥한 두께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이즈가 작아서 두껍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 + 셀룰러 256GB 모델입니다. 가격은 869,000원입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미니 5세대 64GB 와이파이 모델은 499,000원 입니다. 스펙을 생각하면 가격대가 착하게 나왔습니다.

 

참고로 와이파이 모델을 선택할까? 셀룰러 모델을 선택할까? 고민이 되실텐데요. 아이패드 미니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를 더 많이 하게 되니 이왕이면 셀룰러 모델이 좋습니다. 물론 통신비를 고려하여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데이터 쉐어링으로 통신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이런점을 다 고려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미니 구성품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아이패드 미니 구성품은 라이트닝 케이블과 전원 어댑터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디자인 확인!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모습입니다. 화이트 배젤로 되어 있어서 깨끗한 매력이 좋고 7.9인치의 선명한 화면이 보기 좋습니다. 상하단 배젤이 두꺼운게 아쉽기는 하지만 작은 사이즈라 크게 부담되지 않는 디자인이고 아날로그 감성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디스플레이는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 (P3)로 색이 풍부하고 True Tone 디스플레이 기술이 들어가 있어 주변광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줍니다. 화면을 오래 봐도 눈이 편안한 매력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터치ID가 있습니다. 페이스ID도 좋지만 현실적인 사용 편의성 면에서는 터치ID가 좋습니다. 

 

상단에는 700만 화소 페이스타임 HD 카메라 F2.2 가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하는 페이스타임  해보셨나요? 아이패드 미니는 대화면의 매력을 느끼면서 휴대성까지 좋아서 페이스타임 활용도가 더 좋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두께는 6.1mm로 슬립합니다. 당연히 무게도 셀룰러 모델일 경우 308.2g으로 가볍습니다. 와이파이 모델은 300.5g으로 더 가볍습니다. 

 

오른쪽면에는 볼륨버튼과 셀룰러 모델이기 때문에 유심 트레이가 있습니다. 

윗면에는 전원/홀드 버튼과 3.5mm 헤드폰 잭이 있습니다. 

아랫면에는 라이트닝 단자와 스피커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실버 후면 모습입니다. 전체 사이즈 대비 애플 마크가 크게 보입니다. 

셀룰러 모델이기 때문에 상단에 안테나 선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카메라는 800만 화소로 카툭튀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카툭튀가 없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닙니다. 카툭튀가 없으면 센서 크기가 작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카메라 스펙은 상대적으로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보면 카툭튀가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 선택의 차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XR의 차이입니다. 7.9인치 화면이라 확실히 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입니다.  확실히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아이패드 미니도 아이패드 프로 3세대처럼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아이패드 미니 후면 모습의 차이입니다. 플랫한 디자인의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부드러운 매력의 아이패드 미니로 디자인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와 아이패드 미니 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의 경우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와 사이즈가 똑같으니 어떤 크기 차이를 보이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크기 비교는 이정도입니다. 대화면의 매력을 좋아하는 분은 아이패드 에어를 선택하면 되고 휴대성에 가치를 둔다면 아이패드 미니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와 아이패드 미니 후면 차이 입니다.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와 스마트 커버 꿀조합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스마트 커버 입니다. 아이패드 사용시 꿀조합인 액세서리 입니다. 

안쪽에는 부드러운 융으로 되어 있어 디스플레이를 보호합니다. 

아이패드 미니와 결합은 자석으로 붙는 구조입니다. 자석이 강해서 그냥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스마트 커버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스마트 커버는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 조합은 깨끗한 매력이 있습니다. 

커버를 오픈하면 자동으로 화면이 들어오고 닫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는 편리함도 갖췄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스마트 커버를 부착해도 두께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스마트 커버를 장착한 뒷모습입니다. 뒷모습은 그대로 오픈되어 있어 아이패드 미니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뒷면은 보호해주지 못합니다.

카페에 앉아 아이패드 미니로 동영상 감상을 하는 모습입니다. 스마트 커버로 거치를 하니 더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피한잔의 여유! 그 자체로 기분좋은 시간입니다. 

스마트 커버를 거치대로 변신 시킨 모습입니다. 뒷모습도 깔끔합니다. 

스마트 커버는 이렇게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입력이 필요할때 이정도 각도로 하면 조금 더 입력이 쉬워집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와 애플 펜슬 1세대 꿀조합

애플 펜슬 1세대가 이대로 사라지나 했는데 아이패드 미니로 생명력을 연장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와 애플 펜슬 1세대 조합입니다. 아이패드 사이즈가 작아서 애플 펜슬 사이즈가 엄청 커진 느낌이네요

애플 펜슬 1세대 펜촉 모습입니다. 애플 펜슬 2세대가 있어 애플 펜슬 1세대 성능이 떨어지는거 아니냐 생각하실 수 있는데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차이는 연결 방식의 차이라 보시면 됩니다. 정교함이나 사용성은 똑같습니다. 

애플 펜슬 1세대는 아이패드 미니 라이트닝 단자에 꼽으면 바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충전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충전을 하는 방식입니다. 꼽은 상태에서 바닥에 두는게 살짝 불안하기는 하지만 직접적인 충전 방식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에서 사용하는 애플 펜슬의 매력!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 다이어리처럼 가볍게 메모할 수 있는 매력을 갖췄습니다. 

스마트 커버를 장착하고 사용하면 앉아서 애플펜슬을 사용하기에 더 좋습니다. 

아이패드 필수앱인 굿노트! 애플펜슬이 있어 아이패드 미니에서 더 매력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귀여운 아이패드 미니 5세대 항상 함께해요! 

아이패드 미니는 다양한 앱을 통해 활용 가치가 무궁무진 합니다. 

출시를 앞둔 앵그리버드 AR 게임, 휴대할 수 있는 대화면에서 즐길 수 AR 게임이라 더 기대가 됩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동영상 보기에도 최적의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9.7인치 이상의 아이패드는 대중교통에서 사용하면 살짝 민망한데 아이패드 미니는 얼마든지 휴대하면서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중계되는 스포츠도 아이패드 미니와 함께 하면 즐겁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에서 하는 게임도 즐겁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놀랍게도 최신의 A12 Bionic이 탑재되었습니다. 아이폰XS에 탑재된 AP인데요. 기존 아이패드 미니는 살짝 한단계 낮은 AP가 탑재되었는데 이번엔 최신의 AP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도 여유롭게 돌릴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가볍게 즐기는 인터넷 서핑! 대화면이라 여유롭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로 감상하는 음악도 괜찮습니다. 쿼드 스피커는 아니지만 깔끔한 사운드로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도 매력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대화면으로 사용하는 네비게이션도 괜찮습니다. 9.7인치 이상의 화면은 너무 큰데 7.9인치 화면은 차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화면 사이즈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카메라 촬영도 괜찮습니다. 사진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결과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정 없는 원본 사진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로 촬영한 사진 이정도면 괜찮죠? 

한손으로 가볍게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의 매력 어떠신가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고민해결!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케이스 모델 사용해보니.. 에어팟 1세대 VS 에어팟 2세대 전격 비교

 

고민해결!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케이스 모델 사용해보니.. 에어팟 1세대 VS 에어팟 2세대 전격 비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에어팟 2세대가 한국에 정식 판매를 시작해 손에 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2세대는 에어팟 1세대와 비교해서 많이 달라지지 않았다는 평가도 있지만 실제로 만나본 에어팟 2세대는..

www.leaderyou.co.kr

- 봄맞이 애플워치4 밴드 교체! 애플워치 스프링 시즌 밴드 콜렉션 2종 바꿔 봤어요 - 워치OS 5.2

 

봄맞이 애플워치4 밴드 교체! 애플워치 스프링 시즌 밴드 콜렉션 2종 바꿔 봤어요 - 워치OS 5.2

애플이 봄을 맞아 출시한 애플워치 스프링 시즌 밴드 콜렉션 2종을 애플워치4에 장착했습니다. 이번 스프링 시즌 밴드 콜렉션은 워치 OS 5.2에서 업데이트된 컬러 워치페이스 조합을 통해 더욱 일체감있는 디자인..

www.leaderyou.co.kr

- 현장에서 본 애플 쇼타임 쉽게 정리- 애플 아케이드, 애플TV 플러스, 애플뉴스 플러스, 애플카드

 

현장에서 본 애플 쇼타임 쉽게 정리- 애플 아케이드, 애플TV 플러스, 애플뉴스 플러스, 애플카드

2019년 3월 25일 애플이 준비한 It's Show time,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애플 신사옥 Apple Park 내 Steve jobs Theater 그 현장에 왔습니다. 애플은 이번 발표에 앞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맥, 에어..

www.leaderyou.co.kr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