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세계를 리드하는 IFA2019 삼성전자 부스 모습 보고 가실께요

IFA2019에서 삼성전자는 QLED 8K TV, 비스포크,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전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삼성은 IFA에서 가장 큰 전시규모를 가져가고 있는데요. IFA2019 삼성전자의 모습은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는 IFA에서 단독 건물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티 큐브 베를린' 건물 하나를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약 3,050평의 전시 공간을 가진 삼성전자는 감각적인 전시공간으로 매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IFA2019 삼성전자 부스를 들어서면 만나는 모습입니다. IoT 솔루션을 제시한 커넥티드 리빙, 미래 TV를 만나는 QLED 8K TV, 인테리어 주방 시대를 열고 있는 비스포크, 삼성의 최신 모바일 제품들을 볼 수 있는 전시공간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여유가 있는 삼성전자 부스 

보통 IFA2019 전시 공간을 보면 한정된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빽빽하게 제품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완전히 차변화된 전시 공간을 보여줍니다. 정가운데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포토존, 쉼터, AR 서비스, 발표 등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고 하나의 브랜드 파크처럼 삼성만이 할 수 있는걸 보여줬습니다.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삼성전자 TV

삼성전자는 55형부터 98형까지 다양한 인치의 8K QLED TV로 8K TV 경쟁을 가속화 했습니다. 두께에서는 OLED와 경쟁이 안되기 때문에 대화면으로 다양한 선택을 제시하며 삼성만의 8K TV 전략을 보여줬습니다. 

벽하나를 TV로 만들 수 있는 The Wall로 대형 TV의 끝판왕은 이것이다 라는 걸 보여줬습니다. The wall의 경우 마이크로LED로 TV를 만드는 것인데요. 예전에는 어둡게 공간을 처리해서 화질을 보여줬었는데 올해는 밝은 공간에서 보여줘 화질 기술이 좋음을 리얼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TV도 갖추고 있는데요. 인테리어에 신경쓰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TV들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시했습니다. 

 

강력한 파워를 강조한 가전

가전 기술력은 파워로 통합니다. 강한 흡입력, 강한 세척력 등 매년 가전들은 힘의 경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금까지 다소 경쟁에서 밀렸던 청소기 분야에 집중했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 기술을 제시하며 기술의 삼성을 보여줬습니다. 

 

가전과 인테리어! 비스포크

삼성은 소비자들이 가전을 선택할때 인테리어 요소를 많이 고려한다는 것을 파악해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가전 비스포크를 준비했습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제품 타입, 색상, 재질을 선택할 수 있어 빌트인 가전을 더욱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공간에 녹아드는 비스포크의 매력! 가전은 인테리어라는 것을 삼성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게 기술이다!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등 전시

삼성전자는 IFA2019에서 갤럭시폴드를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전시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어쩌면 가전보다 더 관심을 끈 전시부스인데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줄을 서서 딱 5분씩만 만져볼 수 있게 했습니다. 

삼성은 모바일 존을 전체 부스의 약 1/3을 꾸밀정도로 유럽 시장에서 삼성의 모바일 기술력을 널리 알렸습니다.

갤럭시탭S6, 갤럭시북S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삼성의 다양한 도전을 보여줬습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카 기술도 전시해 앞으로 삼성이 보여줄 미래 기술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IFA2019 삼성전자 부스 잘 보셨나요? 올해도 삼성전자는 세계 1위 전자 기업답게 전세계 사람들을 다양한 기술과 볼거리로 사로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