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156만원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뭐가 달라? 워치페이스

애플워치에서 가장 핫한 모델인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을 보여드리겠습니다. 44mm 기준 무려 1,559,000원 가격으로 156만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영상으로 보기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는 에르메스 제품들의 포장을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에르메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에르메스 패키지들이 전부 오렌지색으로 되어 있는데 그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가 고급스럽게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에르메스는 구찌, 루이비통 보다 한단계 위급의 명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데요. 이런 브랜드와 애플워치가 계속 함께 하고 있다는 건 그만큼 애플워치의 브랜드 파워를 인정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는 뭔가 풍성해 보이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애플워치5 패키지보다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 애플워치5가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에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 [애플] - 기다려 왔던 변화! 애플워치5 알루미늄 셀룰러 이런 매력 어때요? - 스페이스그레이

한쪽면을 보면 두개의 패키지로 구분된걸 볼 수 있고 

반대쪽 면에는 막혀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바닥면을 보면 어떤 애플워치인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44mm 이고 애플워치 시리즈5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Fauve Barenia Single Tour 입니다. 

 

패키지에서 꺼내는건 한쪽을 기울이면 이렇게 꺼낼 수가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은 본체와 밴드로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본체 패키지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패키지가 들어 있는 모습은 일반 애플워치5와 같습니다. 

 

다른점은 이 종이 상자 사이즈가 크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 Hermes in paris 라고 콜라보한 제품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종이 상자의 내용물에는 애플워치5의 다양한 안내와 추가적인 밴드가 들어있습니다.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오렌지색 스포츠 밴드가 추가 제공됩니다. 일반적인 애플워치5는 밴드 하나가 기본입니다. 이렇게 스포츠밴드가 제공되는 이유는 가죽밴드를 운동시에는 착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배려한 것입니다. 오렌지색 밴드의 착용 모습도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 아래는 애플워치5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충전케이블, 전원 어댑터가 제공됩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밴드가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이 부분인데요. 진짜 에르메스 제품들과 똑같은 패키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융에 별도 포장된 에르메스 밴드 입니다. 

위쪽에는 여러 안내문이 들어있고 

아래쪽에 위아래 구분되어 들어 있는 에르메스 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가죽 밴드 입니다. 포브 색상으로 가장 기본적인 가죽 밴드입니다. 참고로 기본 에르메스 가죽 밴드의 가격은 무려 479,000원이나 합니다. 

 

에르메스니까 뭐 당연하다 볼 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시선에서는 왜 비싼지 사실 이해가 안되는 가격입니다. 이 밴드 하나가 일반 애플워치 가격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밴드 가격을 빼면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가격이 그리 비싼건 아니라 보입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버클을 보면 에르메스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밴드 안쪽 모습입니다. 가죽은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에르메스 밴드 안쪽에 에르메스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디자인 보기!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밴드까지 완벽 체결을 한 모습입니다. 애플워치5의 디지털 감성과 가죽밴드의 아날로그 감성 조합이 예쁘게 녹아 들어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이 다른점은 가죽밴드만 다른게 아닙니다. 안에 보여지는 워치 페이스도 달라집니다. 에르메스 워치라는 것을 보여주는 감각적인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을 손목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가죽밴드가 손목을 두르고 있어서 확실히 고급스러운 매력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된 케이스도 반짝 거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에 새로운 워치페이스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에르메스 에디션만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워치페이스로 다양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이 좋은점은 상시 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화면이 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존 애플워치4까지만 해도 화면이 꺼지면 이게 에르메스 에디션인지 일반 애플워치인지 구분이 안갔지만 이제는 완벽한 에르메스 에디션의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4에서 선보였던 투톤 방식의 워치페이스도 제공합니다. 이전 워치페이스를 다 만날 수 있으니 취향따라 기분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기 상태에서는 이렇게 어두운 화면에 시계 표시가 되어 두개의 워치 페이스를 사용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을 강조하는 오렌지색 워치페이스는 대기상태에서 워치페이스 형태가 변하지 않고 화면만 어두워집니다. 

이렇게 다양한 꾸미기로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워치페이스는 애플워치앱의 페이스 갤러리에서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ㅏ. 

위에 보면 에르메스 에디션만의 워치페이스가 제공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애플워치5에서는 없는 워치페이스 입니다. 

기본 제공하는 워치페이스를 넣을수도 있고 안에서 색상 선택도 가능하고 

서체, 문자판을 변경해서 개성있는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은 이렇게 감각적인 워치페이스를 통해 더욱 완벽한 에르메스 시계가 됩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오렌지 스포츠밴드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산뜻한 느낌 괜찮죠? 

 

운동할때는 이렇게 스포츠 밴드를 착용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애플워치5 에르메스 에디션 어떠신가요? 156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에르메스 라는 브랜드를 감안해 보면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 잘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2019/10/29 - [애플] - 쉽게 보는 애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 출시 이건 사야해!

 

쉽게 보는 애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 출시 이건 사야해!

애플이 드디어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기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소식을 들려줄지는 몰랐네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제가 엄청나게..

www.leaderyou.co.kr

2019/10/27 - [애플] - 너무 좋잖아요!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셀룰러 뭐가 달라요?

 

너무 좋잖아요!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셀룰러 뭐가 달라요?

애플이 정말 착해졌습니다. 애플은 아이패드에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가격 정책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보여드릴 아이패드 7세대는 iPadOS(아이패드OS)가 나온 후 처음 나온 엔트리급 아이패드..

www.leaderyou.co.kr

2019/10/25 - [애플] -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1, 애플워치5 출시 첫날 모습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1, 애플워치5 출시 첫날 모습

2019년 10월 25일 드디어 한국에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애플워치5가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1, 애플워치5 출시 첫날 모습은 어떤지 현장을 다녀왔으니 생생하..

www.leaderyou.co.kr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