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잘했어요! 좋은 찬스 LG V50 ThinQ 출고가 20만원 정도 인하!

LG전자가 LG V50 ThinQ 출고가를 20만원 인하했습니다. LG V50 ThinQ는 듀얼스크린이 매력적이지만 가격대만 살짝 낮으면 좋겠다는 평가도 많았는데요. 얼마전 갤럭시폴드도 갤럭시Z플립 출시를 앞두고 출고가 인하를 한 것처럼 LG V50 ThinQ도 재고 소진을 빠르게 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LG V50 ThinQ 출고가 인하 찬스!

LG V50 ThinQ 출고가는 1,199,000원 이었습니다. 가격대가 엄청 비싸다고 생각 드시죠. 그만큼 최고의 스펙을 가지고 나온 스마트폰임에는 분명한 사실입니다. 스펙도 좋고 듀얼스크린까지 제공하고 지금봐도 충분히 경쟁력있는 스마트폰입니다. 이번에 가격이 약 20만원 가량 정도 낮아져서 999,900원이 되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진 만큼 최고 사양의 스마트폰을 구입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LG V50 ThinQ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AP는 스냅드래곤 855, 디스플레이 6.4인치에 AMOLED 이고 QHD+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 카메라로 광각, 망원 다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 4,000mAh에 무선충전도 지원합니다. RAM 6GB, 저장공간은 128GB, IP68 방수 방진도 지원하고 사운드적인 측면에서도 최고의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듀얼스크린도 제공합니다. 

 

처음 출고가는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999,900원에 이 정도 스펙이면 충분히 경쟁력있는 스마트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재고를 빨리 털기 위한 전략인만큼 최신의 스마트폰만을 추구하지 않는다면 LG V50 ThinQ를 노려 보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공시지원금까지 상승해 가격적인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 봐야 할 것입니다. 출고가 그대로 주고 산다면 여전히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SK텔레콤의 경우 판매 촉진을 위해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을 대폭 올렸습니다. 5마원대 선택하면 28만원, 7만원대 선택하면 38만원, 9만원대 선택하면 42만원입니다. 가격적으로 확실히 메리트 있는 선택지 입니다. 

 

LG V50 ThinQ 괜찮아요? 

LG V50 ThinQ는 듀얼스크린으로 한차원 진화된 사용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모두에게 적합한 매력은 아니지만 두개의 화면으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고 게임 두개를 돌리고 동영상과 카톡을 동시에 하고 여러가지 업무 용도로 사용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가치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듀얼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만 사용해도 경쟁력 있습니다. LG V50 ThinQ 이후에 LG V50S ThinQ가 나왔지만 성능상의 스펙은 차이가 없고

 

 

오히려 카메라 부분에서는 LG V50 ThinQ가 더 좋다는 평가입니다. 트리플 카메라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광각, 망원이 있어  폭넓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가격 경쟁력 좋고 스펙 좋은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LG V50 ThinQ는 매력적인 스마트폰입니다.

 

합리적인 스마트폰 선택!

최근 똑똑한 쇼핑으로 조금 지난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최신의 스마트폰들은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출고가 가 낮아진 이전 세대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인데요. 최근 제조사들도 이런 흐름에 발맞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전 제품 출고가를 낮춰 이런 수요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효도폰, 학생폰 등 합리적인 가격에서 선택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가격 때문에 다소 스펙이 낮은 제품들을 선택해 왔다면 이전 세대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선택이 더 좋습니다. 낮은 사양은 사용하다 보면 확실히 답답함을 지울 수 없습니다. 통신사들까지 적극적으로 재고 처리에 나선만큼 이런 기회를 잘 이용하면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모든것이 화제! 봉준호 감독이 쓰는 IT기기 아이폰과 아이패드 + 애플펜슬

 

모든것이 화제! 봉준호 감독이 쓰는 IT기기 아이폰과 아이패드 + 애플펜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국제영화상, 각본상을 휩쓸면서 모든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카데미 시상식은 비영어권..

www.leaderyou.co.kr

- 297만원 진짜는 이거!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참고

 

297만원 진짜는 이거!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참고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가 2월 21일부터 시작합니다. 일반 갤럭시Z 플립은 2월 14일부터 판매하며 예열을 하고 있는데요.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은 가격은 비싸지만 매력적..

www.leaderyou.co.kr

- 아이폰, 갤럭시 닮은 북한 스마트폰 진달래 6, 진달래 7 출시

 

아이폰, 갤럭시 닮은 북한 스마트폰 진달래 6, 진달래 7 출시

상식이 통하지 않는 곳, 철저히 통제된 곳 북한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나 봅니다. 인터넷도 통제되고 구입도 자유롭지 않을 것 같은데 새로운 폰들이 나오긴 하네요~ 이번에 공개된 북한 스마트폰 진달래6, 진달..

www.leaderyou.co.kr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