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예쁜거 인정? LG 벨벳 오로라 레드 실물 영접! KT 전용 벨벳

디자인에 승부수를 던진 LG 벨벳은 기본 4가지 컬러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최근에 통신사별로 시그니처 컬러를 추가하며 총 7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T는 오로라 레드, SKT는 오로라 블루, LG U+는 오로라 핑크 색상입니다. 오늘은 KT 전용으로 출시된 LG 벨벳 오로라 레드 색상을 보여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개봉기! - 구성품은? 

KT LG 벨벳 오로라 레드 패키지 입니다. 색상에 따른 패키지 차이는 없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구성품은 본체, 어댑터, USB-C 타입 케이블,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T 전용이라고 구성품이 다르지는 않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색상 어때요? 

LG 벨벳 오로라 레드 색상은 광학 패턴을 사용해 빛을 받으면 빤짝 거리는 효과로 아름다운 매력을 보여줍니다. 7가지 색상별 각각의 맞춤형 패턴을 적용해 색상을 더욱 예쁘게 살리고 있습니다. 

빛의 각도에 따라 투영되는 빛 줄기가 아름답게 반짝 거리고 있습니다.  하단부를 보면 은은하게 VELVET 이라고 이니셜이 들어간 걸 알 수 있는데요.  참고로 LG 벨벳 기본 모델은 LG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LG 로고가 없었으면 하는 의견도 있었는데 그런 부분을 반영한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를 손에 든 모습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시선을 확 사로 잡습니다. 그리고 손에 쥐었을때도 느낌이 좋은데 양사이드를 보면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되어 그립감과 디자인 매력을 살리고 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도 후면과 마찬 가지로 3D 아크 디자인이 들어가 통일성 있는 디자인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라인이 우아함을 더해주는 느낌입니다. 

양 사이드를 보면 곡선이 들어가 슬림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에 착 감기는 느낌! LG 벨벳은 20.5:9 화면비로 세로로 긴 화면입니다. 그래서 6.8인치 대화면을 가지고 있지만 손이 작은 사람도 잡을 수 있는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LG 벨벳의 디자인 포인트인 물방울 카메라 부분입니다. 메인 카메라는 이미지 센서를 크게 하면서 카툭튀가 나올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 부분을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물방울 카메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컬러에 맞게 카메라 테두리 링도 레드로 처리되어 통일감을 주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위에서 부터 메인 카메라 4800만 화소, 8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플래시 입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왼쪽면에는 볼륨 버튼과 구글 어시스턴트 키가 있습니다. 테두리 라인도 레드로 처리해 통일감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오른쪽 면에는 전원/홀드 버튼이 있습니다. 

아랫면에는 스피커와 USB-C 타입 포트,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 

윗면에는 USIM과 Micro SD 슬롯이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전면 모습입니다. 사이드 라인에 은은한 레드 컬러가 보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8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이고 2,460 x 1080 해상도로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의 스마트폰과 다르게 화면비는 20.5:9 로 되어 있어 와이드한 영상 감상시 최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 상단에는 1,600만 화소 카메라가 있습니다. 배젤 두께가 살짝 있는게 아쉬운데 

하단과의 디자인 통일성을 주어 균형있고 깔끔한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레드 괜찮죠? 색상으로 통신사를 유혹하고 있는데 KT 색상 반응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예쁜거 인정하시나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