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겨울엔 필수? 안심하고 사용하는 따스미 발열조끼 (열선조끼) 자세한 후기

반응형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발열조끼 (열선조끼) 아시나요? 저는 작년부터 발열조끼 (열선조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건 정말 감동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전기를 사용하는 거라 불안한 것도 사실인데요. 오늘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따스미 발열조끼를 알려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열조끼(열선조끼)가 뭐에요?

발열조끼는 쉽게 이야기해서 전기장판을 옷으로 만들어 입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겨울철에 전기장판을 필수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죠. 그만큼 따뜻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걸 입고 다닌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행복한지 상상이 가시나요? 

 

추울때 핫팩 만으로도 행복했는데 그 기분을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렴한 제품의 경우 단선의 위험도 있고 스파크, 화재 등의 위험이 있어서 조심히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따스미 발열조끼는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발열조끼인데요. 어떤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첫만남

따스미 발열조끼 (열선조끼) 패키지 입니다. 따스미 라는 이름부터 친숙함이 느껴집니다. 특별한 점은 보통의 발열조끼와 다르게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발열조끼는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좋은데요.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선물하기 좋습니다. 

뒤에는 제품 정보가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전자파 인증번호도 있고 제조원, 제조국이 다 한국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제품과는 다른 신뢰를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개봉을 하면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따스미 발열조끼를 볼 수 있고 

그 아래 이 제품의 특징인 백셀 온열패드 전용 배터리 8000mAh가 있습니다. 보통은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하게 하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국내 최초로 안전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발열조끼 전용 배터리가 있어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전용 배터리 어때?

백셀 온열패드 전용 배터리가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백셀은 배터리 회사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그만큼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제조된 배터리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셀 온열패드 전용 배터리는 따스미 발열조끼에 연결되는 단자가 있고 온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보조배터리에 있습니다. 저렴한 발열조끼(열선조끼)는 온도 조절기가 조끼에 달려 있어 고장이 많았었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보조배터리에 따로 있어 내구성이 좋고 망가져도 보조배터리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단자로 할 수 있고 USB-A 아웃 단자가 있어 일반적인 IT기기나 스마트폰 충전도 할 수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디자인 어때?

따스미 발열조끼 뒷판 모습입니다.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저는 방탄조끼 같은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접히는 부분마다 선이 들어가 자세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의 열선조끼와 다르게 도톰하게 패드 방식으로 되어 있고  따스미 이니셜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전체 무게가 95g으로 가벼운 소재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촉감이 좋습니다. 

 

입는 방식은 조끼 형태가 아니라 멜빵 바지처럼 밴드로 몸에 슬림하게 착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밴드를 잡아주는 부분은 단단하게 이중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안쪽면은 회색으로 앞과 뒤를 확실히 구분할 수 있게 해두었고 보들보들한 재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타사 대비 발열 면적이 3배나 커졌다고 합니다. 국내 최대 크기의 발열 면적이라고 하네요.

 

도톰한 두께라 눌렀을때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보통의 열선조끼와 다르게 열선이 손에 느껴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발열 조끼라는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맨살에 입어도 될 것 같은 부드러움 입니다. 

 

안쪽에도 밴드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고급스러운 마감을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연결하는 케이블도 단선이 쉽게 되지 않도록 안전한 설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는 일반적인 보조배터리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안전을 위해 준비된 전용 백셀 온열패드 전용 보조배터리만 사용할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구멍이 두개로 되어 있고 위아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자리를 잡아서 껴주면 단단하게 체결이 됩니다. 

위에는 전원 버튼이 있고 발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보통의 발열조끼(열선조끼)와 확실히 다른 조작성입니다. 

 

온도 조절은 3단계로 할 수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는 최대 발열온도가 무려 75도나 됩니다. 국내 유일이라고 하네요~ 저렴한 발열조끼 대비 확실히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따스미 발열조끼에는 5개국 특허 열선과 미세발열사 직류 dc법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사용시간도 긴 편입니다. 5W 초절전 소비전력 기술을 도입해 최대 9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1단 최대 9시간, 2단 최대 6시간, 3단 최대 4시간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후기! 진짜 좋은점!

따스미 발열조끼를 입은 모습입니다. 보여드리기 위해 옷을 두껍게 입은 상태에서 착용했지만 옷 하나만 입은 상태에서 착용하면 열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정식 기관에서 인증 받은 전자파가 없는 제품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점은 슬림해서 정장이나 얇은 옷을 입을때도 착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보통의 발열 조끼들은 어느정도 두께가 있어서 옷맵시를 안좋게 만드는데요. 따스미 발열조끼는 0.3cm 두께이기 때문에 옷맵시를 유지하면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어깨 밴드도 거의 옷처럼 얇으니 티나지 않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패션을 생각하는 분들한테 딱 좋은 발열조끼입니다. 

그리고 전용 보조배터리는 주머니에 넣으면 됩니다. 컨트롤도 보조배터리에서 하니 옷을 만지지 않아서 좋고 충전 할때는 가볍게 빼내서 충전하면 되니 착용한 상태에서 언제든 편하게 열선 조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괜찮지 않나요? 가격대가 저렴한 발열조끼에 비해서 나가는 편이지만 따뜻하고 사용시간 충분하고 가볍고 전자파도 없는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발열조끼 괜찮죠?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꼭 해보세요~ 겨울이 무섭지 않습니다.

 

따스미 발열조끼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따스미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