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색상 느낌이 달라?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 색상 실물 비교!

728x90
반응형

드디어 아이폰 12 시리즈를 완성하는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색상은 아이폰12와 색상이 똑같고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아이폰12 프로와 색상이 똑같은데요. 그런데 사이즈가 달라지니까 보여지는 느낌도 다릅니다. 어떤 느낌인지 실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 색상 영상으로 보기!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 실물 색상 모두 보기!

윗줄은 아이폰 12 미니, 아랫줄은 아이폰12 프로 맥스 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컬러의 느낌이 강조되어 개성있는 색상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엣지있는 라인을 통해 확실한 디자인 차이를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선이 주는 간결함으로 기존의 부드러움과 대비되는 디자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아이폰12 미니 사이즈 비교

왼쪽이 아이폰12 미니, 오른쪽이 아이폰 12 프로 맥스 입니다. 극 과 극의 사이즈로 그 차이가 더 크게 느껴집니다. 비교하면 아이폰12 미니가 더 작아 보여서 귀엽고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거대한 매력으로 대화면의 장점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12 미니 화면 사이즈는 5.4형이고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6.7형입니다. 작은 화면을 원하는 사람, 대화면을 원하는 사람 확실한 선택지를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12 4종을 모두 비교한 모습입니다. 사이즈 차이가 더 리얼하게 느껴지시죠?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더 맥스 다워졌고 아이폰12 미니는 미니라는 확실한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아이폰12 시리즈의 모든 디스플레이는 OLED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 입니다. 카메라에서 서로 다른 차이점이 있지만 화면 품질에서는 차이를 두지 않았기 때문에 보여지는 화면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색상 4가지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색상입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후면은 무광의 글라스로 되어 있어 색이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대비되는 사이드 라인의 반짝거림은 상반된 디자인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디자인들이 아이폰11에서 선보인 것처럼 부드러운 라인들이 대부분인데요. 아이폰12는 각이 진 디자인을 채택해 완전히 다른 디자인 매력을 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디자인 트랜드를 바꿀 또 한번의 변화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실버

아이폰12 프로 맥스 실버는 큰 사이즈라 깨끗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부드러우면서 우유 빛깔이 나는 컬러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데요. 실버라는 색상 명칭이지만 화이트에 가까운 색상이라 보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카메라 부분도 그렇게 크게 보이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실버 옆라인은 크롬으로 반짝거리게 되어 있습니다. 후면 무광과 사이드 유광의 조합으로 반짝 거리는 느낌이 포인트가 되고 있고 한층 개성있는 디자인 라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엣지 있는 라인이 더 강조되는 느낌입니다. 

전면에서 봤을때 사이드 프레임이 반짝 거리게 보여 화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장 만족스러워 할 아이폰12 프로 맥스 실버 색상입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골드

아이폰12 프로 맥스 골드는 후면에서 보는 느낌은 전작과 같지만 사이드 프레임이 더 반짝 거리는 골드의 느낌을 살려 이전 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렌즈 부분을 보면 골드색 링으로 표현된 걸 알 수 있습니다.

 

반짝거리는 골드 테두리로 확실한 타겟을 유혹 하고 있고  더 화사해진 디자인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할 골드 색상입니다.

 

전면에서 봤을때도 골드 테두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퍼시픽 블루

아이폰12 프로의 시그니처 컬러라 할 수 있는 퍼시픽 블루 색상입니다. 아이폰12 프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색상인데요. 일반적인 블루색이 아닌 심해 속을 표현한 색상이라 깊이감 있고 시원한 색상이 매력적입니다. 

테두리 라인도 같은 색상의 톤으로 들어갔고 반짝 거리는 포인트를 주어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제시했습니다. 

전면에서 보는 느낌도 튀는 느낌 보다는 은은하게 녹아드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그래파이트

아이폰12 프로 맥스 그래파이트 색상은 기존의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느낌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색톤이 가민된 색상으로 무게감 있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두리도 같은 색상 톤으로 일체감을 느낄 수 있고 튀는 컬러 보다는 차분하면서 품격있는 디자인이라 좋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그래파이트의 묵직한 매력! 블랙 계열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주목해 봐야 할 색상입니다. 

728x90

아이폰12 미니 색상 5가지

아이폰 12 미니 색상은 아이폰12 색상과 똑같습니다. 왼쪽부터 블랙, 블루, 화이트, 프로덕트 레드, 그린 인데요. 작은 사이즈라 아이폰12에서 보는 색상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컬러풀하면서도 엣지있는 라인! 유니크한 아이폰12 미니의 디자인 매력은 누가 봐도 귀엽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상 깊은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블루

아이폰12 미니 블루는 아이폰12에서 용달 블루라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색상이었는데요. 아이폰12 미니에서는 가장 예뻐 보이는 컬러였습니다. 작은 사이즈라 블루색이 포인트되는 느낌으로 개성있는 디자인을 느낄 수 있고 반짝 거리는 유광 컬러라 색이 더 강조되는 느낌입니다.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미니 블루 크기 차이 입니다. 아이폰12 미니가 옆에 있으니 아이폰12도 엄청 커보이네요. 둘을 비교해 보니 블루 색상은 확실히 작은 사이즈에서 더 예쁘게 보이죠? 

이렇게 애플워치의 블루 밴드와 조합해서 사용하면 컬러의 매력을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두리 라인은 후면과 달리 무광으로 되어 있습니다. 같은 톤으로 일체감있는 색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재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아이폰12 미니는 항공 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 스테인리스 스틸이 사용된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가 더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전면에서 봤을때 블루 라인은 튀는 컬러가 아니라 잘 녹아든 컬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화이트

아이폰12 미니 화이트는 여전히 깨끗하고 깜찍한 디자인을 느끼게 해줍니다. 화이트 색상의 매력은 확실히 호불호를 타지 않아서 좋고 작은 사이즈라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테두리 라인은 실버로 되어 있어 화이트와 실버 조합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깨끗한 디자인, 화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이폰12 미니 화이트는 진리입니다. 

 

아이폰12 미니 블랙

아이폰12 미니 블랙 색상은 전통적인 아이폰 컬러의 매력을 느끼게 해줍니다. 블랙의 깔끔함과 작은 사이즈는 예전의 아이폰4 시절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리고 블랙 색상이라 더 작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테두리 라인은 무광의 블랙으로 되어 있어서 블랙 정장을 입은듯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미니 블랙의 시크함! 오래전 아이폰 향수까지 느낄 수 있으니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12 미니 그린

풋풋함이 느껴지는 아이폰12 미니 그린 입니다. 그린 컬러는 쌈무 그린이라는 평가와 함께 우스개 소리도 들어야 했지만 파스텔톤의 그린 색상이라 은은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좋습니다. 작은 사이즈라 더 귀엽게 느껴집니다. 

 

테두리 라인은 같은 톤의 그린이 적용되어 일체감있는 색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컬러라서 좋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전면에서 보면 은은한 그린 테두리 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튀지 않는 그린 색상이니 남녀 상관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아이폰12 그린과 비교한 모습입니다. 사이즈 차이가 꽤 크게 느껴집니다

 

아이폰12 미니 프로덕트 레드

화려한 매력의 아이폰12 미니 프로덕트 레드 색상입니다.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화사한 매력은 가장 좋습니다. 톡톡 튀는 개성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귀여운 사이즈의 레드는 패션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테두리는 무광의 레드로 되어 있어 일체감있는 색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드의 화사한 매력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좋습니다. 

아이폰12 미니 레드는 전면에서 봤을때 레드 라인 포인트로 화사한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사이즈 고민, 색상 고민까지 이번에 애플이 더 많은 숙제를 안겨준 거 같네요. 분명한 건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다 만족스러울테니 첫마음이 가는대로 과감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