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리얼 현장! 미리 다녀온 애플스토어 여의도, 가면 볼 수 있는 모든 것들!

728x90
반응형

국내 2호 애플스토어 여의도가 2월 26일 오픈을 합니다. 2018년 1월 한국 첫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이 오픈을 했고 3년만에 애플스토어 2호가 여의도에 생기는 것인데요.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어떤 곳인지? 가면 볼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는지? 잘 참고해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 날은 미디어데이로 사전 오픈을 했고 코로나 시국이기 때문에 소수 인원으로만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 되었습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 영상으로 보기

애플스토어 여의도 외부 모습!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IFC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가본 곳이었는데 애플이 들어오니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애플 로고의 힘인가요? 건너편에는 스타벅스가 마주보고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겉이 투명한 통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에서도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입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은 안쪽으로 깊숙한 공간이라 외부에서 볼 때 한눈에 안들어 왔지만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옆으로 길게 되어 있어 내부 모습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유리가 깨끗하니 외부에서도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 애플 로고는?

애플스토어 여의도 오픈을 예고하면서 나온 애플 로고는 석윤이 디자이너의 작품입니다. 여의도의 고층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섬의 변화와 다양한 문화적 특징을 담아 표현했다고 합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 Today at Apple

애플스토어 여의도 중간에는 대형 스크린이 있고 애플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인 Today at Apple이 이곳에서 진행됩니다. 기존에는 애플스토어 가로수길만 있어서 듣고 싶은 교육을 쉽게 들을 수 없었는데 이젠 애플스토어 여의도에서도 들을 수 있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은 무료 교육이고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Today at Apple 예약 바로가기! 

 

https://www.apple.com/kr/retail/yeouido/

 

www.apple.com

애플스토어 여의도 가면 볼 수 있는 것

가운데 스크린 왼쪽에는 다양한 주변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허브, 외장 드라이브, 키보드, 충전기, 케이블 등 애플 제품과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앞으로는 애플스토어 지니어스바가 있습니다. 애플 관련 기기, 서비스 등 궁금한 것들을 전문가에게 들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를 들어 아이클라우드를 모른다면 직접 설명을 들으면서 사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지니어스바는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그 뒤로는 비츠 관련 액세서리와 음향 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는 애플이 인수한 브랜드로 에어팟 시리즈와 함께 애플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츠 솔로, 비츠 플렉스, 파워 비츠, 비츠 필 플러스를 다양한 컬러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 에어팟 프로도 있고 케이스도 있습니다. 

 

귀엽게 디피된 비츠 헤드폰을 다양한 컬러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의 상징 같은 모습입니다. 

 

파워 비츠도 어떤 색상이 예쁠까 고민 하시는 분들 많은데 현장에 가면 모든 색상을 실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해 두세요.

안쪽에는 애플워치 밴드를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뒤로 돌면 맥북과 아이패드를 조합한 사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맥북과 아이패드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 뒤에는 에어팟 맥스의 모든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컬러도 직접 보면 확실한 선택 기준이 생기니 고민하시면 무조건 가보셔야 합니다. 

아이폰 12 시리즈 4종입니다. 크기 비교를 보기 좋게 제공하고 있으니 이것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뒤에는 다양한 애플워치 밴드를 실제 착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어떤 밴드가 좋을까 상상만 하지 마시고 착용해 보면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밴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공간은 애플워치 블랙 유니티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애플이 한정판으로 선보인 애플워치인데요. 인종차별주의 타파를 위한 메시지를 담은 애플워치라 보시면 됩니다. 

그 뒤에는 아이폰12 시리즈의 모든 색상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색상이 예쁠까? 색상 선택은 항상 고민인데 실제로 보시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그 뒤에도 아이폰12 모든 크기를 비교할 수 있게 되어 있고 

가장 끝에는 여전히 판매중인 아이폰XR, 아이폰SE 2세대가 전시되어 있으니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끝에는 아이폰12 액세서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색상 조합은 어떤지 다 확인할 수 있으니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직접 장착도 해볼 수 있으니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는 액세서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아이폰12 케이스 종류와 색상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입습니다. 이 전시존에는 한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바로 서랍 형태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기면 안쪽에 케이스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 옆으로는 애플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을 볼 수 있는 DP가 있습니다. 

그 뒤에는 아이패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이즈 차이, 아이패드 프로를 살까 아이패드 에어를 살까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아이패드 시리즈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2.9부터 아이패드 미니 까지 사이즈 차이 부터 화면 차이까지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패드 8세대도 있고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모든 색상도 볼 수 있습니다. 

그 뒤로 오면 또 아이폰이 보이고 맥북에어, 아이패드를 다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맥북에어, 맥북프로 13, 맥북프로 16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M1 맥북에어, 맥북프로 다 있으니 비교해 가면서 좋은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학생할인 서비스가 진행중인거 아시죠?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3월 16일까지이니 늦지 않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맥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책상을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일체형PC이니 잘 참고해 보세요.

 

애플 아케이드 존도 있습니다. 앞에 보면 이미지가 있는데 손으로 대보시면 어떤 게임인지 미리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직접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와 아이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있는 8가지 게임을 컨트롤러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코로나19 사태이기 때문에 방문이 쉽지는 않습니다. 사전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자유롭게 볼 수 있으니 미리 애플스토어 여의도 사이트를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ww.apple.com/kr/retail/yeouido/

 

https://www.apple.com/kr/retail/yeouido/

 

www.apple.com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