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드디어 나왔다! 혼다 몽키125 가격 및 디자인, 연비 자세히 공개!

728x90
반응형

혼다 몽키125 9월 출시가 공식화되면서 한국 가격과 자세한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혼다 몽키125 연비는 어떤지 구입할 가치가 있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혼다 몽키125 가격 어때? 

한국 혼다 몽키125 가격은 479만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비슷한 급의 혼다 MSX 그롬 389만원 보다 약 100만원 정도 비싸게 책정되었습니다. 약 50만원 정도 차이가 나지 않을까 기대했었지만 약간 높게 책정이 된 것 같습니다. 

 

그만큼 상품성이 있다고 판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귀여운 디자인이라 관심이 많으니까요.

 

혼다 몽키125 디자인 자세히 보기! 

혼다 몽키125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오밀조밀한 디자인으로 원숭이를 연상케 하는 컴팩트한 오토바이 입니다. 크롬과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패션 오토바이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도립식으로 되어 있어 노면 충격을 잘 감쇠해 주고 있고 트윈 리어 서스펜션으로 승차감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오토바이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브레이크 인데요. 12인치 타이어에 프런트는 220mm, 리어는 190mm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택했습니다. 그리고 프런트는 ABS 도 탑재되어 안전한 제동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화려한 오토바이 답게 LED 라이트를 적용했습니다. 헤드라이트, 테일 램프에 LED를 적용해 야간 시인성도 좋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다 몽키125 계기판은 디지털 LCD 계기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원형의 귀여운 화면에 속도계, 주행 기록계 등을 디지털로 볼 수 있어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안락한 시트도 매력적입니다. 장시간 타도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넓직하고 도톰한 시트를 채택했고 클래식한 디자인 매력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연료 탱크에는 혼다를 상징하는 클래식 윙 엠블럼이 있습니다. 날개 이미지가 혼다 몽키125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이드 커버에는 몽키 이니셜이 있고 키로 여닫을 수 있게 했습니다. 얼마나 공간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크롬 가드 부착 업 머플러 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느끼게 하고 있고 보호를 하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크롬 도금은 앞뒤 고르게 사용되었습니다. 반짝 거리는 크롬의 효과로 더욱 유니크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다 몽키125 키 입니다. 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면 좋겠지만 아직은 키가 필요합니다. 

 

혼다 몽키125 연비

혼다 몽키125 오토바이는 단기통이고 124cc 배기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연비인데요. 무려 70.5km/l나 가는 놀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60km/h 정속 주행시에 나오는 연비입니다. 기름 냄새만 맡고 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트 높이는 779mm 로 낮아서 남녀 누구나 쉽게 탈 수 있고 혼다 몽키 125 무게는 105kg으로 가볍습니다. 컨트롤 하기 편한 오토바이이니 패셔너블한 감성으로 타실 분들은 주목해 볼만한 오토바이 입니다. 출시는 2021년 9월에 합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