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출시일 현장 후기! 아이폰13 1호 고객 픽업 서비스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아이폰을 구입하는 모습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이 중심이 되어 사전예약을 빠르게 배송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애플스토어에서 픽업 및 현장 구입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이폰13 출시일에 가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은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출시일 분위기!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출시일 아침 7시 모습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있기전에는 새벽부터 줄 서는 인파들이 가득했지만 이제 그런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애플이 적극적으로 사람들이 몰리는 것을 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픽업 시간 및 인원을 분산해 정해진 시간에만 들어갈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아침 8시 오픈을 앞두고 내부를 보니 분주하게 애플 직원들이 아이폰13 출시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예년이나 변하게 없습니다. 언제나 파이팅 넘치는 애플 직원들을 보니 보기 좋더라고요. 꼭 대학교 동아리 모임 같은 분위기 입니다. 

줄은 옆으로 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이나 비를 피할 수 있게 천막이 쳐져 있습니다. 

 

현장 방문은 주문 픽업 서비스를 요청한 사람, 지니어스 바를 이용하는 사람, 현장 구매를 하는 사람들로 구분해서 세우고 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에서 예약하지 못하더라도 현장에 오면 기다려서 아이폰13 구입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온라인으로 주문하니 현장에서 구입은 더 쉬워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팍업 서비스는 매장을 안들어가고 바깥에서 수령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는게 불안하면 그냥 픽업만 하시겠다고 하면 더 빠르게 수령해서 갈 수 있습니다. 

아침 8시 카운트다운과 함께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이 오픈되었습니다. 기다린 순서대로 들어갈 수 있게 했는데요. 들어가는 인원을 제한해 안전하게 애플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픽업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을 지니어스 분들이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인원을 제한해 안전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출시일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몰리지 않게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장에 들리실 분들은 안심하고 가셔도 되겠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1호 고객입니다. 구입한 모델은 아이폰13 프로 시에나 블루 색상과 아이폰 13 미니 (PRODUCT)레드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3 프로 케이스로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색상은 핑크 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59,000원 입니다. 

애플은 이렇게 패키지에서도 색상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섬세함은 언제봐도 놀랍습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13 픽업 서비스를 하면 이렇게 애플 종이봉투에 담아 줍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따로 아이폰13 모든 컬러도 확인해 보고 왔는데요. 색상에 대한 평가는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13 구입하기 https://coupa.ng/b8ySAI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