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컬럼

살까 말까? 소니 링크버즈S 가장 작고 가벼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728x90
반응형

음향 기기 전문 소니가 이번에는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S를 출시했습니다. 소니는 사실상 애플이 에어팟을 선보이기 전까지 압도적인 경쟁력을 보여줬는데 최소한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는 많이 밀리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소니의 기술력은 최고라 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 해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요. 과연 소니 링크버즈S가 그 희망이 될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링크버즈로 혁신 주도

소니는 이어폰에서 성공하지 못했던 완전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구멍이 뚫린 이어폰이라는 컨셉으로 외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듣고 사용할 수 있게 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 수 있는 이어폰은 아니기에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으로 대중성 있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외부 소리가 잘 들리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링크버즈S는 링크버즈라는 컨셉 답게 외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입니다. 막혀있는 구조이지만 외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게 했는데요. 

 

물론 지금 나오는 대부분의 무선 이어폰들이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모드를 지원하니 큰 차이가 있는 건 아니지만 소니 링크버즈S는 실제 자연의 소리에 가깝게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무래도 지금까지 나온 기술들이 이질적인 부분들이 있다보니 진짜 자연스럽게 소리가 들린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기술이 될 것입니다. 

 

가장 작고 가벼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링크버즈S는 무게와 사이즈에도 초점을 맞췄습니다. 지금 나오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들도 크게 무겁다 느끼는 건 아니지만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이어폰으로 더욱 쾌적한 사용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니 링크버즈S는 유닛당 4.8g 무게 이고 케이스도 35g으로 휴대성에서 극강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큰 차이는 아니니 크게 어필이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기대되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링크버즈S의 경쟁력은 사실상 사운드 기술력입니다. 단순히 작고 가볍다고 좋은 이어폰은 아니죠. 그리고 외부 소리가 잘 들리는 것도 부가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경쟁력은 음질이고 여기에 작고 가볍고 외부소리까지 잘 들린다면 그 자체로 경쟁력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소니는 링크버즈S에 WF-1000XM4 기술을 채용했고 듀얼 노이즈 센서인 피드백 마이크, 피드포워드 마이크로 내부와 외부의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해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니 링크버즈S 기대되시죠? 외부 소리가 얼마나 잘 들릴지, 착용감은 어떨지 기대가 되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입니다. 참고로 소니 링버즈S 가격은 249,000원에 나왔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추천 모델이니 참고해 두세요. 

* 다양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