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횟수 무제한 변경!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 보증내용 변경

반응형

애플 제품은 보험 서비스로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내고 수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기존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는 2년간 보증을 지원하고 1년에 2회씩 총 4회만 서비스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보증 내용이 변경이 되었다고 하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 횟수 무제한 변경

이번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보증 내용 변경에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횟수가 무제한으로 변경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12개월 기준 2건의 보증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사용 중 발생하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건수를 제한 없이 보증하기로 변경했습니다. 각 건당 본인 부담금만 내면 되는 구조입니다. 

 

물론 1년에 그 이상으로 망가질 경우가 얼마나 있겠냐만은 무제한이냐, 횟수가 제한되어 있느냐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지금까지는 외부가 찍히더라도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서 그냥 참고 다음에 수리할 생각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제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존 사용자 추가 비용 없이 자동 적용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 조건이 좋아지면서 아무래도 비용적으로 추가 비용을 받는거 아니냐 우려하실 수 있는데 애플이 추가 비용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새롭게 가입하는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 서비스 가격이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은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 가입하면 좋아?

애플케어플러스 (AppleCare+)는 보험과 같은 서비스라 어떤게 정답이라 할 수는 없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고 2년동안 AS를 안받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그런데 보험이라는게 꼭 혜택을 받아야 좋은건 아닙니다. 만약을 위한 대비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애플케어플러스 없이 파손이 된다면 어마어마한 수리비 부담을 가져야 합니다. 

 

다음은 아이폰, 아이패드 디스플레이가 깨졌을때 가격 차이 입니다. 

아이폰13 프로 디스플레이가 깨졌을때 애플케어플러스가 없다면 378,000원, 애플케어플러스가 있으면 40,000원만 내면 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12.9형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는 더 비용이 쎕니다. 애플케어 플러스가 없다면 891,000원이고 애플케어플러스가 있으면 50,000원만 내면 됩니다.

 

물론 초기 비용 부담이 크긴 하지만 수리가 필요할 때는 이렇게 부담을 줄여주니 잘 참고해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다양한 아이폰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