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미리 다녀온 현장,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 완전 정복! 아이폰14는?

728x90
반응형

애플로 부터 초대를 받아 9월 24일 오픈을 앞 둔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를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생긴 현장인지? 내부는 어떤 모습인지? 자세하게 담아 왔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 영상으로 보기!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 외부 보기! 

애플 잠실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에서 오면 안쪽에 크록스 매장이 있고 그 옆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는 전면이 다 통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안쪽을 훤히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외부가 내부가 하나로 이어지는 애플스토어만의 공간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옆으로 돌아오면 큼지막한 애플 사과 로고를 만나게 됩니다. 포토존이 될 위치입니다. 

 

저도 이렇게 찰칵!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를 먼저 공개한 날은 미디어만 들어갈 수 있게 준비되었습니다. 정식 오픈일은 9월 24일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중간에 있습니다. 전부 유리문이라 문이 닫혀 있으면 입구가 어디인지 모를 정도로 투명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 내부 확인하기! 

애플 잠실 내부는 2열 배치로 되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인테리어 포인트인 원목 테이블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 등을 영역별로 구분해서 배치해 두었습니다. 

 

현재는 아이폰 13 시리즈, 아이폰SE 3세대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에 아이폰14가 전시되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 아직 출시일이 남은 것 같습니다. 아마 10월 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아이폰14, 아이폰14 플러스, 아이폰14 프로, 아이폰14 프로 맥스 국내 출시가 확정되면 그때는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가까운 곳에는 다양한 아이폰 맥세이프 액세서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는 자석 방식으로 붙여서 사용하는 액세러인데요. 아이폰을 사용해야 할 이유를 만들어주는 스페셜한 액세서리입니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도 있고 맥세이프 카드 지갑도 있으니 붙여 보면서 아떤 느낌인지 리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정품 케이스들이 색상별, 종류별로 모아져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아이폰14 시리즈는 없지만 아이폰14 시리즈케이스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즉, 조만간 아이폰14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는 신호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아이패드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아이패드 같은 경우는 사이즈별 고민, 종류에 따라 고민 등 여러가지 선택 장애가 있는데요. 현장에서 보면 자신의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비교해 가면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에 맞는 다양한 스마트 키보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입력도 해보고 디자인을 보면 여러가지 선택 고민의 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관련 액세서리들도 모아져 있으니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존에는 다양한 밴드들을 실착해 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는 밴드를 변경하는게 또 다른 재미 포인트죠. 다양한 스타일의 밴드들을 직접 착용해 보고 고를 수 있어 좋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색상에 따른 밴드 종류를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밴드는 바로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맥 제품들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사고 싶어지는 아이맥24도 있고 맥북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맥북프로, 맥북에어를 비교해 가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요즘 맥북 유저들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지 애플스토어에서 보시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플이 인정한 서드파티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 들어와 있는건 애플 호환성을 인정 받았다는 의미이니 믿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애플의 게임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컨트롤러, 애플 TV 리모컨 등으로 다양하게 조작이 가능하니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어태그., 애플 TV+, 에어팟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에어태그는 아직 국내에서 지역적인 한계상 제대로된 활용이 안되고 있는데요. 어서 빨리 기능적인 제약이 풀려서 많이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TV+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어떻게 보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플TV+는 콘텐츠 양은 많지 않지만 전부 애플 오리지널 콘텐츠라 퀄리티가 좋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무료 서비스 기간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에어팟 존에서는 에어팟 프로, 에어팟 3세대, 에어팟 맥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시리즈는 전세계 이어폰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모델이죠. 결국 1위에 올라섰고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핫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곧 에어팟 프로 2세대도 출시될텐데 현장에서 체험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급 인기 부상중인 에어팟 맥스 입니다. 에어팟 맥스는 초반에는 다소 주춤했었는데 최근에 엄청나게 인기가 올라갔습니다. 인싸템이라고 하는데요. 소리는 어떤지 어떤 색상이 예쁜지 현장에서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질 끝판왕을 보여주는 애플뮤직 서비스도 현장에서 들어볼 수 있으니 애플뮤직의 특별함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잠실 픽업 존 운영!

애플 잠실에는 뒤쪽 창고에서 서랍에 제품을 넣으면 앞쪽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꺼내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는 픽업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애플 명동에 이은 두번 째 픽업 존인데요.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현장에서 빠르게 수령이 가능하니 활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애플 잠실 Today at Apple 운영

애플 잠실은 Today at Apple을 조금 더 고객들과 밀접하게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형의 테이블에 모여서 교육을 받는데요. 애플 전문가들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최고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날은 맛배기로 Today at Apple 아트 산책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패드로 드로잉 하는 것을 배우고 

 

석촌 호수가서 직접 그림을 그려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제가 직접 그린 것입니다. 괜찮죠? 아이패드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Today at Apple 프로그램에서 필요한 기기는 애플에서 다 대여를 해주니 아무런 부담 없이 참여 하시면 됩니다. 애플 Today at Apple은 아래 링크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www.apple.com/kr/today/jamsil/

 

애플 잠실 애플스토어 잘 확인하셨나요? 잠실의 새로운 볼거리이니 기회 되시면 들려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애플 잠실 오픈일인 9월 24일에는 애플 한정판 선물인 토트백이 선착순으로 주어지니 득템의 행운도 잘 누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