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애플뮤직 BTS 지민, 블랙핑크 지수 선정 봄 노래 추천 플레이리스트 공개! 음악앱 추천

반응형

애플의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이 봄을 맞아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BTS 지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선정한 특별 플레이리스트 '봄이 오는 소리'를 공개했습니다. 자신들의 신곡을 포함해 봄날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두 아티스트가 직접 선정한 것인데요. 두 아티스트의 개성이 느껴지는 봄 노래 추천곡들이니 참고해서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앱 추천 서비스입니다. 

 

BTS 지민 선정 '봄이 오는 소리'

BTS 지민은 싱글 앨범 노래가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성과를 냈는데요. 이번에 애플뮤직을 통해 '봄이 오는 소리' 플레이리스트를 직접 선정해 공개해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했습니다. 지민이 선정한 봄 노래 추천 플레이리스트에는 자신의 신곡 'Like Crazy, Set Me Free Pt.2'와 함께 BTS의 봄날, Charlie Puth의 Through It All, HONNE의 I Might 등 총 25곡을 선정했습니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감성적인 노래들을 감상해 볼 수 있으니 봄을 맞아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선정 '봄이 오는 소리'

블랙핑크 지수가 선정한 '봄이 오는 소리' 플레이리스트는 자신의 신곡 ' FLOWER, All Eyes On Me'와 함께 백예린의 London, 러브홀릭 Loveholic, Lukas Graham의 Love Someone 등 18곡을 봄 노래 추천 플레이리스트로 정리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여러 고민들이 있었지만, 블링크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힘을 내서 열심히 준비했다"며 "제 춴곡을 들으며 지금의 고민들을 잠시나마 내려놓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봄 노래 추천 뭐 좋은게 없나 고민하시는 분들은 음악앱 추천 애플뮤직을 통해 두 아티스트가 선정한 노래로 봄의 분위기를 만나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양한 아이폰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