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46)
가성비 좋은 스포츠 세단! 2018 포드 머스탱 쿠페 거친 매력! 포드 브랜드에서 가장 평가가 좋고 상징적인 모델이 머스탱 입니다. 머스탱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슈퍼카라 여길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힘으로 가성비 좋은 스포츠 세단의 매력을 담고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생마의 거친 매력! 2018 포드 머스탱 쿠페 2018 포드 머스탱 쿠페 입니다. 디자인 개선되어 더욱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포드 머스탱은 포드 브랜드가 아닌 야생말을 로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드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느낄 수 없는 차로 포드의 디자인 경쟁력이 나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18 포드 머스탱 쿠페의 뒷모습도 화려합니다. 슈퍼카 같은 강렬한 테일램프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고 전투기처럼 공격적인 ..
사지 말아야 할 캐논 M50 단점! 동영상 카메라 캐논 M50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저는 캐논을 무척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는 캐논 5d mark3와 캐논 M10 입니다. 색감이 좋아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동영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캐논 M50에도 관심이 생겨 이번에 P&I 가서 이것저것 확인해 보니 캐논 M50 단점이 너무 치명적이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캐논이 M50을 동영상 카메라로 엄청나게 마케팅을 하고 있어 사람들이 혹할거 같은데요. 지금부터 구입하기전 캐논 M50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논 M50 좋은점은? 1. 캐논 M50 동영상 카메라 AF 좋아요~ 캐논이 경쟁사 보다 가장 아쉬운 부분이 동영상 기능에서 AF 성능이 떨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캐논 5d mark3는 화질적인 부분에서 전혀 아쉬울 것이 없지..
20대 공략하는 패션카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풀체인지 감각적!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가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고 이전 모델이 팔리고 있어 급하지 않다면 기다려 보는게 맞을 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감각적으로 변한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풀체인지의 매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풀체인지 이런게 바로 패션카! 시트로엥 브랜드는 크게 주목 받지 못했지만 C4 칵투스를 시작으로 참신하고 톡톡 튀는 감성이 통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코나가 따라한거 아니냐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참신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풀체인지 모델로 기존의 파격적인 모습에서 조금은 완화되어 패션카의 완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전 시트로엥 C4..
진정한 애플빠! 샤오미 Mi 6X (샤오미 Mi A2) 이정도면 대박! 샤오미 Mi 6X 스펙 가격 파괴를 주도하는 샤오미가 샤오미 Mi 6X를 공개하며 또 한번 시장을 흔들고 있습니다. 샤오미는 수없이 많은 스마트폰을 시장에 공개하며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철저하게 애플을 벤치마킹 하며 디자인과 기능을 따라가고 있어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이번 샤오미 Mi 6X 도 거의 아이폰을 따라가는 전략을 보여줬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는 애플빠! 샤오미 Mi 6X (샤오미 Mi A2) 샤오미 Mi 6X는 언뜻 보면 아이폰이다 할 정도로 많은 부분이 닮아 있습니다. 이미 샤오미는 기존의 폰들도 아이폰 디자인을 따라가고 있는데요. 샤오미 Mi 6X를 보면 아이폰X의 느낌을 많이 냈고 색상에도 레드를 같이 선보이며 애플이 하는건 다 따라..
센스있는 2018 르노 클리오 출시, 르노 120년 역사와 프렌치 디자인 국내 최초로 르노 브랜드로 출시되는 2018 르노 클리오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1991년부터 2006년까지 유럽 올해의 차를 2회 수상했고 누적 판매 대수가 무려 1,400만대를 돌파한 르노의 베스트셀링 카입니다. 유럽 내 10년 이상 동급 모델 중 판매 1위를 기록 할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모델인데요. 르노 120년 역사와 프렌치 디자인을 통해 그 매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르노 120년 역사 대단해요! 르노타입A 사진 르노 브랜드가 120년을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잘 반영했기 때문입니다. 르노의 시작은 1898년 창업주 루이 르노, 마르셀 르노, 페르낭 르노 형제가 르노 프레르라는 이름으로 회사가 설립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자동차..
MMORPG추천 가이아 기대되는 게임 보세요! - 모바일게임사전등록 대작 MMORPG 가이아가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멋진 캐릭터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MMORPG추천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는 게임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MMORPG추천 가이아 그래픽 예사롭지 않아요 가이아 게임은 스네일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인데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Flexi 3D 물리엔진을 기반으로 퀄리티 높은 그래픽을 구현해 MMORPG추천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받고 있는 가비아는 시네마틱 영상으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대작 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인데요. 영화 같은 그래픽으로 가이아 게임이 얼마나 대작 게임인지 잘 느낄 수..
가성비 좋은 수입 SUV 2018 폭스바겐 티구안, 국산 SUV 정면 공략! 2018 폭스바겐 티구안이 공격적인 가격으로 출시 되면서 시장을 흔들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은 수입 SUV 보급에 큰 기여를 한 모델로 파격적인 가격과 매력적인 상품성으로 국산차에 지친 소비자들을 대거 이동시켰습니다. 그리고 2018 폭스바겐 티구안이 한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흔들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 보다 더 좋아진 상품성을 갖추면서 가격이 3,860만원부터 4,750만원까지 있어 다시 한번 폭스바겐 티구안 열풍을 예고했습니다. 국산차 싫어! 가성비 좋은 수입 SUV 선호 현대기아차를 중심으로 국산차들도 치열한 경쟁을 통해 더욱 좋아진 상품성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산차를 보는 냉소적인 시각은 여전합니다. 해외 모델과 다른 상품성, 차별에 따른 국내 기업..
에어컨 추천의 핵심 신경끄기! LG 휘쎈 씽큐 에어컨 인공지능 에어컨은 달라요!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우리는 너무나 많은 신경을 쓰고 사용해 왔습니다. 전기세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전원은 잘 껐나? 냉방병에 걸리지 않을까? 등 꼭 이런저런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그래서 에어컨은 꼭 필요한 가전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관리가 필요했는데요. LG전자는 바로 이 부분을 고려해 인공지능 에어컨은 다르다라는 것을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어컨 추천의 핵심은 '신경끄기'라는 것을 CF로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경끄기! 에어컨에 신경을 쓰지 마세요!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우리가 가장 바래왔던 일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온도 조절만 하는게 아닌 공간학습, 상황학습, 사용패턴학습으로 인공지능 에어컨이 알아서 공간과 사람에 맞는 변화를 보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