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6

(3)
방탄소년단폰 변신! LG G7 BTS 스마트 케이스 장착해보니.. - BTS팩, BTS테마 - JIN 테마 LG G7 ThinQ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선보이면서 LG G7 구매자에게 BTS 팩 선물을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BTS 팬들을 위한 선물인데요. BTS팩 안에는 스마트케이스, 보조배터리, 포토카드8종, 투명커버가 들어가 있어 BTS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독특한 건 BTS 스마트 케이스가 될텐데요. 지금부터 LG G7 BTS 스마트 케이스를 장착하면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G7 BTS 스마트 케이스 영상으로 확인! BTS 스마트 케이스 장착부터 어떤 선택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 리얼하게 영상으로 담았으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방탄소년단폰 변신 영상 LG G7 BTS 스마트케이스 디자인 LG G7 BTS 스마트 케이..
홍대 엘큐브 게임관 다녀왔어요! 게임테마관 - 넷마블스토어, 조이하비, XDG Factory, 닌텐도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에서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기획한 미니 백화점 엘큐브 홍대점이 홍대 엘큐브 게임관으로 리뉴얼을 했습니다. 백화점 전 층을 게임 관련 컨텐츠로 구성해 게임테마관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는데요. 홍대 엘큐브 게임관은 어떤 곳인지 지금부터 상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대 엘큐브 게임관 가볼까요? 홍대 엘큐브 게임관 건물입니다. 1층에 라인프렌즈가 위치한 곳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어디인지 아실 것 같습니다. 홍대 엘큐브 게임관 입구의 모습입니다. 라인프렌즈 스토어가 작게 자리 잡고 있고 나머지 공간은 게임과 관련된 공간으로 전층이 꾸며져 있습니다. 4층에는 옥상공원과 화장실이 있고 3층에는 스마트폰 게임존, 2층에는 조이하비, 1층에는 넷마블스토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1층에는 팝업스토어로 ..
세븐일레븐 편의점 토니안 도시락 토니안 푸드 4종 먹어봤어요~ 토니안 직화소고기덮밥 도시락, 토니안 가츠동 도시락, 참치크래미마요삼각김밥, 명란마요계란샌드 with 밥통령연어장 세븐일레븐에서 토니안 푸드 4종을 선보였습니다. 토니안 직화소고기덮밥 도시락, 토니안 가츠동 도시락, 참치크래미마요삼각김밥, 명란마요계란샌드 인데요. 편의점 도시락의 새로움을 보여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평정? 토니안 푸드 4종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애호가 토니안을 모델로 한 편의점 도시락을 선보였습니다. 방송에서 토니안이 보여준 편의점에 대한 애정과 사용 모습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는데요. 토니안 도시락으로 긍정적인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토니안 도시락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으로 토니안 직화소고기덮밥 도시락과 토니안 가츠동 도시락이 있습니다. 추가로 토니안이 모델인 참치크래미마요삼각김밥도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명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