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

(30)
가성비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GT 사용해 보니.. 화웨이 스마트워치 GT 스펙 참고 (화웨이 헬스) 가성비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G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선명한 화면, 오래가는 배터리 등 손색없는 스마트워치인데요. 가격을 보면 정말 놀랍다는 생각이 드는 스마트워치입니다. 화웨이 워치 GT 스포츠 모델 기준 출고가 245,000원입니다.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까지 되니 더 매력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화웨이 워치 GT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GT 개봉 화웨이 워치 GT 패키지 입니다. 묵직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고습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화웨이 워치 GT 패키지를 오픈하면 아날로그 시계를 만나는듯한 감각적인 패키지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화웨이 워치 GT 구성품은 충전 크래들과 USB-C 케이..
가성비 좋은 스마트밴드, 띵스 스마트밴드3 사용해보니 어때요? - 띵스 스마트밴드3 이벤트 참고 - ZeronerHealthPro 가성비 좋은 스마트밴드, 띵스 스마트밴드3를 사용해 봤습니다. 5만원대 제품이지만 컬러 디스플레이에 디자인도 심플하고 방수까지 되니 프리미엄 스마트밴드와도 비교했을때 전혀 손색없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매력을 가진 스마트밴드인지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띵스 스마트밴드3 동영상으로 보기! - 띵스 스마트밴드3 5명 증정 이벤트 리더유 유튜브에서 하고 있으니 해당 영상으로 가셔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영상 주소 : https://youtu.be/xU9Az7t5syU 띵스 스마트밴드3 개봉기 띵스 스마트밴드3 패키지 입니다.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 개봉 유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띵스 스마트밴드3를 개봉하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띵스 스마트밴드3 구성품은 따로 제공되는건 없..
2019 메이저리그 중계 보기! MBC플러스 메이저리그 인터넷 생중계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IT리더 리더유입니다. 2019 메이저리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류현진의 승리로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는데요. 인터넷에서 야구 중계를 보려고 하니 당황스러운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보통 네이버, 다음에서 메이저리그 인터넷 생중계를 해줬는데 아직까지는 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다행스럽게도 MBC플러스에서 2019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여주네요. 예년에는 케이블 방송에서만 보여줬지만 올해부터는 메이저리그 인터넷 생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MBC플러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입니다. 화면 상단 메뉴를 보면 LIVE 메뉴가 있죠. 그걸 누릅니다. 그럼 이렇게 현재 중계 정보가 나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가 되고 있는 경기는 TV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TV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팝업..
게임시장 체인지! 애플 아케이드 뭐가 달라요? 유료 게임을 마음껏! 게임 개발자 주목 2019년 3월 25일 애플 스페셜 이벤트에서 공개된 애플 아케이드가 올 가을 한국에 정식출시를 합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유료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애플이 꺼낸 신개념 게임 구독 서비스인데요. 게임시장을 바꿀 혁신적인 방식이라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들도 이제 유료게임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고민할 수 있게 되었는데 애플 아케이드는 무엇이 다른지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료게임을 마음껏! 애플 아케이드가 뭐에요? 애플 아케이드는 유료게임을 모아서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신개념 게임 서비스입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무료 게임 위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화려한 무료게임도 많고 매번 새로운 게임들이 출시되기 때문에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게 장점인데요. 하지만 무료..
좋은건 다 넣은 2019 현대 쏘나타 8세대 진짜 괜찮은 선택? 현대차가 야심차게 선보인 2019 현대 쏘나타 8세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쏘나타의 아쉬움을 극복했고 옵션도 그랜저까지 위협할 정도로 탑재해 쏘나타 고급화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여기에 택시까지 출시 안한다고 선언을 할 정도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정말 2019 현대 쏘나타 8세대 정말 괜찮은 선택이 될까요? 2019 현대 쏘나타 8세대 디자인 평가 2019 현대 쏘나타 8세대의 전면 모습은 애스턴마틴이 생각나는 부드러우면서도 공격적인 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면 그릴을 범퍼라인까지 내리면서 무게감을 주었고 헤드램프는 다른 차에서 보지 못한 파격적인 데이라이트를 넣어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기존에 항상 따라가는듯한 디자인으로 많은 지적을 받았..
보면서 찍는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6400 + 16-50 킷 유튜버 카메라 어때요? APS-C 센서를 장착한 소니 A6400 미러리스 카메라가 유튜버 카메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동영상 카메라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소니 A6400을 주목하는 이유는 뛰어난 4K 동영상 기능, 빠른 AF, 틸트형 LCD 모니터, 가벼운 무게 등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매력을 갖추고 나왔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6400의 외형을 중심으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소니 A6400 디자인 자세히 보기 소니 A6400은 소니만의 확실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소니 A7 디자인과 크게 다르지 않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았고 가벼운 무게, 편리한 사용성, 경쟁력있는 가격대까지 유튜..
현장에서 본 애플 쇼타임 쉽게 정리- 애플 아케이드, 애플TV 플러스, 애플뉴스 플러스, 애플카드 2019년 3월 25일 애플이 준비한 It's Show time,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애플 신사옥 Apple Park 내 Steve jobs Theater 그 현장에 왔습니다. 애플은 이번 발표에 앞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맥, 에어팟2를 선보이며 제품이 아닌 서비스에 집중할 것을 예고 했는데요. 단순히 이런 서비스가 있다가 아닌 서비스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가치를 보여줬고 라이프 스타일까지 변경하게 될 의미있는 변화로 많은 환호를 받았습니다. 국내 소비자들은 아쉽게도 애플이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를 당장은 이용하지 못하지만 언젠가는 한국 유저들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오늘 발표 내용을 통해 애플의 변화를 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이벤트 현장 동영상으로 보기! 애플 스티..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혜택, 가격 참고하세요! 갤럭시S10 5G 출시일 드디어 갤럭시S10 5G를 손에 쥘 수 있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갤럭시S10 5G 모델은 5세대 통신 시대를 여는 스마트폰으로 새로운 서비스, 새로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S10 5G는 화면 사이즈도 6.7인치로 커져서 대화면의 매력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는데요. 오늘은 국대폰 카페에서 하는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및 가격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10 5G 영상으로 보기 갤럭시S10 5G 차별화 갤럭시S10 5G는 4G LTE와 5G를 혼용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아직까지 5G 서비스는 시기 상조라 생각하는 시각도 많지만 통신사들이 다양한 5G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고 데이터 속도에서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을것으로 기대가 되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