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23)
아이디어 좋은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법! 인스턴트캡쳐, 듀얼앱모드, 듀얼스크린앱 설정 등 처음 나왔을때 평가가 좋지 않던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이 이제는 LG V50 ThinQ의 핵심 매력이 되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진짜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새역사를 쓰고 있는데요.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을 보면 왜 좋은 평가를 받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법 영상으로 보기!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법! - ON/OFF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은 매번 켜고 끄고 하는게 아니라 한번 켜두면 계속 켜지고 꺼두면 꺼져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을 컨트롤 하는 버튼은 플로팅 방식으로 화면 위에서 따로 사용하게 됩니다. 버튼 위치는 ..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2 개봉기! - 게임패드, 케이스까지 - 블랙샤크2 스펙, 구성품 비슷한 스마트폰, 다를게 없는 스마트폰 경쟁에서 게이밍 스마트폰은 이런게 달라요 라고 보여준 블랙샤크2가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최고의 하드웨어 스펙은 기본이고 게임에 최적화된 기술을 반영해 완전히 다른 매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2 개봉기를 통해 어떤점이 다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샤크2 영상으로 보기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2 개봉기 블랙샤크2는 보통의 스마트폰과 다르게 여러가지 추가 구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우 게임패드가 있고 사이드아웃 보호케이스, 좌측 게임패드 홀더가 있어 게임기로 완벽한 변신이 가능합니다. 블랙샤크2 패키지 입니다. 블랙 색상에 반짝이는 녹색 컬러로 블랙샤크2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에 정식 출시된 모델이라 한국..
귀여워~ 애플 아이팟 터치 7세대 깜짝 발표! 아이팟 터치7 스펙 뭐가 달라요? 애플이 소문만 무성하던 아이팟 터치 7세대를 깜짝 발표했습니다. 지금의 아이폰이 있기전 애플의 메인 디바이스로 매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5년 아이팟터치 6세대가 나오고 단종설이 돌았지만 약 4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아이팟 터치 7세대가 나오면서 추억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팟 터치 7세대 뭐가 달라요? - 아이팟 터치 7세대 - 아이팟 터치 6세대 애플 아이팟 터치 7세대는 아이팟 터치 6세대 디자인과 다르지 않습니다. 색상은 아이팟 터치 7세대에 (PRODUCT)RED 색상만 추가되었을 뿐 나머지 색상은 똑같습니다. 즉, 외관에서 보는 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스펙적으로는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A10 Fusion 칩이 들어가 기존 보다 2배 빨라진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코바 2019 1인미디어 특별관 후기! -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기대 코바 2019에서 가장 핫한 부스였던 1인미디어 특별관은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이하 코딕)에서 운영한 부스입니다. 저도 코딕 멤버로 활동하고 있어 행사장에서 안내 역할을 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현장에서 알려 드렸고 실제 어떻게 영상을 촬영하는지도 라이브로 보여드렸습니다. 요즘 유튜브가 대세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확실히 예년보다 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1인 미디어를 하려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코바 2019 1인미디어 특별관 모습 코바 2019 1인 미디어 특별관의 모습입니다. 1인 미디어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업체들의 참여도 많았고 많은 사람들이 현장을 찾아서 궁금한점들을 알아갔습니다. 1인 미디어 특별관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 아이폰XS 미모티콘 가수 딘(DEAN) 신곡 'Howlin' 404' 공개했어요~ 애플뮤직 참고 2019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 2019년 5월 25일~26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데요. 첫날 무대에서 가수 딘(DEAN) 신곡 'Howlin' 404'가 특별 영상으로 아이폰XS 미모티콘으로 최초 공개되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작년에는 혁오밴드가 택시 드라이버 영상을 서울 재즈 패스티벌 행사를 통해 애니모티콘으로 공개했었는데 올해도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애플뮤직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유일한 음악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작품이 나왔는지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수 딘(DEAN) 신곡 'Howlin' 404' 아이폰XS 미모티콘 영상 올해 초 그래미 시상식에 맞춰 아리아나 그란데, 칼리드 등 유명 팝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모습을 닮은 미모티콘을 영상으로 선보여 화제..
이랜드 MYNB뉴발란스 기부 캠페인 - 리커버리 야구단 지원 2018년에는 이랜드 MYNB뉴발란스 기부 캠페인으로 스포츠 꿈나무를 후원하는 런온 캠페인이 진행되었었는데요. 올해는 리커버리 야구단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뉴발란스 MYNB앱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HBC유소년 야구단과 자활을 꿈꾸는 리커버리 야구단을 지원하는데요. 좋은일을 함께 하는 것이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커버리 야구단 지원! 이랜드 MYNB뉴발란스 리커버리 야구단은 삶의 의욕이 없는 사람들, 노숙인 등이 함께 모여 희망을 찾는 의미있는 야구단입니다. 야구단이라고 하니까 기존에 선수생활을 했던 사람을 떠올릴 수 있지만 여기 모인 사람들은 야구를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로 함께 모여서 야구를 배우고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뉴발란스와 이랜드 재단은 사회..
애플 최초 8코어 2019 맥북프로 출시! 역대 최고 성능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새로운 2019 맥북프로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더욱 빨라진 8세대와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맥북프로 인데요. 기존 쿼드 코어(4코어) 모델에 비해 2배 향상된 성능이고 6코어 대비 40% 개선된 성능을 구현해 역대급 성능을 갖춘 맥북프로입니다. 애플 최초 8코어 2019 맥북프로 뭐가 달라졌나요? 2019 맥북프로의 가장 큰 변화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역대 최고의 성능을 내고 있고 강력한 그래픽 성능, 최고의 화면을 보여주는 레티나 디스플레이, 초고속 SSD, 애플 T2칩, 하루종일 가는 배터리를 통해 세계 최고의 강력한 프로 노트북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19 맥북프로는 아름다운 디자인에 최고의 하드웨어 성능을 갖췄다는 것입니다. 500니트 밝기의 선..
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캠페인 이벤트 참여하세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카카오 T대리가 음주운전 근절을 위해 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온라인 이벤트 행사를 열고 있으니 가볍게 참여해 보시고 행운도 잡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행사 현장 보기 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온라인 캠페인은 얼마전 여의도와 홈대에서 했던 행사를 영상으로 담아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현장 영상으로 음주운전 경각심을 높이고 있으니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렁큰싱어 관련 영상이니 확인해 보세요! 이벤트는 관련 영상으로 보고 공유만 하면 됩니다. 영상은 4가지 입니다. 거리노래방에서 벌어진 에피소드, 장성규 전 아나운서의 재미있는 영상, 핵인싸들이 노는 노래방, 노래방에서 운전대를 잡았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