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0

(3)
이랜드 슈펜 X 마리몬드 학대피해아동 돕기 위한 콜라보 상품 23종 어때요? with 진세연 이랜드 슈펜 X 마리몬드가 학대피해아동 돕기를 위한 "Draw a dream" 상품을 론칭했습니다. 이랜드 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펜은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로 가격이 착하면서 질이 좋아서 가성비 브랜드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슈펜이 저렴할 수 있었던건 중간유통단계를 줄이면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의미있는 상품까지 마리몬드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니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랜드 슈펜 X 마리몬드 학대피행아동 돕기! 이랜드 그룹은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픈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랜드의 이런 관심을 통해 한번 더 학대피해아동을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그 자..
HP 엘리트디스플레이 E273, E243 사용해보니.. 가성비 좋은 HP 모니터 hp에서 가성비 좋은 세련된 모니터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만원대 모니터이지만 디자인 예쁘고, 세로 피봇 지원, 높낮이 조절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모니터이니 모니터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p 엘리트디스플레이 E273, E243 개봉 hp 엘리트디스플레이 E273, E243 패키지입니다. 27인치, 24인치 모니터라 박스 크기에서 차이가 나고 안전한 패키지 구성으로 제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hp 엘리트디스플레이 E273, E243 구성품은 모니터, 거치대, 전원선, RGB케이블, USB케이블, DP 케이블, 설명서 (CD포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 사이즈만 다를뿐 구성품은 똑같습니다. 참고로 디스플레이에 붙은 Quick Setup 종이는 설치를 다하고..
유튜버 준비 알아보기! KOBA 2019 1인미디어 특별관 가볼까요? 제 29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인 KOBA 2019가 2019년 5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 C, D홀 및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가 됩니다. KOBA 2019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 KOTRA, KBS, MBC, SBS, EBS, OBS, CBS, 아리랑국제방송, tbs,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한국음향협회 등 관련기관 및 단체와 방송사의 후원으로 열리는 성대한 행사입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 1인미디어 특별관이 운영되는데요. 최근에 유튜버 준비를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 많은데 다양한 장비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잘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