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24)
파일 복구 프로그램!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사용해보니..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항상 걱정하는 부분이 자료가 날아가는 것입니다. 소중한 사진, 영상 파일, 중요한 업무 자료 등 바이러스로 인해서, 잘못 지워서 등등 다양하게 자료 유실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때는 그 소중함을 모르지만 자료가 삭제되면 꼭 찾게 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데이터 무료 복구를 지원하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믿을만 한가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데이터가 소실되지 않으면 모를 프로그램인데요. 이지어스는 2004년 설립된 곳으로 15년 동안 데이터 복구, 데이터 백..
애플 AR은 뭐가 달라?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 증강현실 아트 세션 추가 애플이 8월 10일부터 애플스토에서 진행하는 Today at Apple에 새로운 증강현실 아트 세션을 추가합니다. 아트는 AR(증강현실)과 T를 합쳐 예술적인 의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3가지 세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Today at Apple은 애플에서 제공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R]T 산책 : 뉴 뮤지엄과 공동 큐레이션한 증강현실 작품 체험 [AR]T 산책은 세계적인 명성의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산책하면서 AR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적인 유명 작가 중 일부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는 인터랙티브 산책인데요. 아쉽게도 이 체험은 국내에서 하지는 못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런던, 파리, 홍콩, 도쿄에..
LG 로보킹 물걸레 아이언 그레이 100인 체험단 소식! - LG 로봇청소기 R76ITW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물걸레 아이언 그레이 100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가 중국산 로봇청소기들이 시장에 많이 들어왔지만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에서는 당당히 LG 로보킹이 확고한 점유율을 다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성능 좋고 디자인이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어하는 로봇청소기인데요. 이번에 100인 체험단을 하고 있으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 로보킹 물걸레 아이언 그레이 R76ITW 뭐가 달라요? LG 로보킹 물걸레 아이언 그레이 R76ITW는 기존 로보킹에서 물걸레 기능을 추가한 모델입니다. 물론 시중에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있기는 하지만 실효성 측면에서는 여러 아쉬움이 지적되고 있어 이번 LG 로보킹 물걸레 아이언 그레이 컬러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LG ..
아이폰 카메라는 이런 사진을 찍습니다. 2019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즈 수상작 (IPPAWARDS) 모음 2019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즈 수상작이 IPPAWARDS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즈 (iPhone Photography Awards)는 아이폰 사진 공모전으로 최초이자 가장 오래된 공모전입니다. 올해로 12회째인데요.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 왔고 매년 놀라운 아이폰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는 꼭 최신의 기종이 아니더라도 됩니다. 아래 사진들 보시면 제가 어떤 아이폰으로 찍었는지 다 적어놨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즈(IPPAWARDS) 수상작 발표 12회 아이폰 포토그래피 어워즈(IPPAWARDS)는 전세계 140여 국의 아이폰 사진작가들이 공모한 수천 장의 작품들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세계..
현금 1억 내 건 DB다이렉트 톡 카톡플친 되볼까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카톡플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DB다이렉트 톡 플러스 친구가 되면 목표 풀친 달성시마다 현금 증정과 주단위 선물을 주고 있는데요.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위해 여러분들도 가볍게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B다이렉트 톡이란, 국내 최초 카톡으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말합니다. 요즘 소녀시대 윤아가 TV에 나와서 이야기 하는데요. 자동차보험을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 채팅으로 가입하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DB다이렉트톡 카톡플친 도전! 무려 1억 현금을 내 건 DB다이렉트 톡 톡톡한 이벤트는 DB다이렉트 톡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기간은 7월 23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플친 달성시마다 현금과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물1은 DB..
갤럭시폴드 출시일 갤럭시노트10 이후 출시 공식화 삼성전자가 갤럭시폴드의 안좋은 여론을 진정 시키기 위해 갤럭시폴드 출시일을 공지사항으로 알렸습니다. 굉장히 이례적인 사항으로 갤럭시노트10 마저 출시되면 갤럭시폴드에 대한 이미지 자체가 실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미리 조치를 취한 것이라 보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출시일 공지사항으로 알림 이전까지는 대략 출시 시점을 이야기 하는 것으로 그쳤지만 이번엔 삼성 뉴스룸에 공지로 등록하면서 갤럭시폴드 출시일을 명확히 했습니다. 7월 출시가 예상되었지만 불발되면서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걸 삼성도 인지하고 있기에 9월까지는 무조건 출시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입니다. 갤럭시폴드 출시 변수 갤럭시폴드 문제점이 알려진 시점은 지난 4월로 미국에서 먼저 테스트한 리뷰어들이 디스플레이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갤럭..
삼성 갤럭시 M20 스펙 괜찮아요?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갤럭시 M20 단점 공개! 삼성 갤럭시 M20은 자급제폰으로 출시했고 22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가성비 스마트폰 중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인도에서 먼저 선보였을때는 10만원대로 출시해 국내 가격과는 차이가 있지만 AS 측면에서 유리한점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가격만큼 괜찮은 스마트폰일까요? 냉정하게 확인해 봤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M20 영상으로 보기! 삼성 갤럭시 M20 좋은점! 1. 갤럭시 M20 디자인은 프리미엄! 삼성 갤럭시 M20 디자인을 처음 봤을때 느낌은 전혀 22만원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6.3인치의 FULL 디스플레이로 꽉찬 화면을 느낄 수 있고 디스플레이 색감도 좋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미려한 느낌이 보..
유튜버 고민 해결 2019 인쇼 -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놓치지 마세요! 충남콘텐츠코리아랩도 나와요 2019 인쇼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가 2019년 7월 26일~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립니다. 1인미디어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스페셜한 행사인데요. 유튜버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 할 행사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버라면 2019 인쇼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2019 인쇼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는 유튜버들을 위한 행사로 어떤 장비를 선택하면 좋은지? 어떤게 유튜버할때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관에서도 현장 전시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충남에 계시는 유튜버들을 위해 충남콘텐츠코리아랩도 나오는데요.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 인쇼 일정은 7월 26일(금)~28일(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