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0

(3)
유튜버 되는 법!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인쇼에서 알려줍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여요 지금 시대는 유튜브 시대라고 합니다. 영원할줄 알았던 네이버 시대가 변화의 흐름속에 유튜브로 넘어가게 되었고 1인 미디어 하면 유튜버라는 인식이 생길 정도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가 무서운건 기존 방송 환경을 완전히 바꿔 놨다는 것입니다. TV앞에 모였던 사람들이 이제는 각자의 스마트폰, 컴퓨터에서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유튜버가 되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 장래 희망 1위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정도로 직업의 패러다임까지 바꿔 놨습니다. 그만큼 유튜버 되는 법이 궁금하실텐데요. 실제 크리에이터들이 모여있는 한국 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주최로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가 2019년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니 참고하셔서..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선발 및 참가 선수 정리 - 국뽕 조심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우리나라의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서게 되면서 역사를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선수가 선발로 나오는지? 어떤 선수들이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뽑혔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 MLB 홈페이지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를 장식한 2019 메이저리그 올타스전 선발 라인업입니다. 자랑스럽게도 류현진 선수가 내셔널리그 선발 투수로 당당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게 얼마나 대단한 것이냐 하면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선수중에 가장 뛰어난 투수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류현진은 1이닝을 던질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많이 던지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누가 처음으로 나왔냐가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국뽕에 제대로 취해도 좋은 소식입니다. ..
많이 기다렸죠? 가격 낮춘 2019 맥북에어, 상품성 강화된 2019 맥북프로 13 출시! 고민 해결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소식 2019 맥북에어 리프레시 모델과 맥북프로 13 리프레시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 나올까봐 구입 못하고 기다렸던 분들 많았는데요. 이제 안심하고 구입할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렸던 보람만큼 2019 맥북에어는 가격이 저렴해졌고 맥북프로 13은 상품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중요한건 이젠 두 모델의 선택 기준이 확실해 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모델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 착해진 2019 맥북에어 완벽해진 2018 맥북에어의 등장은 많은 분들을 다시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얇아진 배젤 두께, 올라간 해상도로 맥북에어를 기다렸던 분들에게 그 답을 확실하게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면서 맥북프로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