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

(18)
사랑스러워! 한국 소비자들이 사랑한 에어팟 인기, 에어팟 광고가 나왔어요 애플이 이색적인 에어팟 광고를 2019년 8월 30일(금) 공개했습니다. 에어팟은 그 어떤 무선 이어폰에서도 볼 수 없는 케이스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애용하는 무선 이어폰이고 에어팟이 패션 아이템으로까지 활용되는 새로운 문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어팟 광고도 이런 독특한 에어팟 사랑을 강조하며 사랑스러운 에어팟 문화를 광고를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운오리새끼 에어팟 백조가 되기까지! 에어팟이 처음 공개되었을때 생각나시나요? 에어팟 디자인을 보고 전동칫솔헤드라고 놀리기도 했고 케이스는 치실통이라는 비아냥 섞인 목소리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요? 에어팟은 인싸템으로 통하고 있고 대중교통에서도 연예인들에게서 쉽게 볼 수 있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독특한 에어팟..
브이로그 카메라 소니 A6400 두달간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소니 A6400 단점? 소니 A6400을 두달간 사용해 봤습니다. 오늘은 소니 A6400을 사용하면서 느낀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알려드릴테니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A6400 좋은점 1. 4K 동영상 카메라 좋아요 브이로그 카메라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동영상 성능입니다. 소니 A6400은 일단 동영상 기능에서 한층 강화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 비트레이트 XAVC S 포맷 4K 영상까지 쾌적하게 찍을 수 있고 초고속 하이브리드 AF로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선명한 영상 촬영이 가능한 매력, 그리고 S-Log / HDR 등 다양한 픽처 프로파일 옵션을 제공해 후보정시 색감을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해 영상 작업을 할때 편하게 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영상 초보자들이 크게 신..
기선제압? 중국부터 삼성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시작! IFA2019 공개 예정 삼성 갤럭시폴드가 중국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은 화웨이, 샤오미, 오포 등 쟁쟁한 중국기업들에 밀려 삼성이 고전을 하고 있는데요. 삼성이 보란듯이 중국에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알리며 아직 출시하지 않은 화웨이 메이트X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폴더블 스마트폰 진짜 나온다! 삼성 갤럭시폴드는 4월 출시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초기 불량을 극복하지 못하고 다음달 폰이 되어 출시가 계속 미뤄졌습니다. 그러면서 화웨이 폴더블 스마트폰이 먼저 출시되지 않을까 하는 전망도 나왔었는데 화웨이도 초기 불량을 극복하지 못하고 11월 출시까지 미뤄졌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아직 폴더블 스마트폰은 시기 상조라는 인식이 깔려 있었고 출시가 될 수 있을까라는 의심의 눈초리가 많았습니다. 삼성이 9월 출시..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좋은점!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 참고하세요! 건조기 사용은 안해볼수는 있어도 한번만 사용은 못한다고 하죠. 그만큼 건조기를 사용해 본 분들은 하나같이 찬사를 보냅니다. 건조기를 잘만 사용해도 옷을 더 오래 입을 수 있고 항상 뽀송뽀송하고 냄새도 안납니다. 이제 세탁기와 함께 건조기도 필수가전이 되고 있는데요. 건조기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기대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는 이불까지도 건조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어떤걸 빨래해도 뽀송뽀송하게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건조기를 사용하면 좋은점! 옷이 많지 않아도 됩니다. 매일 빨아 입을수도 있거든요~ 단벌 신사지만 단벌 신사 같지 않은 활용도 가능합니다. 옷감 손상 없는 60도 저온 건조를 지원해 소중한 옷을 오랫동안 입을..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내비게이션 사용해보니..벤츠 E클래스 차량용 아이패드 거치대 조합!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구입하신 분들은 어떻게 하면 더 알차게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하실텐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자동차에서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하는 느낌을 보여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내비게이션 영상으로 보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내비게이션 사용 모습!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센터페시아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태블릿PC로 내비게이션 사용하는 모습을 꿈꿀텐데요. 아이패드 미니 5세대는 7.9인치 화면에 사이즈도 적당해 딱 가운데 스크린을 대체할 수 있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게가 아이패드 미니 5세대 WiFi 모델일 경우 300.5g, 셀룰러 모델의 경우 308.2g 이기 때문에 거치에 따른 부담이 없다..
5G 시대! 갤럭시노트10 VS LG V50 ThinQ 후속 5G 스마트폰 경쟁 본격화! 갤럭시노트10이 공개되면서 또 하나의 5G 스마트폰 라인업이 늘어났습니다.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LG V50 ThinQ까지 5G 스마트폰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는데요. 2019년 9월 6일부터 열리는 IFA2019 현장에서 한층 개선된 듀얼스크린을 탑재한 LG V50 ThinQ 후속도 공개되기 때문에 5G 스마트폰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질 예정입니다. 그럼 신제품 갤럭시노트10과 LG V50 ThinQ 후속은 어떤 경쟁을 하게 될까요? 5G 스마트폰이라는 측면에서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G 시대 요구되는 변화! 5G 시대가 열렸지만 여전히 5G 스마트폰은 뭐가 달라? 라는 의문부호가 붙긴 합니다. 인터넷은 빨라졌는데 뭐가 좋아진거지? 통신비만 비싸진거 아닌가? 여러 불만의..
다 된다! 애플 앱스토어 국내 신용카드, 직불카드 지원, 새로운 앱과 게임 확대 소식 애플 앱스토어는 한때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했었는데요. 이제 국내 신용카드, 직불카드, 휴대폰 결제서비스, 카카오페이까지 지불방법이 늘어났습니다. 국내 신용카드만 사용했던 분들은 앱스토어 결제때문에 카드를 만들거나 불편함을 감수했어야 했는데 이제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 됩니다. 국내 신용카드, 직불카드 앱스토어에서 사용하기! 애플이 계속해서 한국 시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지원 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이 아무래도 작다보니 지원서비스가 많이 늦었는데요. 그래도 이제는 하나씩 해소가 되고 있어 애플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불 방법 관리에 가면 지불방법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카카오페이를 등록해 놨는데요. 이제 자신이 국내 신용카드, 직불카드를 ..
SK매직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기대! 99인의 매직 크루 참고 하세요! SK매직에서 대한민국 주방을 변화시킬 99인의 매직 크루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파워시 식기세척기,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올인원 직수 정수기까지 현재 가장 핫한 3종의 주방 기기로 사람들을 설레이게 만들었습니다. 99인의 매직 크루가 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주방의 모습! 지금 사는 곳도 몇년 안된 곳인데 그 당시는 가스레인지가 기본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시대가 완전히 변했죠. 전기레인지가 대세가 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듯이 가스레인지의 단점이 너무나 많아 전기레인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것 같습니다. 가스레인지를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열이 바깥으로 샌다는 점, 음식물이 튀었을 경우 청소가 어렵다는 점 등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전기레인지 교체를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