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이야기/안드로이드폰 어플

메신저도 앱테크! 콩톡(CONG) 유용한 앱으로 차별화.

반응형

요즘 뜨고 있는 앱테크 아시죠~ 앱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적립금이 쌓이는 앱과 재테크의 신조어인데요~ 기존에는 홀드화면에서 사용되는 앱테크가 주를 이뤘었는데 이제 메신저에서도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콩톡(CONG) 이라는 어플인데요~ 대화를 하면서 앱테크까지 할 수 있는 유용한 앱이라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앱테크 시대! 콩톡(CONG) 



새로운 메신저 어플의 등장!! 메신저 어플은 이미 시장이 고착화되어 있어 새로운 어플들이 자리 잡기 쉽지 않은데 콩톡은 앱테크 서비스를 결합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습니다. 광고를 보면서 적립금을 쌓는 시스템!! 광고주만 많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서비스 입니다. 



콩톡(CONG) 가입을 하니 아직은 사용자가 많지 않습니다. 당연한 일이지요~ 사용자를 모으는 건 먼저 경험한 사람들의 몫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콩톡(CONG) 은 추천인코드를 통해 가입을 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초대링크를 다양한 방식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럼 주변 지인들의 가입해야 할 이유를 줘야겠지요~ 해당 링크로 가입을 하고 추천인코드를 넣으면 초대 받은 사람은 1,000캐시를 기본으로 받게 됩니다. 


그럼 초대한 사람은 어떤 혜택을 보게 될까요? 초대된 친구가 광고를 보기만 해도 친구의 광고적립금의 10%을 평생 무한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알리고 가입을 하게 되면 자신의 광고적립금 또한 계속해서 늘어가게 됩니다. 


콩톡(CONG) 콩캐시 광고 적립은?



콩톡(CONG)은 대화창 옆에 광고를 볼 수 있는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콩캐시가 적립되고 다양한 대화속에 자연스럽게 광고를 클릭할 수 있는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김혜수, 이재훈 무한도전 출연' 아이콘이 보이죠. 콩톡(CONG)은 광고만 보여주는게 아닌 이렇게 다양한 소식을 전하면서 조금씩 콩캐시를 모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광고는 수초내에 사라지게 되어 있어 거슬리지 않게 했습니다. 



기사 내용만 봐도 콩캐시가 쌓이는 콩톡(CONG)!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앴고 다양한 정보를 통해 새로운 메신저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광고 중 클릭을 안한게 있다면 이렇게 한대 모아서 보여주니 원하는 광고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마다 얼마의 콩캐시가 쌓이는지 알수 있고 자동적립, 액션, 클릭 등 다양한 방식의 광고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앱 설치나 가입같이 액션이 부여된 광고의 경우는 콩캐시를 크게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두세요~






메신저 서비스 기본에 충실! 콩톡 이모티콘 무료.



메신저 어플인만큼 콩톡은 이모티콘을 풍부하게 제공하면서 대화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실 이모티콘으로 대화하는 시대 잖아요~ ^^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만 해도 14종류나 되어 대화에서 풍부한 이모티콘 활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카카오톡 처럼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이모티콘이라는게 아쉬울 수도 있지만 충분히 귀여운 이모티콘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 맞는 이모티콘 사용으로 콩톡(CONG) 안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대화가 가능합니다. 메신저 어플의 기본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보통의 메신저 어플과 차이가 없다는게 맞을 거 같네요~ 대화하는 채널만 다를뿐 지원하는 기능이나 사용방식은 비슷합니다. 콩톡은 앱테크가 결합된 서비스라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그리고 콩톡 이모티콘의 경우는 직접 만드는 이모티콘 마이콘 기능도 지원합니다. 콩톡 안에서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게 지원하여 나만의 개성있는 이모티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넣고 글씨색상, 테두리 색상 지정해서 마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콩톡(CONG) 유용한 액의 매력은 콩캐시 활용.



콩캐시는 쌓였는데 사용할 곳이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지요~ 콩캐시는 상점에서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바로 인출 할 수 있도록 하여 콩캐시 활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콩캐시 사용처는 콩마켓, 인출하기, 후원하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콩마켓은 콩캐시를 이용하여 쇼핑을 하는 공간이고 인출하기는 현금 인출, 후원하기는 자신이 지정한 후원 대상에게 보낼수 있는 메뉴입니다. 



콩마켓을 보면 컬쳐랜드 상품권 구입,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SKT T쿠폰,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CU상품권, GS25상품권, 스타벅스 등 다양한 커피,베이커리, 푸드까지 폭넓은 구매가 가능합니다. 콩캐시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2만원 이상 적립을 했다면 현금으로 바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현금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도 콩톡(CONG)의 경쟁력입니다. 



그리고 후원대상을 지정해 좋은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다는 것도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단체 기금을 모으는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단체 운영/회식, 모금비를 편하게 모을 수 있습니다. 단톡방을 많이 쓰는 분들은 콩톡(CONG)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유용한 앱 콩톡의 매력!! 앱테크의 매력을 아시는 분이라면 지금바로 사용해 보세요~


아래는 영상으로 콩톡의 사용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콩톡 사용 영상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스카이 아임백 스톤 완전정복! 예뻐야 정이 간다. - SKY IM100 스톤

- LG X skin, 거미와 콜라보. - LG 스킨폰, 보급형 스마트폰 인식 전환.

- 고민하게 만드는 소니 엑스페리아 x퍼포먼스 색상! 예쁜건 인정. - 소니 엑스페리아 x퍼포먼스 스펙

- 자동차에 몰래 들어간 애플! 애플 자동차도 멀지 않았다.

- 비보 송중기폰 VIVO X7이 아이폰6 였어? 비보 X7 명불허전 카피.

- 스카이 아임백 (Im-100) 개봉기! 스카이 아임백 구성품 스톤이 경쟁력.


본 포스팅은 콩톡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