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컬럼/지프

귀여운 아날로그 감성! 2017 지프 레니게이드 매력적!

반응형

올드하고 딱딱하기만 했던 지프는 변화의 폭을 넓히기 보다는 아날로그와 현대적인 감성을 녹여서 새로운 지프의 모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모델이 지프 레니게이드라 할 수 있는데요. 지프의 아날로그 감성은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색상과 부드러운 라인으로 젊은층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해외 가격보다 비싸게 팔아 논란이 되기도 하지만 국내 수입차 현실상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이니 이점은 감안해서 판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17 지프 레니게이드 아날로그 감성 좋아요! 



2017 지프 레니게이드의 매력은 무엇보다 디자인 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아날로그 감성의 향수를 기대하는 사람도 많거든요. 지프가 이런점을 잘 살린게 주요했습니다. 만약 지프가 예전의 색을 버리고 새로운 디자인을 했다면 이도저도 아닌 브랜드로 전락할 수 있지만 지프만의 색을 유지하면서 변화를 줬다는 점에서 지프의 가치는 한단계 상승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프는 오프로드차의 대표 브랜드인 만큼 썬루프에서 보여지는 감성도 다릅니다. 오픈형으로 개방감을 주고 있고 전체적으로 땅땅한 이미지를 주어 도심형 SUV의 역동성을 잘 살렸습니다. 



2017 지프 레니지게이드는 색상에서도 다양한 색을 제시해 컬러풀하면서 아날로그의 감성을 잘 녹여냈습니다. 톡톡 튀는 개성을 추구하면서 젊은 사람들이 지프의 브랜드를 다시 보게 하였고 트랜디한 이미지로 지프의 모습을 잘 개선했습니다. 




실내 감성도 남다릅니다. 평범한 디자인을 벗어나 내부에서도 근육질의 이미지를 주어 외장과 내장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유지했습니다. 지프의 약점으로 지적되던 디자인 부분을 지프 레니게이드가 많이 바꿔 놓았고 실제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아 지프의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뒷모습도 너무나 귀엽게 잘 표현했습니다. 사각의 테일램프 디자인은 지프가 다른차의 이미지를 따라가지 않는다는걸 잘 보여준 디자인이고 아날로그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조합이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 잘 보여주었습니다. 




개성을 추구한다면 2017 지프 레니게이드



지프 브랜드가 사실상 수입차에서 많이 선호되는 브랜드는 아닙니다. 그래서 구매력이 있는 사람은 독일차를 선택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한다면 랜드로버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지프 레니게이드는 흔하지 않은 차라는 매력으로 충분히 개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도 매력포인트 입니다. 2.0디젤의 경우 3,940만원 부터 시작하고 2.4 가솔린은 3,33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연비 차이가 디젤이 11.6km/l 이고 휘발유가 10km/l 정도이니 저렴한 휘발유로 선택하는게 합리적입니다. 무엇보다 승차감도 좋으니까 1석 2조가 아닐까 하네요. 



지금 시대는 남들과 똑같은 차보다는 개성을 추구하는 시대입니다. 국산차의 가격도 많이 올라가고 있어 개성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2017 지프 레니게이드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귀여운 아날로그 감성을 보여준 지프 레니게이드, 국내에서 지프 차량이 자리를 잡을 수 있는 열쇠를 쥔 모델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 개봉기! - BOSE QC35 직구 후기

- LG 75인치 TV 직구 고민! 75SJ8570 괜찮을까요?

- 독일 IFA2017 LG전자 부스 구경 가볼까요? -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LG V30 주목!

- 애플 아이폰X 에디션 발표는 9월 12일! 관전포인트 4가지

- 갤럭시노트8에 칼빼든 LG V30 독일 베를린 현장에서 보니..-IFA2017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