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최고의 아이폰 카메라 사진 대결! Shot on iPhone 챌린지 해볼까요?

반응형

애플이 새해를 맞아 전세계 아이폰 유저들에게 최고의 사진을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아이폰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카메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아이폰에 잠자고 있는 사진들을 가지고 이번 Shot on iPhone 챌린지에 참여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사진 대결! Shot on iPhone 



1월 22일부터 2월 7일까지 아이폰으로 찍은 최고의 사진을 모집하는  Shot on iPhone 챌린지를 하고 있습니다. 수상작은 일부 도시의 옥외광고, Apple 리테일 스토어 및 온라인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선정되면 왠지 뿌듯할 것 같습니다. 거리를 걷고 있는데 자신이 찍은 사진이 옥외광고에 나오고 있는 상황, 상상만해도 즐겁지 않나요? 접수 절차가 까다로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폰에 담겨진 사진중 잘 찍었다 하는 사진들 있으면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아이폰 사진 제출은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 #ShotOniPhone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되고 웨이보 사용자들은 #ShotoniPhone# 해시태그를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 설명에 어느 아이폰 기종을 사용했는지 기록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이폰8인지, 아이폰XS인지, 아이폰XR인지 기록해야 하니 참고해 두세요. 


SNS 계정이 없다면 ( shotoniphone@apple.com ) 에 파일포맷을 영문으로 해서 '이름_성_iphone모델'로 지정한 최고해상도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진 앱 내 편집 도구나 서드파티 앱을 활용해 편집된 것이어도 괜찮다고 하니 자유롭게 도전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이메일 제출은 2월 7일 태평양 표준시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되니 서둘러서 응모하세요


그리고 참가는 18세 이상이어야 하고 애플 임직원 혹은 이들의 직계 가족은 본 공모에 참여할 수 없다고 하니 이점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애플 Shot on iPhone 심사위원 11명



애플 Shot on iphone 챌린지 심사위원은 총 11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세계 수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참여할텐데 수상작으로 한국 유저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한국 유저가 선정이 되는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피트 수자 (Pete Souza) (US) 

피트는 오바마 대통령의 공식 백악관 사진사였다. 그의 책 “Obama: An Intimate Portrait”는 출간과 동시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역대 최고의 판매고를 기록한 사진 관련 서적 중 하나이다. 


오스틴 만 (Austin Mann) (US) 

오스틴은 iPhone 사진작가, 영화 겸 크리에이터로 전 세계를 여행하며 수많은 비영리단체들과 협력해 이들의 비전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작업을 돕고 있다. 오스틴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및 CNN 등 언론매체에서 수년 간 iPhone 사진 리뷰를 게재해왔다. 


아넷 드 그라프 (Annet de Graaf) (네덜란드) 

아넷은 자신의 작품에 iPhone을 고집하는 여행 작가이다. “Morning Amsterdam”과 출간 예정작인 “GO d’Azur” 등 두 권의 iPhone 사진 촬영 저서를 썼으며, 특히 두 번째 책은 iPhone 8 Plus 만을 이용해 촬영했다. 시리아 출신 발레 무용수인 아마드 주데(Ahmad Joudeh)와 타계한 암스테르담의 시장 에버하드 반 데르 란(Eberhard van der Laan)의 인물 사진을 촬영했다. 


루이자 되르 (Luísa Dörr) (브라질) 

루이자는 브라질에서 활동하는 사진 작가로 오직 iPhone으로만 타임지(TIME)의 Firsts 호를 촬영해 유명해졌다. 타임지는 해당 호로 권위있는 ‘Pictures of the Year International’에서 ‘Documentary Project of the Year’를 수상했다. 


첸 만 (Chen Man) (중국) 

첸은 중국의 현대 시각 예술 아티스트 겸 기업가로 중국의 패션 사진계에 혁명을 가져온 독특한 시각 언어를 만들어냈다. 그녀의 작품은 런던의 빅토리아 & 앨버트 미술관과 샌프란시스코의 아시아 예술 박물관에 영구 소장됐다. 그녀는 또한 Bigshot 등 사진 기반 소셜 앱을 개발한 인터넷 기업인 Vnision을 공동 창립했다. 


필 쉴러 (Phil Schiller) 

필은 Apple이 iPhone을 통해 휴대폰을 재정의하는 데 일조했다. 열정적인 사진작가이기도 한 필은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서, Apple이 획기적인 카메라 기술을 개발하는 과정에 동참하고 있다. 


카이안 드랜스 (Kaiann Drance) 

카이안은 월드와이드 제품 마케팅 부서의 시니어 디렉터로, Apple의 여러 재능있는 팀과 협력해 모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사진 도구들이 담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는 최초의 iPod touch, 여러 세대에 걸친 iPhone 등이 포함된다. 


브룩스 크래프트 (Brooks Kraft) 

브룩스는 전문 사진 작가로 Apple에 합류하기 전 스토리 중심의 사진 및 상업 사진 분야에서 활동했다. TIME 매거진의 사진 기고가로 부시 및 오바마 정부의 백악관과 7번의 대선을 담당했다.

세바스티앙 마리노-메 (Sebastien Marineau-Mes) 

세바스티앙은 Apple의 소프트웨어 담당 부사장으로서, iPhone 소프트웨어 개발에 20년 이상 전념해왔다. 그는 스마트 HDR, 심도 조절이 가능한 인물 사진 모드 등의 혁신적인 첨단 카메라 기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존 맥코맥 (Jon McCormack) 

존은 현재 Apple의 카메라 소프트웨어 팀을 이끌고 있는 뛰어난 기량의 사진작가이다. 존의 사진은 TIME, The New York Times, UNEXCO, The Nature Conservancy, Africa Geographic 등 다양한 국제 기관에서 발표됐다. 


아렘 듀플레시스 (Arem Duplessis) 

아렘은 Apple의 마케팅 팀에서 사진 담당 디렉터로서 세계 최고의 기량을 지닌 다수의 사진 작가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10여년 간 뉴욕타임즈 매거진 (The New York Times Magazine)의 디자인 디렉터로 일했다.


감탄 했던 아이폰 사진 꺼내 보세요!



이번에 라스베가스 가서 아이폰XR 카메라로 동영상과 사진을 찍은 것을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여행 다니면서 혼자 찍고 감탄 했던 사진들 있으시죠? 인스타그램에 많이 공유 하셨을텐데요. 여러분의 사진을 전문가들이 어떻게 볼지 확인해 보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꼭 참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사진이 애플스토어 및 온라인, 거리에 나올 수도 있는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벌써 15년! 쉽게 음악 만들기 앱, 애플 가리지밴드 (GarageBand) 1월 6일 15주년!

- 연말연시 앱스토어 기록갱신! 전세계적 인기 게임, 인기 앱 보니.. 자기 관리 고고!

- 완벽해졌어~ 2018 맥북에어 개봉기 달라진점 확인! 2018 맥북에어 구성품

- 아이폰XS, 아이폰XR 카메라로 찍는 저조도 크리스마스 사진 놀라워! 아이폰 사진 촬영팁까지!!

- 기분전환! 애플워치 시리즈4와 (PRODUCT)RED 스포츠 루프 밴드 조합 어때요? 애플워치 밴드 추천!


[IT리더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