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100만원대 스팀다리미 뭐가 달라요? 로라스타 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프리미엄 다리미 사용해보니.. 가전제품 추천 본문

내맘대로 리뷰/생활가전

100만원대 스팀다리미 뭐가 달라요? 로라스타 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프리미엄 다리미 사용해보니.. 가전제품 추천

친절한 리더유 2019.03.08 12:12

100만원대 스팀다리미, 로라스타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다리미를 사용해 봤습니다. 로라스타는 스위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1980년에 설립된 전통있는 브랜드입니다.  유럽시장에서 인기가 좋고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다리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해 본 모델은 로라스타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강렬한 레드 색상이 매력적인 스팀다리미 입니다. 어떤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LIFT PLUS 영상으로 보기!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개봉!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패키지 입니다. 박스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아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된 모습입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스팀다리미는 파우치에 담겨 있어 장시간 안쓸때는 담아서 보관해도 될 것 같습니다. 



로라스타는 프리미엄 브랜드 답게 로라스타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혜택, 전담 기술 지원, 전문가의 의복 관리 팁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두세요.



이렇게 두꺼운 책자도 들어 있습니다. 뭔가 시크릿한 사용법이 들어 있는듯 한데요.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본체 안에도 간단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에 정식 수입된 제품이라 한글로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봉투안에는 물때를 방지해주는 칼슘필터 카트리지가 있습니다. 



칼슘필터 카트리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물통 안에는 팔각형의 홈이 있어 장착을 하면 고정이 됩니다. 



다리미를 분리하면 안쪽에 내열 다리미 매트가 있습니다. 



분리를 해서 다리미를 사용할때 바닥에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열선 케이블 홀더 입니다. 다리미판에 붙여서 다리미 케이블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이브리드 솔플레이트는 열에 약한 소재 실크, 모피, 나일론, 캐시미어, 비즈 소재 옷을 다릴때 사용합니다. 



기본 다리미 바닥은 이렇게 생겼고



하이브리드 솔플레이트를 장착하면 이런 바닥면으로 바뀝니다. 소재 상관없이 다릴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를 거치할때 모습입니다. 처음 모습 그대로 보관을 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라인이 있어 다림질 완료후 깔끔하게 감아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뒤에는 물통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물통 위에는 전원 버튼이 있고 양옆으로 알림 램프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전원 버튼만 넣어주면 3분 고속가열에 들어갑니다. 사용은 3분만 기다렸다 하면 됩니다. 



로라스타 LIFT PLUS(리프트 플러스)를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공간을 최소화한 깔끔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쪽면에는 SWISS EDITION이라고 감각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메탈 소재에 강렬한 레드 컬러로 스페셜한 디자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는 손잡이로 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손잡이 부분에도 케이블이 들어간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선정리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을 풀면 이런 느낌입니다. 선길이가 여유롭기 때문에 다리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다리미는 작업이 용이하도록 적당한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이 연결되는 부분은 단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스팀을 이용하는 장비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한 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는 고무가 아닌 세무처럼 다른 소재로 되어 있어 그립감이 좋습니다. 다이얼은 온도 조절기 입니다. 두단계로 온도를 선택할 수 있어 옷감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쪽에는 양쪽으로 버튼이 있습니다. 스팀이 나오게 하는 버튼인데요. 왼손, 오른손 어디로 사용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 다리미 바닥을 보면 로라스타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담겨 있습니다. 로라스타가 강조하는 펄스 스팀은 심장 박동처럼 강하게 초 미세 스팀을 골고루 뿌려주는 것입니다. 습기를 감소 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바닥면은 3D 액티브 솔플레이트로 검은색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습니다. 의류 모든면에 스팀이 도달하게 되어 있고 위아래 주름을 한번에 모두 평평하게 만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빠르게 옷을 다릴 수 있습니다. 



본체 아래에는 홀이 있습니다. 물을 사용하는 기기이기 때문에 청소를 할 수 있는 홀입니다. 



물통 분리는 뚜껑을 열어야 할 수 있습니다. 1.1리터 용량의 수조통이라 여유로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작동을 시키면 수조통에 LED 라이팅이 들어옵니다. 감각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매력포인트이고 어두운 공간에서 조심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대 스팀다리미 로라스타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사용해보니



전원을 켜고 3분을 기다립니다. 그 외에는 아무런 조작도 필요 없습니다. 



로라스타 스팀 다리미 본체는 바닥에 두고 사용합니다. 작은 사이즈라 거치도 편하고 보관도 편리합니다. 



스팀다리미는 위쪽에 두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 보면 왠지 전문가가 된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리도 경쾌하고 다리미가 잘되서 빠르게 옷을 펼 수 있습니다. 



주름진 남방들 빠르게 펼 수 있어서 좋고 99.9% 살균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한 스팀으로 살균을 하기 때문에 인형, 패브릭 소재의 침구류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모습은 영상으로 자세하게 담아 놨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00만원 스팀다리미의 매력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의 매력, 강력한 스팀으로 빠른 다리미를 할 수 있다는게 매력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믿을 수 있는 기술력으로 브랜드 가치가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기다릴까? 갤럭시S10 5G 실물 예뻐요! - 갤럭시S10 5G 스펙, 가격 참고

- 이게 아이폰 사진이라고요? 아이폰으로 찍은 최고의 사진 선정 - Shot on iPhone 챌린지 수상작

- MWC2019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LG G8 ThinQ 에어모션, 핸드 아이디 직접 보니.. - LG 5G 스마트폰

- 현장에서 본 2019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 후기! 반전드라마 쓴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갤럭시 버즈, 갤럭시워치 액티브

- LG V40 초기 설정, 부모님께 맞춰 키보드, 홈화면, 뉴세컨드스크린 설정까지 한 번에 따라하기


[IT리더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