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현재 난리난 396만원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실물 보니

줄서서 사고 싶어도 못사는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실물을 확인하고 왔습니다. 9월 7일 구입 신청을 받는데 신청순이 아니라 추첨을 통해 살 수 있는데 현재 구입자들이 몰려 난리가 난 상황입니다. 396만원하는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뭐가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Z 폴드2 영상으로 보기

현재 상황!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 판매는 9월 7일 09:00부터 9월 8일 18:00까지 진행됩니다. 전세계 5000대 한정판매라 국내 구매 가능 대수는 더 적은데요. 분명 선착순이 아닌데도 신청자가 이렇게 몰려 대기를 해야 합니다. 정말 놀라운 반응입니다.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실물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입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수트 컬러 회색을 베이스로 했고 빨간색, 흰색, 파란색 패턴의 섬유 소재를 사용해 톰브라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사이즈도 엄청 큽니다.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보다 1.5배는 더 커진 느낌입니다. 폰 사이즈가 다르고 구성품도 더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페셜하게 준비된 갤럭시Z 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워치3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아래는 서랍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빼면 케이스 2종, 밴드 2종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패키지에 담겨 있는데요.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레드 박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화이트 박스

갤럭시 워치3는 블랙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기존보다 톰브라운 에디션임을 더 강조하는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커버 스크린 모습입니다. 6.2인치로 꽉찬 화면을 볼 수 있고 톰브라운 테마를 통해 감각적인 화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접었을때 뒷모습입니다. 톰브라운 이니셜과 3색의 컬러 라인을 통해 톰브라운 에디션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습니다. 

 

3색의 선을 만져 보면 오돌토돌하게 입체적인 효과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 만졌을때도 느낌이 좋습니다. 

 

접혀진 모습입니다. 테두리 라인은 무광의 메탈 소재로 되어 있어 묵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펼쳤을때 뒷모습입니다. 어디서 봐도 톰브라운 에디션임을 알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카툭튀는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래도 크게 신경쓰이진 않습니다.

펼쳤을때의 두께는 6.9mm로 굉장히 슬림한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음새도 깔끔하고 펼치면 완벽한 태블릿PC처럼 변신을 합니다. 

 

메인 스크린은 7.6인치로 시원시원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톰브라운 테마가 적용되어 있어 스페셜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운데 주름은 살짝 보이지만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앱 화면까지 톰브라운 테마 아이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통일감있고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화면을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매력! 익숙해진 기술이지만 봐도 봐도 신기한 기술입니다. 

 

갤럭시워치3 톰브라운 에디션 입니다. 톰브라운 메인 컬러인 회색으로 바디와 밴드가 준비되어 있고 워치 페이스도 톰브라운 에디션 테마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워치 페이스가 있으니 기분따라 취향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뒤를 보면 톰브라운을 상징하는 컬러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갤럭시워치3의 경우 41mm 모델과 45mm 모델이 있는데 갤럭시워치3 톰브라운 에디션은 41mm 모델만 제공이 됩니다. 이 부분은 다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톰브라운 에디션 입니다. 메인컬러인 회색으로 되어 있고 다른 모델과 달리 유광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같이 무광으로 되어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포인트를 준거라 생각됩니다. 톰브라운 에디션 가죽 케이스도 제공해 더욱 신경을 썼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구성품도 톰브라운 에디션에 맞게 특별하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396만원이라는 가격에 어울리는 디테일함입니다.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에 뒤에만 씌워주는 커버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패션 아이템 같은 느낌입니다. 

위에까지 다 감싸주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다양한 느낌으로 골라가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396만원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어떠신가요?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톰브라운 브랜드 가치와 구성품을 봤을때 크게 비싼 제품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 구입하면 웃돈도 엄청 붙지 않을까 하네요.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하지 못하는 제품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