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스토어도 예술 작품!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애플스토어 오픈

애플이 2020년 9월 10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Marina Bay Sands) 애플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물 위에 떠있는 최초의 애플스토어 인데요. 구체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애플스토어라 랜드마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술작품으로 만든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는 주변과 녹아드는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고 있는데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는 주변이 수상으로 둘러싸인 곳이라 이 위에 애플스토어를 띄움으로 싱가포르의 화려한 도시 경관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360도 카메라를 보는 것처럼 사방이 다 뚤려있는 구조이고 114개의 유리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체 지지되는 최초의 올글라스 돔 구조물이라고 합니다. 

마리나베이샌즈 애플스토어는 싱가포르의 3번째 애플스토어 입니다. 우리나라도 애플스토어가 추가 된다는 소식이 있는데 어떤 모습으로 만들어질 지 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기대하게 만드는 애플스토어 디자인

그 어떤 브랜드가 매장 오픈한다고 기대하게 만들까요? 애플스토어는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각 지역에 맞는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생기는 애플스토어는 또 어떤 디자인을 보여줄까요?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