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애플

아이폰13 암시? 2021년 9월 애플 초대장 힌트!

반응형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1년 9월 애플 초대장이 나왔습니다. 작년 9월에는 예상과 달리 애플워치 시리즈6,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가만 공개되었고 아이폰12의 경우는 한달을 미뤄 10월에 공개를 했었는데요. 2021년 9월은 아이폰13이 공개가 될까요? 오늘은 애플 초대장을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9월 애플 초대장 

2021년 9월 애플 초대장의 모습입니다. 제목은 캘리포니아에서 전하는 소식 (California Streaming) 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전 애플 초대장에서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제목으로 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적인 표현으로 캘리포니아에서 전하는 소식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여지는 배경은 지평선을 볼 수 있고 해가 뜨는 일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 로고도 해가 뜨기전의 모습을 보여주듯 은은하게 뒤쪽으로 빛이 새어져 나오는 것을 이미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AR 애플 초대장 보기

애플은 평면적인 초대장이 아닌 AR로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의 초대장 이미지를 선택하면 AR 애플 초대장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에서 가능하고 사파리 앱을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폰을 움직이면 더 재미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과 로고가 떠 있는 곳으로 폰을 가져가 보세요. 그럼 사과 로고속에 뭔가가 보일 것입니다. 

그 안으로 쭉쭉~ 들어가 보세요. 그럼 초대장 이미지로 봤던 그 현장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9월 14일 날짜가 뜨면서 해당일에 애플 이벤트가 진행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애플 이벤트 초대장 메시지

2021년 9월 애플 이벤트 초대장을 보면 여러 메시지가 있는 것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일단 9월 14일이라고 떠 있는 숫자가 은은하게 보이는 것이 AOD가 적용되는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AOD (Always on display)를 의미하는 것으로 꺼지지 않는 화면입니다. 이미 안드로이드폰에는 거의 다 적용된 기술인데요. 화면이 꺼져있을때도 시계화면이나 날짜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아이폰13에 처음 적용되지 않겠냐는 예상입니다. 

 

그리고 어두운 시간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것이 아이폰13 카메라 기능의 진화를 예고한다는 것으로 예상도 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13에서 더욱 강력한 카메라 기능을 보여준다고 알려져 있는데 야간 촬영시 더욱 놀라운 카메라 기능을 선보일 것이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별사진 모드가 추가 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오지 분위기도 느껴지는데요. 이번에 애플은 기존 통신망 없이 위성을 통해서 통신이 연결되는 기능이 추가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영화속에서 보면 전화가 안터져서 난감한 경우들이 있는데요. 그런 곳에서도 위성을 통해 SNS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것이라는 예측입니다. 

그리고 일출을 보여주는 장면이 새로운 아이폰13 프로 선셋 골드 색상을 암시하는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루머가 있었던 색상이라 이번 애플 초대장과 연결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애플 이벤트 기대되시죠? 한국 시간으로는 9월 15일 새벽 2시이니 그날 이런 힌트들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