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컬럼/르노삼성

가성비 소형 전기차! 실물 르노 조에 인텐스 세라돈 블루 외관, 실내, 가격

728x90
반응형

소형 전기차 르노 조에는 2020년 유럽 전기차 판매 1위를 달성한 모델이고 전 세계 누적 판매 28만대로 안전함까지 검증된 모델인데요. 오늘은 르노 조에 인텐스 세라돈 블루 색상은 어떤지 실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르노 조에 인텐스 세라돈 블루 

르노 조에 전기차는 소형 전기차지만 실용적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전면 모습은 당돌한 눈매로 당찬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운데 르노 로장쥬 마크가 중심을 잡아주고 있고 헤드램프는 데이라이트가 감싼 디자인으로 선명한 눈매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범퍼라인을 보면 가운데 핫 스탬핑 그리를 통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고 있고 사이드 벤트가 있어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라돈 블루의 화사한 매력이 개성있는 소형 전기차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 들어온 르노 조에는 3세대 모델로 안정적인 전기차로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은 고급 전기차, 큰 전기차들이 인기를 모으지만 유럽 시장은 실용적인 가치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국내와 달리 인기 있는 소형 전기차 입니다. 

 

옆 모습은 소형차의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해치백 스타일로 실용적인 가치를 둔 디자인 입니다. 보기엔 작아보이지만 실제 타보면 의외의 공간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전 매력이 있는 실내 공간을 느낄 수 있는 소형 전기차 입니다. 

 

르노 조에 인텐스 모델이기에 휠은 16인치 투톤 알로이 휠이 들어가 있습니다. 

뒷자리 도어 손잡이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형차들이 많이 채택하는 방식이죠. 깔끔한 디자인 포인트와 공간성을 확보하기 위한 디자인 입니다. 

 

르노 조에 인텐스 뒷 모습은 둥글둥글하게 귀엽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로 LED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소형차에서 보기 힘든 옵션을 적용해 상품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르노 조에 인텐스 실내 어때? 

르노 조에 운전석 모습입니다. 도어 사이즈가 꽤 큰편이라 쉽게 타고 내리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소형 전기차라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르노 조에 실내 공간의 모습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인텐스 블랙 가죽 옵션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인텐스 에코 친환경 모델로 하면 조금 더 세련된 디자인을 느낄 수 있고 인텐스 블랙 가죽 과 부분 인조 가죽 시트 옵션은 관리하기가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실용적인 가치면에서는 블랙 가죽 모델이 좋은 선택지입니다. 

 

르노 조에는 10.25인치 컬러 TFT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전기차의 주행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첨단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가운데에는 플로팅 형태의 이지 커넥트 9.3인치 내비게이션이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를 실행한 모습인데요. 디스플레이 품질도 좋아서 화면을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 분할 화면도 보기 좋게 볼 수 있습니다. 새로 화면에 맞게 애플 카플레이가 맞춤형으로 나옵니다. 

 

르노 조에 기본 내비게이션은 통신형 Tmap이 들어가 있습니다. 세로 화면이라 네비게이션 활용도가 좋습니다. 

동승석에서 본 모습입니다. 동승석 앞부분에는 서랍 공간이 있어 물건을 올려두기에 좋습니다. 

가운데에는 전자식 기어가 적용되어 있고 그 아래쪽으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르노 조에 2열 공간입니다. 소형 전기차라 2열 공간이 넓다고 볼 수는 없는데요. 그래도 충분히 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참고로 동승석 부분은 뒤로 쭉 밀수가 있어서 앞자리만 이용할 때는 더욱 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열 뒷공간에는 짐을 올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흘러내리지 않게 센스있게 홈이 파져 있습니다. 

르노 조에 트렁크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2열과의 구분을 위해 덮개가 있어서 깔끔하게 트렁크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도 꽤 넉넉합니다. 2열좌석도 접히기 때문에 많은 짐을 싣을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이런 가치들이 높게 평가 되고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 아래에는 시크릿한 공간도 있습니다. 여기에 지저분한 것들 담아서 다니면 됩니다. 

소형 전기차 실물 르노 조에 인텐스 세라돈 블루 색상 잘 보셨죠? 소형 전기차 시장은 르노가 꽉 잡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전기차 기술력으로 국내에서도 가성비 좋게 탈 수 있는 전기차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르노 조에 인텐스 가격은 43,950,000원 입니다. 전기차다 보니 기본 가격이 고가이지만 보조금 100%를 받으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
  • deafdrea 2021.11.15 11:24

    르노 조에 산 사람으로서 지금 반년도 안되서 충전하다가 멈추고 시동이 안걸려서 자동차 정비업소에 내차는 업혀가고 정비소에서 대차받으려면 엔젤센터 전화하라하고 엔젤센터 전화했더니 정비소에서 대차받으라고 서로 핑퐁치는데 가관이다..
    지금 삼일째 대차서비스도 못받고 발이 묶여 있다..진심 저 차 사지 마시기를… 나같은 사람이 없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