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예뻐요~ 실물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셀룰러 개봉기! 구성품, 설정 자세히 보기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색상을 개봉기로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애플이 어떻게 포장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설정 과정을 거치는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으로 보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셀룰러 개봉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패키지 입니다. 스타라이트 색상에 맞게 전면 이미지로 들어가 있습니다. 색상별로 패키지를 달리하는 섬세함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패키지 전체는 비닐로 감싸져 있습니다. 애플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비닐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패키지 포장에서 추구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이패드 에서는 비닐을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13 프로 패키지의 경우는 종이씰로 대체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아무래도 패키지 사이즈가 커서 이렇게 처리하는데 문제가 있었던게 아닐까 합니다. (뇌피셜)

패키지를 오픈하면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감싸고 있는 포장재가 달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닐이 아닌 종이 포장재 입니다. 환경을 고려해 내부 비닐을 없앴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들어내면 큼지막한 종이팩이 있습니다. 

이 안에는 이렇게 설명서 간단 설명서와 보증, 그리고 유심 분리핀, 애플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셀룰러 모델이라 유심 분리핀이 제공됩니다. 

큼지막한 애플 사과 스티커도 2장이 제공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성품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성품이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원 어댑터와 USB-C to C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전원 어댑터는 20W 라 고속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USB-C 타입 단자로 변경되어서 케이블도 양방향 USB-C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미니 6세대 USB-C는 3.1.1 세대로 최대 5Gbp/s 데이터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설정 자세히 보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전원을 켜면 언어를 설정하게 나옵니다. 한국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 다음 국가 또는 지역 선택을 하게 나옵니다. 대한민국이 위에 잡혀 있으니 선택을 하면 됩니다. 

빠른 시작을 안내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기존에 사용하고 있다면 더 빠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빠르게 설정이 되는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3 프로에 새로운 아이패드 설정이라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알아서 인식해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빠른 시작을 눌러주면 요상한 원형의 표시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이폰은 이걸 인식하는 카메라 영역이 나옵니다. 

카메라를 원형의 이미지에 가져다 대면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인식하게 됩니다. 이제 아이패드 미니 6세대로 가서 완료를 해주면 됩니다. 

빠른 설정은 아이폰의 설정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폰의 암호를 입력하게 나옵니다. 아이폰에 설정했던 숫자 암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빠른 시작은 와이파이 비번 같은 것은 그대로 공유가 되기 때문에 별도로 설정하지 않게 됩니다. 

터치ID를 설정하게 나옵니다. 페이스ID라 해도 보안과 관련된 부분은 다시 설정하게 나옵니다. 

손가락을 위에 올려 지문을 인식 시켜 줍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지문을 추가하라고 나옵니다. 아이패드니까 세로 가로 들고 있는 위치가 달라지니 아이패드를 회전시켜서 지문을 추가로 등록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애플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지문을 새로운 손가락으로 등록하는 모습입니다. 

이제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패드로 설정할지 나옵니다. 참고로 빠른 시작을 하게 되면 앱 및 데이터를 아이클라우드 데이터로 백업을 할 수 있게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정보도 시리, 위치 서비스 등을 그대로 가져오게 됩니다. 

다른 방식으로 앱 및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선택해서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분석을 애플과 공유할 것인지 선택하게 나옵니다. 

앱 분석을 앱 개발자와 공유할 것인지 나옵니다. 그럼 모든 아이패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디자인 자세히 보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색상을 가로, 세로로 든 모습입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가 귀엽고 사면 베젤이 일정한 두께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멋스럽게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의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더욱 예뻐져서 보여주고 싶은 아이패드 미니 6세대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스플레이는 8.3형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고 2266 x 1488 해상도, 326ppi, P3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 True Tone 디스플레이, 지문 및 유분 방지 코팅, 전면 라이네이팅 처리된 디스플레이, 반사 방지 코팅, 1.8% 반사율, 500니트 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초기 배경화면은 iPadOS 15 버전이므로 새로운 배경화면은 설정에서 변경해 주시면 더욱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색상은 그냥 보면 기존처럼 실버 같기도 하면서 약간 골드 빛을 띄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어디서 보냐에 따라 스타라이트 색상은 색이 달라 보이기도 합니다. 

카메라는 1200만 화소 와이드 카메라이고 F/1.8 조리개 입니다. 최대 5배 디지털 줌, 5매 렌즈, 쿼드-LED Treue Tone 플래시, 포커스 픽셀을 갖춘 오토포커스, 스마트HDR3, 자동 흔들림 보정을 지원합니다. 

 

동영상은 최대 4K 동영상 촬영을 지원합니다. 초당 24, 25, 30, 60 프레임을 지원하고 타임랩스, 1080p 슬로 모션 동영상을 지원합니다. 

 

전면에는 페이스타임 HD 카메라가 들어가 있습니다. 1200만 화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이고 122도 시야각을 지원합니다. F/2.4 조리개 입니다. 스마트HDR3, 1080p 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센터스테이지 기능을 지원해 인물을 따라 다니는 카메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왼쪽면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두께는 6.3mm로 슬림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쪽면에는 애플펜슬 2세대를 붙일 수 있는 자석식 커넥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애플펜슬 2세대를 부착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부착하면 충전까지 됩니다. 

위에는 스피커 두개가 있고 볼륨 버튼, 상단 버튼 터친ID 센서가 있습니다. 

터치ID 센서가 있는 영역은 화이트 컬러로 되어 있고 반짝 거리는 유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무게는 Wi-Fi 모델 293g, 셀룰러 모델은 297g으로 가볍습니다. 휴대하기에 이상적인 무게와 사이즈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셀룰러 모델 잘 파악하셨나요? 누구나 갖고 싶어할 아이패드 미니 6세대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입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