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정보,컬럼/현대차

예쁘잖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7 대형 SUV 전기차 콘셉트카 세븐 공개!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7 대형 SUV 전기차 콘셉트카 세븐을 공개했습니다. 아이오닉의 세번째 라인업인데요.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7으로 명시 하기 보다는 세븐(SEVEN)으로 조금 더 독자적인 네이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아이오닉7은 대형 전기차 플랫폼 E-GMP 기반 새로운 형태의 'SUEV'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아이오닉5와 달리 조금 더 부드럽게 면을 처리한 것을 알 수 있고 미래차의 디자인 매력을 잘 담고 있습니다. 

 

큐브형의 헤드램프과 안개등이라 다소 현실적인 디자인과는 거리가 있기는 하지만

 

 

아이오닉5 테일램프로 큐브형 LED를 잘 구현했기 때문에 현대자동차의 의지만 있다면 이런 디자인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현대 스타리아에서도 이런 디자인을 실제 양산화 시켰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한 디자인이라 보시면 됩니다. 

아이오닉7 후면 모습은 내부가 훤히 보이는 컨셉을 제시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나올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뒤에서 안이 보이는 건 누구도 좋아할 일은 아니니까요. 

 

다만 후면을 깍아지른듯 평평하게 처리한 디자인은 이색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충분히 가능한 디자인이기에  글라스로 처리된 개성있는 디자인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 아이오닉7의 내부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콘셉트카의 과감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이 구현 가능할 것이라는 생각은 누구도 안하죠. 그래도 현대차는 실내 공간성을 중요시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이곳에서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V2L 기술을 더욱 고도화 시켜 어디서나 집같은 사용을 할 수 있는 변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프리미엄 라운지 같은 실내 공간성, 내부 의자가 움직이는 변화, 문이 양쪽으로 열리는 변화등은 얼마든지 현실화 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라 양산형차에서 어떻게 변화될지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핸들이 없는 걸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자율주행 기술 준비도 차근차근 고도화 단계를 밟고 있어 테슬라와 좋은 경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자동차 대형 SUV 전기차 세븐 기대되시나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