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예쁘죠? 실물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 밴드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Circuit H 싱글투어는 가격이 1,619,000원이나 하지만 없어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인데요. 도대체 어떤 매력이 있는지,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은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영상으로 보기!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개봉기!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에 나왔던 애플워치 에르메스 모델들과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일반 애플워치7 패키지는 화이트, 애플워치7 나이키 에디션은 블랙,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은 주황색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패키지 소재도 다른데요. 애플워치7 에르메스는 하드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패키지에서부터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패키지는 밴드와 워치로 따로 구분되어 있고 옆으로 슬라이드 방식으로 꺼내게 되어 있습니다. 

 

워치가 그려진건 워치 본체 패키지이고 워치 에르메스라고 쓰여져 있는건 밴드 패키지 입니다. 에르메스의 프리미엄이 섬세하게 반영된 패키지 입니다. 

본체 패키지를 오픈하면 왼쪽에 애플워치7이 들어있고 오른쪽에 구성품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구성은 일반적인 애플워치7과 똑같습니다. 

애플워치7을 감싸고 있는 보호대는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에르메스라고 다르게 포장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옆에 종이 커버를 들어내면 안쪽에 새로운 애플워치7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USB-C 타입으로 변경된 케이블이고 새로운 애플워치7은 충전코일의 변화가 생겨 애플워치6 대비 최대 33%나 충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확실히 기존보다 빨라진 충전속도로 더욱 편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종이 상자는 보통의 애플워치7과 다르게 두껍게 되어 있는데요. 

 

이 안에 애플워치7 에르메스에만 있는 추가 밴드가 들어 있습니다. 

바로 애플워치 에르메스 전용 스포츠 밴드 입니다. 에르메스 고유의 오렌지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요. 참고로 이런 유사한 색상이 팔기는 하지만 에르메스 전용 색상은 따로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즉, 오렌지 컬러의 스포츠 밴드를 사용하면 애플워치 에르메스를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에디션! Circuit H 싱글투어 자세히 보기!

제가 선택한 모델은 애플워치7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밴드입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는 밴드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하시고요. Circuit H 싱글투어 밴드 가격은 599,000원 입니다.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에르메스 브랜드라는 걸 생각하면 이해되는 가격입니다. 

 

들어있는 것도 실제 에르메스 제품과 똑같이 들어 있습니다. 프랑스 장인의 손길을 거쳐 수작업으로 완성된 가죽 밴드인 만큼 아주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펼치면 아래쪽에는 밴드가 위아래 구분되어 들어 있고 위에는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 밴드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애플과 에르메스가 함께 했다는 인증서!

주머니 형태로 담겨 있는 애플워치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 밴드입니다. 이런 포장도 독특하죠. 

 

애플워치7과 함께 공개된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 밴드는 에르메스의 고전적인 체인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모던하게 해석한 체인 모티브가 인쇄된 탄력있는 스위프트 가죽 밴드입니다. 

 

알파뱃 같은 느낌의 모양이 가죽에 새겨져 있습니다. 사이드의 스티치를 보면 왜 명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정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버클 부분에는 에르메스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안쪽은 갈색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밴드의 마감을 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밴드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고급스럽죠? 가죽밴드에 무늬가 들어가서 개성있고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애플워치 에르메스 워치페이스와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는 워치페이스가 정말 예쁘기 때문에 어떤 밴드와 조합해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밴드를 장착한 안쪽 모습입니다. 

참고로 애플워치7 에르메스는 기본 애플워치7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똑같습니다. 반짝 거리는 스테인리스 스틸이라 확실히 일반 애플워치7과는 다른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과 다른점은 에르메스 워치페이스가 있냐 없냐의 차이라 보시면 됩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Circuit H 워치페이스 추가! 

애플워치7 에르메스는 화면 베젤이 얇아져서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Circuit H 워치페이스도 추가되어 새로운 Circuit H 가죽밴드와 완벽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앱에 가면 새로운 시계 페이스에  에르메스 Circuit H 워치페이스가 생긴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들이 보이죠. 이 부분이 일반 애플워치와 결을 달리하는 요소입니다. 

에르메스 Circut H 워치페이스에 들어가면 색상, 스타일을 선택해 다양하게 애플워치7 에르메스를 꾸며볼 수 있습니다. 가죽 밴드 색상과도 매칭해서 일체감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Circuit H 싱글투어 가죽밴드와 Circuit H 워치페이스 조합 괜찮죠? 같은 색으로 꾸미면 완벽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워치페이스에 보이는 숫자는 현재 시간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변경되면 워치페이스에 보여지는 숫자도 달라집니다. 

 

다른 색상과 스타일을 변경한 에르메스 Circuit H 워치페이스 입니다. 대각선으로 숫자가 들어간 느낌 예쁘죠? 무궁무진한 다양한 조합을 해볼 수 있어 애플워치 에르메스만의 디자인 매력을 다양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스포츠 밴드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운동을 할 때 가죽밴드는 부담스러우니 그때는 이렇게 오렌지 색상의 에르메스 스포츠밴드를 착용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애플워치7 에르메스 왜 인기가 좋은지 아시겠죠? 가격이 비싼만큼 에르메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력이 담긴 애플워치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애플워치7 할인 구입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