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워치 밴드 추천! 스트랩밴디츠 패브릭 밴드 4종 애플워치7 착용 느낌

728x90
반응형

애플워치를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는 스트랩밴디츠 패브릭 밴드 4종을 착용해 봤습니다. 스트랩밴디츠(StrapBandits)는 2019년 홍콩에서 시작하여 국내에는 2021년부터 판매가 시작된 브랜드인데요. 패브릭 소재의 특수성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애플워치를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는 밴드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트랩밴디츠 (STRAP BANDITS) 애플워치 밴드 첫만남!

스트랩밴디츠 (STRAP BANDITS) 밴드는 이렇게 파우치에 담겨서 배송이 됩니다. 패브릭 밴드라는 독특한 컨셉 답게 친환경 이미지가 느껴지는 패키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트랩밴디츠 (STRAP BANDITS) 밴드는 이렇게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 서로 겹치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고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느낌이 드는 구성입니다.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1 애플워치7 조합

스트랩밴디츠 애플워치 밴드는 여러가지 스타일의 밴드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고 그 안에서도 다양한 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옷을 고르듯 다양한 디자인 밴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워낙 밴드 종류가 많고 예쁜 디자인이라서 고르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 밴드는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1 애플워치 밴드 입니다. FLANNEL(플란넬)은 얇은 모직물을 의미하는 것으로  따뜻한 느낌의 패브릿 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트에서 많이 봤던 느낌인데요. 겨울에 더욱 잘 어울리는 애플워치 밴드가 아닐까 합니다. 

버클은 메탈 소재로 되어 있고 일반 시계 방식으로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와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기분따라 취향따라 쉽게 변경이 가능해서 그날의 패션 분위기에 따라 맞춰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안쪽면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HUDDERSFIELD라고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요. 영국 허더즈필드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패브릭 밴드라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워치7에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1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훈훈함이 느껴지는 조합이죠. 모직 코트 느낌의 소재라 클래식한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가운 느낌의 애플워치7 그리고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 밴드의 조합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조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션 스마트워치의 새로운 장르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팔목 안쪽의 따뜻한 느낌도 괜찮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이라 신선하고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애플워치 밴드 추천으로 좋은 선택지입니다.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3 애플워치7 조합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3 애플워치 밴드입니다.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1 밴드와 같은 컨셉이고 무늬만 다른 디자인 입니다. FLANNEL 001 밴드가 클래식한 느낌이라면 이 밴드는 화사한 체크 무늬 정장을 입은 듯한 느낌입니다. 

안쪽엔 FLANNEL 001 밴드와 똑같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7과 스트랩밴디츠 FLANNEL 003 밴드 조합입니다. 워치페이스를 변경하니 또 다른 느낌을 주고 있죠. 이렇게 애플워치는 밴드와 워치페이스를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워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밴드 스타일에 맞게 워치페이스도 골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셔너블한 스트랩밴디츠 애플워치 밴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좋고 때와 장소에 맞게 착용하면 최고의 겨울 애플워치 패션 밴드로 사용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11 애플워치7 조합

영화 친절한 금자씨가 떠오르는 복고풍 체크 소재의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11 밴드 입니다. 엔틱한 느낌도 있고 체크 무늬의 세련된 느낌도 있어 개성있는 디자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패션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할 밴드가 될 것 같은데요. 어떤 옷에든 잘 조합할 수 있어 전천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FLANNEL 001 밴드 같은 경우는 겨울에만 사용될 것 같지만 이건 여름에도 예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쪽면은 똑같이 송아지 가죽 소재로 되어 있고 HUDDERSFIELD라고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영국 허더즈필드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패브릭 밴드라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7과 조합한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11 밴드입니다. 체크무늬가 일정하게 들어간게 아니라 상단, 중단, 하단이 엇걸리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보통 무늬하면 통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섬세하게 구분해 색다른 디자인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졌을때도 소재 느낌이 좋아서 프리미엄 밴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상에 이런 밴드도 있구나 생각이 들정도로 흔하지 않다는게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11 밴드의 경쟁력입니다. 

애플워치7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패션 밴드! 화사한 느낌이 잘 어울리죠. 여성분들에게도 잘 매칭이 될 것 같고 캐쥬얼, 정장 어떤 컨셉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애플워치 밴드이니 주목해 보시면 좋습니다.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31 애플워치7 조합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31 애플워치 밴드는 청 면바지 느낌의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직물 소재의 캐쥬얼한 느낌이라 젊은 감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다만, 위에 밴드들과 비교했을때 조금 무난한 느낌도 있습니다. 위에 보여드렸던 밴드들이 톡톡 튀는 개성을 추구 했다면 이건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디자인 매력을 선호하는 분들게 적합한 밴드입니다. 

안쪽은 똑같이 송아지 가죽 소재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7에 결합한 스트랩밴디츠 Cambridge VIII 031 입니다. 깔끔하죠. 청바지를 착용한 애플워치입니다. 

패브릭 소재의 신선함을 주고 있는 밴드 느낌! 흰티에 청바지가 가장 잘 어울리듯이 오랫동안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밴드가 아닐까 합니다. 

 

스트랩밴디츠 애플워치 밴드 어떠신가요? 패브릭 밴드라는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이죠. 애플워치7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패션 아이템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밴드 추천합니다. 

 

스트랩밴디츠 공식몰 바로가기! 

 

애플워치 밴드 할인 제품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