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예뻐요~ 2022년형 야마하 MT-10 가성비 좋은 리터급 바이크

반응형

야마하 MT-10은 네이키드 오토바이로 야마하 MT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입니다. 쿼터급 바이크 명차로 야마하 MT-03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리터급 바이크에서는 야마하 MT-10이 가성비 좋은 바이크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2022년형 야마하 MT-10 예뻐요!

2022년형 야마하 MT-10의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 수준으로 큰 변화보다는 소소하게 개선된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야마하는 최근 바이크 디자인을 보면 외계 로봇 같은 디자인을 많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헤드램프가 로봇의 눈처럼 표현해 친근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RL과 헤드램프의 조합이 눈썹과 눈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착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약간 악당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2022년형 야마하 MT-10은 보여지는 이미지도 영화속의 한장면 같은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상상력을 끌어올리는 디자인으로 야마하 MT-10의 디자인 매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디지털 클러스터

2022년형 야마하 MT-10은 풀컬러 디지털 클러스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행 관련 모든 정보를 컬러풀하게 보여주고 있어 미래를 달리는 바이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자장비가 대거 강화되어 네이키드 바이크 중 가장 빠르게 변화를 주도해 가고 있습니다. 

 

야마하 MT-10 묵직한 배기음 기대! 

야마하 MT-10은 야마하 MT 시리즈의 끝판왕 답게 배기음 소리도 가장 좋습니다. 리터급 바이크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튜닝하지 않고도 순정 자체로도 만족스러운 배기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힘

바이크는 시작은 125cc, 쿼터급 바이크로 하지만 타보면 왜 힘이 중요한지 느끼게 됩니다. 고속으로 달리는데 의미가 있는게 아니라 힘을 내야 할 때 낼 수 있냐 없냐가 큰 차이 인데요. 998cc 배기량을 가진 4기통 수랭 엔진은 폭발적인 힘을 낼 수 있어 여유롭게 탈 수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술력 인정! 

야마하라는 브랜드가 일본 브랜드라 인식은 좋지 않지만 기술력에서는 사실상 지적할 게 없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바이크의 국내 기술력은 사실상 비교가 안되죠. 투자를 계속했다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일본 브랜드에 시장을 내 준 상황입니다. 물론 유럽 바이크도 있지만 가격이 비싼게 사실이죠. 정비성 측면에서도 일본 브랜드가 현실적으로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리터급 바이크 괜찮죠? 어서 빨리 정식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