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LG

살까 말까?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김치 냉장고 가격

반응형

IFA2022에서 처음 공개한 세상에 없던 냉장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가 22일 국내 출시됩니다. 냉장고 색상을 디지털을 이용해 변경을 한다는 신개념 냉장고인데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냉장고 추천 모델입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종류 3가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종류는 크게 3가지 입니다.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이 있고 김치 냉장고도 따로 준비되었습니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 (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으로 되어 있어 조명이 꺼져 있을때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품격을 느끼게 했습니다. 김치 냉장고와 조합하면 세트로 구성해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를 이루고 무드업 기능도 연동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량은 노크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은 604리터, 노크온 기능이 없는 제품은 601리터, 김치 냉장고는 322리터 입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가격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라 600만원에서 63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김치냉장고 가격은 450만원 입니다. 일반적인 냉장고 가격보다는 2~3배 비싼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특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색상을 선택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존까지의 냉장고는 패널 교체시 추가 비용을 내고 변경해야 해서 잘 이용을 하지 않게 되는데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LG 씽큐(LG ThinQ)앱을 통해 무드업 기능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어 기분따라 취향따라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는게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테마를 적용해 전체적인 톤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힐링 테마, 공간 테마,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되었습니다. 69개 음원을 기본 탑재했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와 연결해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런 음악은 무드업 컬러와 함께 보여줘 역동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는 '음성인식'을 지원하고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 등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의 특별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전기요금 걱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아무래도 전기 요금 걱정을 할 수 있는데요. LG전자가 고객 13000 명의 냉장고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름철 기준 냉장고 문을 일 평균 19.4회 많게는 41.3회 열고 닫았다고 합니다. 41.3회를 기준으로 도어 조명이 1일 약 11시간 점등 될 경우 전기요금은 기존 동급 냉장고보다 한 달에 약 2,700원 가량 추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은 2등급입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사고 싶죠? 앞으로 다양한 색상들이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이고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테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냉장고 추천 모델입니다. 

* 다양한 냉장고 할인 구입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x90
반응형